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풍취반하 조려영 구호 이광결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반하에 부는 바람 줄거리 내용 리뷰 风吹半夏 Wild Bloom 다시보기

by royaltime 2022. 11. 26.

풍취반하 반하에부는 바람 등장인물 출연진 내용 결말 줄거리 미리보기

조려영
조려영
구호
구호 최근에 수염 기르나 봅니다.지못미.그나마 분위기 있어뵈는 사진
이광결
이광결
손천

사진과 짤추출 출처는 풍취반하 공식계정과 구호 개인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거나 정정사항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조려영 이광결 구호 주연의 로맨스 한스푼 얹어진 비지니스물 풍취반하 (Feng Chui Ban Xia 风吹半夏). 영문제목은 Wild Bloom이고 한글명은 반하에 부는 바람입니다.

원래 이전제목은 야만생장 (Ye Man Sheng Zhang 野蛮生长)으로도 알려진 작품입니다.

 

총 36부작으로 2022년 11월 27일부터 현지에서는 아이치이 저장위성, 장쑤위성 그리고 아이치이 국제판에서도 한글자막으로 방영예정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1년 10월 20일부터 2022년 3월 12일까지 된 작품입니다. 생각보다 빨리 방영이 되네요.

근데 늘 하는 말이지만 중드계는 광총허가 플러스 각 플랫폼 사정따라 언제 급 방영될지도 모르고 방영 포스터까지 뙇 박아놓고 홍보해도 미뤄지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조려영 이름 파워도 있을테고 상대배우도 연기력으로는 어느정도 인정을 받고 내용상으로도 위에서 컷 시킬 그런 내용은 없어서 그렇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 풍취반하 반하에 부는 바람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허반하 쉬반샤 (Xu Banxia 许半夏) 역의 조려영( Zhao Liying 赵丽颖)
: 경제가 비약적으로 발전하던 시기에 맞물려 그녀는 철강사업에 뛰어든다. 대담한 사고의 도전정신으로 독보적인 국제 철강수입 사업을 개척하고 사업과 사랑에서 결실을 얻는다.

 

- 통샤오치 (Tong Xiaoqi 童骁骑) 역의 구호 (Ouhao 欧豪)
: 반샤의 남동생과 같은 존재로 충동적인 성격으로 사람을 다치게 하여 투옥된다. 출소후 반샤와 천위저우의 도움으로 철강수송차를 운영하며 같이 고군분투 하던 중 운명적인 여자를 만난다.

 

- 자오레이 (Zhao Lei 赵垒 ) 역의 이광결( Li Guangjie 李光洁)
: 연안 철강산업의 상위에 있는 외국회사 간부. 냉정하고 현명하며 장기적인 안목을 지녔다. 교류회의에서 반하와 만나게 되었고 여러 번의 협력을 하면서 알아가고 서로를 이해하게 된다.

 

- 우지엔셔 (Wu Jianshe 伍建设) 역의 류위 (Liu Wei 刘威)
: 반해 철강업계의 형님. 반샤 펑위 비정등을 이끌고 사업을 하다 점챠 반샤의 잠재력이 점차 그의 상상을 초월하기 시작하고 자신의 지위를 위협한다는 걸 알게 된 이후 그녀를 겨냥하기 시작한다.

 

- 까오위에진 (Gao Yuejin 高跃进)역의 가람 (Ke Lan 柯蓝)

 

- 펑위 (Feng Yu 冯遇) 역의 임중 (Renzhong 任重)
: 철강소 사장. 의리를 중시하며 우지엔셔등과 거를 해왔으며 제철소는 아내에게 맡기고 별다른 야망이 없이 전원에서 은둔하고자 한다.

- 치우비정 (Qiu Bizheng 裘毕正) 역의 풍가이 (Feng Jiayi 冯嘉怡)
: 우지엔셔를 따라 늙은 여우짓을 하다 넘어지고 이익만 챙기려 한다. 반샤를 질투해 바보 같은 짓을 한다.

 

- 쉬요우런( Xu Youren 许友仁) 역의 왕경송 (Wang Jinsong 王劲松)

- 리우메이란 (Liu Meilan 刘美兰) 역의 류위위 (Liu Weiwei 刘威葳)

- 가오신이 (Gao Xin Yi) 역의 손천 ( Sun Qian 孙千)

-천위저우 (Chen Yu Zhou 陈宇宙) 역의 황징징 (Huang Chengcheng 黄澄澄)

 

배우 왕경송은 중드 좀 보신 분들이라면 눈에 익은 분이시죠. 우리나라나 저기나 연기 잘하는 저 나이때 배우들 다작은 필연인가 봅니다. 여기서는 조려영 아버지로 나옵니다. 뭔가 친한 사이의 부녀 같지는 않습니다.

 

예고편을 보니 조려영 상대역인 듯한 이광결 나이는 1981년 4월 23일생으로 키는 183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전부인과 재혼한 부인 모두 배우네요.

웨이보 보니까 재혼 후 아이낳고 잘 살고 있는 듯 보이며 재혼한 부인은 1993년생의 천성장가등에서도 나온 적이 있었던 배우 수우몽입니다.

 

2021.04.12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고장극 중드 추천 넷플릭스 천쿤 니니 천성장가 天盛長歌 The Rise of Phoenixes 리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다시보기

 

이광결 최근 출연 방영작으로는 풍기농서 등이 있으며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호가 장신성등이 출연하는 현위대원등이 있습니다. 현위대원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풍기농서는 본다본다 하면서도 계속 미루네요. 최근 중테기를 맞고 있기도 하고 요즘 우리나라 작품들 재밌는게 너무 많아서 말이죠.

