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창월회 김택 관심 沧月绘 Pretty Guardian of the City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출연진 소개 다시보기 리뷰 미인역린

by royaltime 2022. 12. 1.

김택 관심 창월회 미인역린 등장인물 출연진 내용 결말 줄거리 미리보기

김택 관심
김택
관심
조품림
서일함
종봉암
진정양 다른 작품 사진같은데 그냥 멋있어서 가져왔음돠

 

사진과 스틸컷 출처는 창월회 관방웨이보 각 출연진 개인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넘쳐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등은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김택 관심 주연의 로코 고장극 창월회 (Cang Yue Hui 沧月绘). 영문제목은 도시의 아름다운 수호자 Pretty Guardian of the City입니다. 영문제목에 대략적인 이 작품의 내용을 담고 있는 듯 합니다.

 

총 26부작으로 현지에서는 2022년 11월 30일부터 방영이 시작되었고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한글자막으로는 12월 6일부터 방영한다고 합니다.

 

실제 촬영은 2021년 4월에 크랭크인 된 작품입니다. 김택 때문에 알고 있었던 작품이긴 했는데 뭔가 급 방영되는 기분이 듭니다. 원래 소설 원작 제목 그대로 미인역린이라고 알려진 작품이기도 합니다.

 

✔️창월회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강조희 (Jiang Chaoxi 江朝曦 역의 김택 (Jin Z金泽)

- 낙계운 (Luo xi Yun 洛溪云) 역의 관심 (Guan Xin 关芯)

- 탕청 (Tang Qing 汤青)역의 조품림 (Zhao Pinlin 赵品霖)

- 소봉의 (Xiao Fengyi 萧凤仪) 역의 서일함 (Xu Yiqi 徐一娢)

- 강초현 (Jiang Chuxian 江楚贤) 역의 진정양 (Chen Zhengyang 陈政阳)

- 강정원 (Jiang Zhengyuan 江正元) 역의 종봉암 (Zong Fengyan 宗峰岩)

 

조품림은 얼마전 장혁 조요가 주연의 역시 아이치이 방영작이었던 니시아적미미에 나왔었던 배우입니다.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명매선취가 있으며 나이등 간단 프로필은 아래 명매선취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사실 서브남으로 살짝 많이 아쉽기는 합니다.

 

2022.10.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니시아적미미 맛있는 사랑 장혁 조요가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你是我的美味 Delicious Love

2022.10.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명매선취 임호 공설아 明媒善娶 Better Halves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결말

 

진정양 나이는 1992년 1월 1일생으로 장수성 태생으로 중앙희극학원 연기과 출신입니다. 중국에서 나고 자란 거 같은데 왜 바이두에 국적이 생뚱맞게 우즈베키스탄으로 되어 있는 걸까요? 잘못 쓰여진 건가...

나름 그냥 조연연기자로 활동하기엔 비쥬얼도 연기도 나쁘진 않은 거 같은데 빛을 많이 못 보는 듯 싶습니다.

출연작으로는 봉수황, 현문대사, 대송궁사, 백령담등이 있으며 개인적으로 기다리고 있는 고장극인 아맥종군에도 나올 예정입니다. 큰 비중은 아닐 듯 싶지만요.

 

2021.06.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망고tv 곽준진 강녕 백령담 百灵潭 BaiLingTa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곽준진차기작

2022.04.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천애 장호유 왕서창 아맥종군 阿麦从军 Fighting for Love 등장인물 캐릭터소개 줄거리 리뷰 결말 다시보기

종봉암 나이는 1973년 7월 22일생으로 키는 179cm 북경전영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작품의 규모가 크든 작 중드에서 여기 저기 잘 나오는 배우입니다. 상단에 첨부한 스틸컷 보시면 낯이 익으실 수도 있습니다.

출연작은 많죠. 의천도룡기 2019, 검왕조, 심택렵인, 장야2, 유비, 어사소오작, 차시천하 등등이 있습니다. 중국이나 우리나라나 저 나이때 배우들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수는 정해져 있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의천도룡기2019에서 제일 인상깊었던 거 같습니다.

 

여주 관심 나이는 1994년 11월 7일생으로 키는 166cm 중앙희극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은근 유명한 작품에도 출연했었던 배우입니다. 연기도 나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도 기억하고 있는 배우이기도 하구요.

 

정소원나요가애에서 철없는 연기부터 최혹적세계에서 살짝 딥했던 역까지 잘 소화해 내더라구요. 그 전에 취영롱등에서도 인상 깊게 봤었구요. 아래 이전 글 목록이 관심 출연작들입니다. 다 왠만큼은 볼만했었던 작품들이었습니다.

 

작품 자체로 제일 재밌게 봤었던 건 취영롱이었고 관심을 중심으로 보자면 주우동 이굉의가 나왔었던 최혹적 세계에서 주우동 친구역으로 나왔는데 그 작품에서 연기 좋았었구요. 캐릭터 자체는 살짝 얄미웠지만요. 소속사는 2022년 기준 서정계도 소속되어 있는 성지전매입니다.

