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아기괴적17세 장자목 진품연 사명택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인물관계도 我奇怪的17岁 So Young 나의이상한17세 리뷰 다시보기

by royaltime 2022. 9. 21.

장자목 진품연 사명택 나의 이상한 십칠세 아기괴적십칠세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 내용 리뷰

장자목
진품연
진품연
이 사진 진품연 아닌 줄.
사명택
사명택
왕가휘
시안
송원
왕초유
왕락일
왕범
대초
공림
인물관계도



사진출처는 아적기괴십칠세 공식계정과 출연진들 개인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곁들여진 의역과 오역이 난무하며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이나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유튜브 영상도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말 그대로 영상으로 만드신 분도 계시더군요. 변경사항이나 정정사항 만약 제가 보게 된다면 이 후 리뷰는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장자목 진품연 사명택 주연의 아기괴적17세( Wo Qi Guai De Shi Qi Sui 我奇怪的17岁 나의 이상한 17세). 영문제목은 So Young입니다.

 

이전 제목이 상단 스틸컷을 보시면 재견, 17세 (안녕 잘가 십칠세 Zai Jian, Shi Qi Sui 再见,十七岁)이었는데요. 이전 제목이나 지금제목이나 별다를 바 없어보이기도하고... 이전 제목이 나아보이기도 하고 그렇네요.

 

중요한 건 아래 내용보시면 아시겠지만 청춘물인데 그냥 그런 청춘물이 아니라 좀 흥미가 생깁니다.

실체 촬영은 2021년 10월 27일에 크랭크인된 작품이고 현지 방영은 2022년 9월 20일 아이치이이고 총 16부작예정입니다.

 

상단에 첨부한 배우들 개인사진 밑의 이름은 등장인물 이름이 아니라 배우들 본명.이름이며 아래 등장인물은 공식계정 더우반 배우들 웨이보등을 참조해서 썼는데 정정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아기괴적십칠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안징/안나/ 안치 (An Jing/An Na /An Qi 安静/安娜/安崎) 역의 장자목 (Zhang Zi Mu 张籽沐)

- 한윈 (Han Yun 韩云) 역의 진품연 (Chen Pinyan 陈品延)

- 추위 (Chu Yu 楚瑜) 역의 사명택 (Shi Ming Ze 师铭泽)

- 하오쉔 (Hao Xuan 浩轩) 역의 왕가휘 (Wang Jia Hui 汪佳辉)

- 하오위 (Hao Yu 浩宇) 역의 시안 (Shi An 时安)

- 하오메이리 (Hao Meili 郝美丽) 역의 송원 (Song Yuan 宋元)

- 왕초유 (wangchuyu 王楚渝)

- 아웨이 (A Wei 阿维) 역의 왕범 (Wang Fan 王凡)

- 아화 (A Hua 阿花) 역의 왕락일 (Wang Nuo Yi 王诺一)

- 대초 (Dai Chao 代超) : 특별출연

- 공림( Konglín 孔琳 ): 특별출연

 

특별출연한 배우 공림 나이는 1969년 1월 5일생으로 키는 170cm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친애적 열애적에서 통녠(양쯔) 엄마로 나와서 인상깊었던 분인데요. 아마 중드 좀 보신 분들이라면 낯익은 배우이실 겁니다. 여기저기 많이 나오십니다.

 

진품연이 고딩으로 출연을 해서 상당히 의외였습니다. 아무리 봐도 고딩은 아니지 않나요...하긴 얼마전에 단소귀에서 구호도 고딩역을 소화하긴 했으니까요.

