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금천적타문 송일 이순 사시만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보기 리뷰 今天的她们 Trio in Chengdu 오늘의 그녀들 그들

by royaltime 2022. 11. 27.

오늘의 그녀들 송일 이순 사시만 여시만 금천적타문 등장인물 출연배우 프로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송일
송일
사시만
사시만
이순
이순
장초 요리사로 나오나봄
장초 크랭크인날
장초
왕인군
왕인군
이준현
이준현
장초 송일
왕인군 사시만
이순 이준현

스틸컷 사진 출처는 금천적타문 관방웨이보와 출연배우들 개인 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은 의역과 오역이 난무하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방영 후 만약 제가 보게 된다면 이후 리뷰는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송일 사시만 이순 주연의 금천적타문 (Jin Tian De Ta Men 今天的她们). 영문제목은 트리오 인 청두 (Trio in Chengdu)입니다. 금천적타문을 우리나라 제목으로 하자면 오늘의 그녀들. 정도가 될 듯 합니다.

 

총 24부작으로 텐센트 방영예정작입니다 WeTV에서도 해줄지는 오늘 날짜로서는 확실히 모르겠고 만약에 일정이 잡히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촬영은 2021년 10월 11일 청두에서 크랭크인하여 12월 28일에 촬영이 완료된 작품입니다.

 

 

✔️ 금천적타문 오늘의 그녀들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노진진 루전전 (Lu Zhen Zhen 路真真)역의 송일 (Song Yi 宋轶)
: 베이징의 한 호텔에 근무하며 커리어는 순조롭고 사랑은 달콤하게 순탄하게 보냈다. 그녀는 어린 시절의 경험으로 올바른 일만 하라는 가르침을 받았고 완고하고 고집이 세다. 그녀는 대학합격으로 인해 베이징으로 가게 되었고 성인이 된 그녀는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리고 어느 날 루전전은 더이상 다른 사람의 검보다 스스로의 여왕이 되길 열망한다.

 

- 고만정 구만팅 (Gu Man Ting 顾漫婷) 역의 이순 (Li Chun 李纯)
: 특별주연. 화끈한 성격을 가진 루전전의 절친한 친구. 선천적으로 좋은 환경에 그녀는 대학을 졸업하기도 전에 첫사랑이었떤 쉬하오와 결혼했다. 꿀단지안에서 자란 그녀가 삶에 도탄에 빠졌을때 하늘은 그녀가 그 동안 피했던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해줄 것을 요구했고 이에 구만팅은 두려워 하지 않는다.

 

- 양청연 량칭란 (Liang Qing Ran 梁清然)역의 사시만 (She Shi man 佘诗曼 Charmaine Sheh)
: 강한 도시여자

 

- 구다펑 (Gu Da Peng) 역의 장국립 (Zhang Guo Li 张国立): 우정출연

- 천동 (Chen Dong 陈东)역의 장초 (Zhang Chao 张超)

- 류쓰위안 (Liu Si Yuan 刘思源)역의 왕인군 (Wang Ren Jun 王仁君)

- 쉬하오 (Xu Hao 徐皓) 역의 이준현 (Li Junxian 李俊贤/ 본명: 이신 Li Shen 李燊)

일전에 텐센트에서 방영했던 비슷한 느낌의 이순 주연의 작품 애흔미미를 생각하면 살짝 기대감이 생기기도 하고 출연진도 나름 괜찮은 듯 보입니다. 배우로서의 화면상의 커플 케미도 나름 괜찮아 보이기도 하구요.

 

이순의 남편으로 나오는 배우 이준현 나이는 1990년 1월 31일생으로 키는 183cm 흑룡강성 하얼빈시 태생으로 상해희극학원을 졸업했습니다. 본명은 이신입니다.

 

투파창궁에서 소염 사촌형인 소정, 결애 천년의 사랑에서 수한 역, 풍기낙양에서 신비 역, 경여년에서 고달 역등을 맡았던 배우입니다. 기억에 남는 배역들이 다 남주 측근인 배역들이네요.