 

2021.07.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천쿤 백우 풍기농서 风起陇西 The Wind Blows From Longxi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줄거리

2022.04.1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가 오월 장신성 현위대원 县委大院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리뷰 장신청 차기작 모음

조려영은 개인적으로 임경신과 주연을 한 여봉행이 사실 기다려지는데요. 조려영과 같이 언급되는 실제 연기 목소리가 거부감을 일으키는 30대 어떤 배우보다는 조려영작품이 더 좋아서 어느 정도는 믿고 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조려영은 수시흉수 같은 장르물도 나름 볼만했고요.

근데 풍소봉과 결별한지 벌써 이년이 다 되어 가네요. 아들도 많이 컸겠다 싶네요. 끊임없이 작품을 하는 거 같긴 한데 조려영 작품들은 묵은 작이 없다보니 뭔가 아들과의 시간도 보낼 수 있게 작품을 하는 거 같이 느껴지기도 하고요.

 

2021.10.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미무극장 조려영 동자건 초앙 수시흉수 谁是凶手 Who Is the Murderer 소개

2021.04.23 - [리뷰,프리뷰/스타] - 풍소붕 조려영 이혼 赵丽颖 Zhao Li Ying 冯绍峰 Feng Shao Feng 자오리잉 펑사오펑 이혼

 

구호는 은근히 연기를 잘한단 말이죠. 근데 어떻게 보면 다 비슷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요. 최근에 단소귀라는 작품이 호평을 얻기도 했었죠. 담송운 왕자선등과 출연한 민초기인전에서도 은근 괜찮았구요.

오늘 날짜 기준 구호 다른 작품으로는 장혜문 조지위와 함께 출연한 작품 전야가 있습니다. 이것도 역시 시대물입니다. 구호 나이등 프로필은 아래 단소귀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2.08.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단소귀 구호 왕옥문 주의연 후문원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원작 생탄 내용 결말 리뷰 다시보기 胆小鬼 Nobody Knows

2022.09.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전야 구호 장혜문 조지위 前夜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 보기 니청기래흔첨 살짝리뷰 The Eve

 

손천은 구호의 상대역이 될 듯 합니다. 손천 사실 그리 개인적으로 좋아하진 않는데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영화 장신성과 주연을 한 저마다년 드라마 위철명과 주연을한 19층. 두 작품 모두 상대 배우가 눈에 들어와서 챙겨 볼 듯 합니다.

 

2022.08.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19층 손천 위철명 웨이저밍 순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19层 19th floor

 

✔️풍취반하 반하에 부는 바람 줄거리 내용 보기

 

아내 (A Nai 阿耐) 의 소설 부득왕생(Bu De Wang Sheng 不得往生)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 아버지가 지어준 내 이름은 한약재와 동명이다. 근데 말이지. 익지 않은 생 반하는 독이 있어.'

 

' 나는 이 곳의 미래의 회장이 될거야. 물론 내 명의로 말이지.'

 

' 장사하는 사람들은 이익을 중요시 하고 사람과의 이별은 가볍게 여겨.

하지만 나는 장사만 하는 장삿꾼이 되고 싶진 않아. 지금의 나도 반하야. 더이상 독이 없는 약으로 말이지.'

 

 

" 반샤와 그녀의 친한 친구 샤오치 천위저우는의 맨손으로 제철 수거 운송 사업을 시작하며 점차 철강업계 속으로 들어간다.

 

남자들이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그 곳에서 도전을 피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았던 반샤는 독특한 안목으로 업계의 장애물들을 뛰어넘기 시작한다. 대형공기업과 외국기업, 그리고 다른 사기업들과 경쟁하며 그녀는 냉혹함을 느끼며 말이다.

 

그 안에서 반샤는 자본에 좌지우지 되는 양심과 도덕사이에 갈등을 겪기도 하지만 그 모든 것을 이겨내고 자신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사업을 확정하고 자신을 몰아붙이며 예리한 감각을 키운다."

 

1990년대 비바람과 흙먼지가 지나가며 같이 타오르던 그녀, 반하의 이야기.

조려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살짝 기대가 되면서도 저 시대 화면은 우리나라 작품이 아니면 살짝 흥미가 떨어져서 보게 될지 안보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보게 된다면 본 이후 리뷰와 결말 자세한 이야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어쨌거나 조려영 작품은 은근 볼만하단 말이죠. 특공황비 초교전은 후속이 없어서 그렇지 생각날때 한번씩 보면 재밌고 곽건화 서해교등과 함께 출연했었던 화천골 역시 그렇고요.

 

올초에 좀 오래되었지만 당시에는 큰 인기였던 삼삼래료도 뒤늦게 봤는데 나름 볼만하더라구요.

티빙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으니 장한의 불면의 패도총재연기와 귀여운 조려영 보실 분들 아래 이전 글 참조해서 보실 분들 보세요. 해피엔딩임을 알고 보는 로맨스 물이라 결말을 알고 봐도 무방합니다.

 

2022.04.20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네가 필요해 : 삼삼래료 장한 조려영 杉杉来了 Boss & Me 호불호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나름 괜찮 볼만해서 쓰는 추천중드 리뷰 결말 작가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