근데 그 작품과 이건 결이 달라서 다시 생각해도 좀 안어울리긴 한데 아직 이 작품을 보기 전이라 영상으로는 어찌 나오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진품연을 싫어하진 않습니다. 굳이 따지자면 호.의 배우에 가깝습니다. 진품연 나이등 프로필과 필모그래피는 이 글 맨아래 이전 출연 주연작이었던 친애적저몽정선생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대초 나이는 1993년 7월 25일생으로 키는 185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최근 출연 방영작으로는 린이 서로 주연의 량신미호경호시광 악우훈역을 맡았었습니다.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린이 임일 쉬루 서로 사랑스러운 우리 Love Scenery 량신미경호시광 良辰美景好时光 등장인물 및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왕가휘는 린이 자오진마이 선웨가 출연했었던 영화 일주적붕우에도 나왔었던 배우입니다. 간단 프로필은 아래 출연작이었던 일주적붕우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2.01.30 - [리뷰,프리뷰/영화] - 조금맥 임일 린이 심월 영화 일주적붕우 一周的朋友 일주일간친구 One Week Friends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프리뷰

 

딱 봐도 아이돌 상인 시안 나이는 2001년 3월 21일생으로 키는 185cm 우한에 있는 한구대학출신으로 청춘유니시즌3 참가생이었습니다.바이두 프로필상 몸무게가 저 키에 62kg던데...말라보이긴 하지만 말라도 너무 말랐네요. 잘생겼는데 조금만 살 좀 찌우면 더 멋있을 거 같습니다.

 

사명택 최근 방영작으로는 여사적법칙이 있었고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꽃미남 로맨스 련련강호의 여주 강정우 주연작 아장희환고소료풍등이 있습니다. 사명택 나이등 자세한 프로필은 아래 여사적법칙에 관한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2.02.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강소영 류민도 팽욱창 여사적법칙 女士的法则 Lady of Law 등장인물 줄거리 리뷰 출연진 대향우 주징오 조혁환 목자양 프로필 필모보기

2022.07.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장희환고소료풍 강정우 고자성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필모소개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리뷰 我将喜欢告诉了风 Chasing the Wind 바람에게 좋아한다고 말해

여주 장자목 나이는 2008년 1월 6일생으로 아역배우로 꾸준히 활동했던 배우입니다. 왕가위 감독의 2013년 개봉 영화 일대종사(양조위 장쯔이 송혜교 장첸등 출연)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구야화의 소설 증소년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증소년지소시후가 있습니다. 어린 시절 이후를 다룬 다른 시리즈 증소년지장대료는 장일산 관효동 판청청이 출연합니다.

 

 

✔️아기괴적17세 줄거리 내용 보기

(아래 내용은 웨이보에 나오는 내용들과 바이두, 더우반등을 바탕으로 엮어서 쓴 내용으로 실제 방영내용과는 상이한 부분이 있을 수 있고 이 글의 무단복제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 나의 이상한 십칠세는 막막함과 불안함 때론 반가움 환희 등과 함께 하며 성장한다.

 

여주의 헤매코의 차이가
크네요
나의 이상한 십칠세

 

" 같은반 학우들에게 무시당하기 일쑤인 소심하고 열등감을 갖고 있던 소녀 안징은 자신의 이야기를 소설 창작과정으로 끌여들여 각기 다른 시간 속에서 다른 성격의 세 소녀로 서로 다른 공간 시대의 고교 생활을 보내게 되는 이야기.

 

여전히 조용한 성격의 안징, 장난끼 가득한 안치, 열성적인 반장 안나등을 만들어 그들은 열정적이고 밝은 추위, 인정받길 바라는 한윈, 쌍둥이 형제 하오위 하오쉬엔을 만나 잊지 못할 학창시절을 보내고 새로운 자아를 받아들이고 사춘기를 지나 다가올 미래를 포용하고 성장해 나아간다."

3중시공간의 서사구조로 미스테리 청춘물인데 내용 전개 방식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네요. 그렇다고 딥하거나 그럴 내용은 아닌 듯 합니다. 가볍게 볼 수 있는 작품같습니다. 완결나면 생각날때 정주행 해야겠습니다. 이후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디테일한 내용과 리뷰는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진품연 출연 주연작이었던 친애적저몽정선생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10.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주군 진품연 친애적저몽정선생 亲爱的柠檬精先生 Plot Love 친애하는 질투남 친애적녕몽정선생 소개 리뷰 feat. 친애적저몽정선생시즌2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