최근 방영작으로는 몰유공작적일년, 이십불혹 시즌2등이 있었고요.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이 작품과 성격이 비슷한 염니 등은희 장요 주연의 사분적외파(私奔的外婆)등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그랬던 배우였는데 경여년과 풍기낙양을 거치며 볼매로 변해가는 듯 합니다. 생각해보면 출연했던 작품들 거의 재밌게 봤었고요. 연기 안정적이라 조연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해나가고 있는 듯 합니다. 자꾸 보니까 남성미도 있고 멋있는 거 같아요.

 

2021.01.20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중드추천 투파창궁(斗破苍穹)Fights Break Sphere 시즌 1 다시보기 결말 리뷰

2022.03.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관효동 복관금 이경희 서몽결 동사역 이십불혹2 二十不惑2 Twenty Your Life On2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feat. 기지적상반장 리뷰 결말

2021.08.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랄목양자 만붕 적자로 신작 몰유공작적일년 (没有工作的一年) A Year Without a job 줄거리 출연진프로필

 

왕인군 나이는 1983년 12월 4일 생으로 키는 182cm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그냥 제가 중드를 많이 봐서 얼굴이 낯익은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까 수번은 본 향밀침침신여상에서 양쯔의 부친 수신역의 배우였네요. 그 외에 녹비홍수, 삼십이이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2022.07.19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중드 선협 로맨스 고장극 추천 향밀침침신여상 등륜 양쯔 라운희 진옥기 추정위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스포 결말 香蜜沉沉烬如霜 The honey sank like frost

사시만 나이는 1975년 5월 28일생으로 키는 165cm. 홍콩배우로 스위스국제호텔경영학교를 졸업했습니다.

1997년 미스홍콩 출신이기도 하죠. 출연작으로는 사도행자 특별수사대, 연희공략, 궁심계등 많은 작품들이 있습니다. 필모를 쭉 살펴봤는데 개인적으로 본 건 연희공략 뿐인 거 같습니다.

얼굴은 알고 있었지만 이름은 이번에 알았는데 영문표기 이름을 보니 여가 아니라 성이 사로 읽어야 맞는 듯 합니다.

 

장초도 원래는 이름 정도만 알고 그냥 그랬는데 얼마전에 뒤늦게 기혼 고스트 바둑왕을 보고 오! 연기 매력적이다. 라고 생각하고 관심이 갔던 배우입니다.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중에 있으며 간단 프로필은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인 아래 월리청산담여화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2.01.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경희 장초 주준위 월리청산담여화 月里青山淡如画 From Repair to Pair 출연진 간단 프로필 필모 줄거리 feat.설중한도행 리뷰

기혼

 

송일은 고장극에서 그 매력이 더 빛나는 배우 같이 느껴지는데요. 최근에 방영된 경여년 풍기낙양 췌서에서 주요인물로 출연했었죠. 다 재밌게 봤습니다. 이역봉과 주연한 암야행자는 너무 딥한 거 같은 느낌이라 아직 보진 않은 상태구요.

 

그러고보니 이준현하고는 경여년과 풍기낙양에서 같이 출연했군요. 풍기낙양은 자칫 무겁기만한 내용일 수 있어서 살짝 재미가 반감될 수도 있었지만 왕이보 상대역으로 송일이 나왔기에 나름 재밌게 볼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역시 서너번은 본 장약윤 누이로 나온 경여년도 당연히 재미있었고요. 그저 시즌2만 기다리는 경여년... 시즌 2,3기다리다가 결국 바이두 뒤져서 원작 결말찾아서 궁금증 해소했어요. 근데 드라마에서는 어떻게 각색될지 모르기도 하고 시즌1을 너무 재밌게 봤어서 그저 후속편만 기다립니다. 이 드라마 얘기 할때마다 하지만 도대체 촬영언제 들어가냐고요. 장약윤 계약 이러다 끝나겠어요.