 

2022.09.05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부요황후 양멱 원경천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결말 리뷰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扶摇 양미 롼징톈 주연 로맨스 판타지 무협 고장극 추천

2022.06.13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취영롱 진위정 류시시 서해교 醉玲珑 Lost Love in Times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출연진 소개 줄거리 리뷰 결말 다시보기 취영롱번외지영롱취몽

2020.11.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형소림 축서단 정소원나요가애 Cute Programmer 등장인물 줄거리

2021.03.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원호 조소의 일야신낭 시즌2 一夜新娘第二季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8.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주우동 왕동 이굉의 최혹적세계 最酷的世界 The Coolest World 등장인물 출연진간단소개 줄거리보기

2021.06.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두효 천두링 량진호경지기하 良辰好景知几何 Love in Flames of Wa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김택도 연기 나쁘지 않고 피지컬도 나쁘지 않은데 생각보다는 크게 뜨지 않는 듯 합니다. 김택 나이등 프로필 웨이보 인스타그램 주소등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2.09.10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김택 진저 진쩌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 차기작 신작 정보는 계속 댓글로 Jin Ze 金泽 Garvey Jin

 

✔️ 창월회 줄거리 내용 결말

 

연목초강 (ianmu chuguang 莲沐初光) 의 소설 미인역린(meire nilin 美人逆鳞)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 언제부터 날 사랑하게 되었나요? 처음 본 순간 부터.'

 

' 사랑하지 않아야 아프지 않다면
당신이 날 영원히 사랑하지 않으면 좋겠어.'

 

결국 사랑에 빠지는 둘


" 낙가는 신비한 봉황의 기운을 소유했다는 이유로 모함을 당해 태독을 지닌 외동딸 락계운만 남겨진다. 8년 후 낙계운은 창월성에서 가장 유명한 민간 측량사가 되었고 그 기술로 생계를 유지한다.

 

태어나면서 부터 지닌 독으로  인해 3개월의 시한부 삶을 남겨두고 그녀는 소성수 강조희를 암살하여 복수를 하려 한다.

이때 자신에게 유일하게 따뜻한 장소가 되어준 곳이 도시건설계획으로 인하여 철거 될 예정임을 알게된다. 그녀는 아버지의 고향사람들의 안식처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재능을 총동원하여 그 곳을 우외하는 계획도를 만든다.

 

이후 다른 신분으로 강조희에게 접근하고 혼수상태에 빠진 그녀의 오빠가 그 저택에 있다는 걸 우연히 알게 된다. 동시에 강조희의 충격적인 비밀도 발견하게 되면서 여러 일들이 벌어진다. 그러는 사이 두 사람은 서로에게 빠져들게 되고 점차 서로의 감정이 깊어졌을때 그녀의 정체가 폭로되어 위험에 처한다.

 

소성주 강조희와 측량사 운계의 깊은 사랑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가벼운 고장극인 줄 알고 있었는데 텍스트로 보는 내용은 살짝 딥하네요. 근데 공개된 영상들을 보면 그렇지 않은 듯 보입니다. 부담없이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아래는 공개된 마지막회 내용입니다. 알고 봐도 무방할 거 같습니다. 그렇게 까지 심오한 느낌은 아닌 작품 같거든요. 그냥 지극히 둘의 사랑이야기에 중점을 둔 거 같습니다. 이런 작품들은 그 과정들 보려고 보는 거니까요.

 

- 창월회 26화 마지막회 내용 결말

 

" 성주는 자신이 가장 아끼는 아들이 친자식이 아니라는 사실을 믿을 수 없었고 운계의 자극으로 성주는 손가락을 베고 자신의 피로 증명하여 후회하지 않을 이유를 대려 했고 강조희는 기적적으로 깨어나게 된다. 강조희의 신분이 수수께끼처럼 남고 여러 관리들이 논쟁을 하고 성주는 선택하기 어려웠다.

 

운계의 도움으로 탕청은 봉의에게 고백했고 미운정 고운정이 든 이들은 마침내 혼인을 하게 된다. 운계는 마침내 추천의 비밀을 풀게 된다. 그리고 낙학헌이 깨어나 모든 비밀을 털어놓는다.

 

강조희는 성주에게 운계와 자신이 떠난다 하고 그의 동생에게 소성주 자리를 계승하게 해달라고 간청한다.이후 강조희는 운계를 데리고 해독제를 찾아 다닌다."

 

태어나면서부터 중독되어 태어났으니 여주를 위해서 또 같이 하고자 해독제를 찾아 떠나는 게 이 극에서 제일 나은 결말일 듯 싶습니다. 그렇게 오랫동안 중독되어 있었는데 갑자기 낫는 건 이상하니까요.

 

 

아직 보진 않았지만 완결나고 생각나면 김택 때문에 한 번쯤은 찾아 볼 듯 합니다.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이후 리뷰는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김택이 제일 멋있게 나왔다고 생각되었던 종결혼개시연애 관한 글과 개인적으로 기다리고 있는 김택의 다른 차기작 위금니아적소심심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김택은 수트발로 현대극에서 더 멋있기도 하고 상대역인 이개형과의 케미도 기다려져서 저 작품도 빨리 방영되면 좋겠습니다.

 

2020.10.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공준 주우동 김택 종결혼개시연애 从结婚开始恋爱 begin again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1.12.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개형 김택 류사녕 위금니아적소심심 喂,给你我的小心心 Give you my heart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