 

2022.05.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역봉 송일 암야행자 暗夜行者 Day Breaker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특별주연 풍덕륜 프로필 feat.불설재견 리뷰

2021.03.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애적이상생활 爱的理想生活 (삽여랑 涩女郎) Brilliant Girl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2021.02.17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2021중드 곽기린 송일 췌서(赘婿) 데릴사위 My Heroic Husband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2021.05.2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풍기낙양 황헌 빅토리아 왕이보 송일 风起洛阳 FengGiLuoYang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배우 보기

이순 역시 경여년에 출연했었죠. 설중한도행에서도 나왔었고요. 그러고보니 이 작품 출연자들 필모가 은근슬쩍 겹치네요. 근데 이순하고 송일하고 경여년에서 겹치는 장면은 거의 없었던 거 같기도 합니다. 어쨌든 설중한도행도 시즌2를 빨리 주세요.

 

그 밖에 출연작으로는 애흔미미, 타기실몰유나마애니, 화천골, 여의전등이 있습니다. 이순 나이등 간단 프로필은 이 글 맨 아래 애흔미미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2.04.30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최애 중드강추 경여년 QingYuNian 庆余年 시즌1 등장인물 줄거리 소설 경여년 내용 리뷰 결말 해설 다시보기 출연진 샤오잔 ost 여년 한글자막

2021.08.10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장약윤 설중한도행 雪中悍刀行 Sword Snow Stride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 금천적타문 줄거리 내용보기

 

' 뜨거운 열기에 온갖 맛이 어우러진다! 새콤달콤매콤한 그들의 세상.

그저 달기만 하지는 않은 루전전,

소금맛의 량칭란, 매콤한 맛의 구만팅

맛있는 향기가 진동하는 장초,

신맛의 류쓰위안, 참깨맛의 쉬하오.'

 

" 자신의 커리어를 매우 진지하게 생각하는 루전전은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두고 청두로 돌아온다.

 

한편 어릴 적 연인과 일찍 결혼한 루전전의 절친 구만팅은 결혼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어한다. 그녀는 전전을 자신의 오래된 레스토랑인 천백루에 초대한다.

 

두 사람의 삶의 궤적은 갑작스럽게 등장한 외식사업가 량칭란의 등장으로 흐트러지게 되고 천백루에서의 위기는 각기 다른 성격의 세명의 여성이 서로를 진정으로 알아갈 수 있게 하는 계기가 된다. 이들의 사랑과 사업 이상 등 모든 것들이 시험대에 오르게 되고 겹겹의 시련을 거쳐 그들은 나란히 인생의 도전에 맞선다."

 

여러 좌절과 고난을 겪으면서도 사랑과 이상에 대한 집념을 포기하지 않는 새로운 시대 세명의 여성들의 이야기.

 

(등장인물 캐릭터 설명과 줄거리 내용 소개의 디테일한 장치들은 실제 방영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런 소재 그렇게 먼저 끌리는 편은 아닌데 앞서 살짝 얘기했듯이 텅쉰에서 발표한 애흔미미가 너무 재밌어서 이 작품도 혹시..? 라는 생각이 들어서 소개글 써봤습니다. 앞서 얘기한대로 상대배우들도 그렇고 살짝 기대가 되네요.

 

이순 웨이보에 올라온 애흔미미 여주 세명.

 

이순 웨이보를 보니 애흔미미 세배우는 사적으로 만나기도 하고 친하게 지내나 봅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넷플릭스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있어요. 제목은 원제 애흔미미가 아니라 맛있는 로맨스로 찾으시면 됩니다.

 

애흔미미 맛있는 로맨스 결말은 아래 이전 소개글 댓글로 썼구요. 결말을 알기 원치 않으시는 분은 본문만 참조하셔서 보실 분들 보세요.

 

2021.12.29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중드추천 맛있는 로맨스 애흔미미 爱很美味 Delicious Romance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필모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결말은 댓글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