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제9절과 등장인물 내용 줄거리 인물관계도 리뷰 허위녕 프로필 연애 결혼 이혼 진호삼 소개 인스타 대드 9교시 第9节课 第9節課 Lesson in Love 결말 스포는 댓글로

by royaltime 2022. 12. 7.

허위녕 진호삼 제9절과 9교시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내용 인물관계도 결말 스포 댓글로

선생님..
설사릉 허위녕 윤형 진호삼
방과 후 그들만의 수업시간
선생님도 나 좋아하죠
진호삼 상남자..서타일
남균천
인물관계도
진호삼 허위녕

스틸컷 사진 출처은 제 구절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lessoninlove9) 과 허위녕 진호삼 개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입니다. 페북 인스타 연계되어 있어서 동시에 같은 내용이 올라와서 편한 곳에서 더 봐주세요. 번역이 필요한 부분은 의역과 오역이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을 금합니다. 발음 기호는 대만표기와 중국어표기를 섞어 썼습니다. 왠만하면 배우들 이름은 대만식 중국어 표기로 썼습니다. 정정사항이나 리뷰는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허위녕 진호삼 주연의 학원 로맨스물 대드 제 9절과 (Di Jiu Jie Ke 第9节课 第9節課) 9교시. 영문제목은 Lesson in Love 입니다.

 

2022년 12월 11일부터 아이치를 통해서 한글자막으로도 동시에 방영예정입니다. 방영시간은 한국시간으로는 저녁 9시입니다. 아이치이 자본이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대만 드라마입니다. 배경도 배우들도 그렇고요

 

원래는 관심이 없던 작품이었는데 우연히 본 예고편에 남주가 길거리를 막 뛰는데 매력이 폴폴 느껴져서 찾아 보게 되었습니다. 역시.. 대만배우는 마르지 않고 운동을 많이 한 표가 납니다. 매우 건강해 보여요.

총 회차는 12부작인데 원래 대드가 일일 말고는 회차는 짧고 그리고 기~일게 방영하는 게 있어서 보통 중화권드라마 24부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렇게 우리도 볼 거 같고요. 확실한 한국방영 총회차는  방영 후 댓글로 계속 남기겠습니다.

 

 

✔️ 제 구절과 구교시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진맹균 천멍윈 (Chen Meng Yun 陈孟筠) 역의 허위녕 (HsuWeining 許瑋甯 许玮甯)

- 장이샹 장일상 (Zhang Yi Xiang 张一翔 )역의 진호삼( ChenHaoSen 陳昊森 陈昊森)

- 리다웨이 (Li Da Wei 李大为) 역의 설사릉 (Hsueh Shi Ling 薛仕凌)

- 셰슈펀 (Xie Shu Fen 谢淑芬)역의 윤형 (Yin Shin 尹馨) : 장이샹 모친

- 팡신이 (Fang Xin Yi 方昕怡) 역의 (Chang Chin Lan 張景嵐 Zhang Jing Lan )

- 사토 타기타 (Sato Takita) 역의 카가미 코타 (Kagami Kota 各務孝太)

- 장이샹 부친 역의 남균천 (Lan Jun Tian 藍鈞天)

- 천멍쥔 아빠 젊은 시절역의 증소종 ( Tseng Shao Zhong 曾少宗)

 

설사릉 나이는 1983년생으로 대드 진애흑백배 페이크 프린세스등에도 나왔었고 가수로 활동중입니다.

 

장이상 모친으로 나오는 배우 윤형 나이는 1978년생으로 대만에서는 나름 관록 있는 배우입니다. 아호 나의 아들에도 나왔었던 배우이고요.

 

남균천 나이는 1977년생으로 이국의 연유함주연의 여짐침림 로맨스의 왕, 근사어접문등에 나왔었던 배우입니다. 이 배우도 대드 보다보면 은근 익숙한 얼굴이죠.

 

2021.10.21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대드추천 종요 뤄홍정 근사어접문 跟鯊魚接吻 The Wonder Woman 등장인물 출연진 큰스포없는 결말 리뷰 다시보기

그리 많은 분량은 아닌 듯한 증소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출연작이었던 금천불시최후일천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여주 허위녕과 대드 한참 인기 있을때 여러 작품 같이 하기도 했었고 최근 다른 대드 출연작으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모어 댄 블루 드라마버전이 있습니다.

 

2021.10.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넷플릭스 대드 범소훈 왕정 모어댄블루 More Than Blue 비비상경비상적고사 比悲傷更悲傷的故事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2022.04.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금천불시최후일천 양정강 미미 今天不是最后一天 Definitely Not Today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리뷰 feat. 양정강 다른 차기작

 

허위녕과 진호삼이 이 작품에서 선생님과 학생으로 나오는데요. 실제 나이차이도 12살이니 어느 정도 현실성이 있네요.

 

허위녕 나이는 1984년 8월 7일생으로 키는 167cm 이탈리아 혼혈 대만태생 배우입니다.

정원창 임의신 주연의 악작극지문 1,2 양승림 장효천 주연의 취후결정애상니 오건호 안이헌 주연의 하일참행복등에서 나왔었던 배우입니다. 대만배우들 활동 범위 파이가 예전에 비해 작은데 그 사이에서 대드 부흥기부터 쭈욱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북경전영학원 사진과 출신으로 사진작가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류우년 (刘又年) 과 첫번째 결혼 2020년 말에 이혼을 하였고 2021년 12월에 대만 유명배우죠 구택과의 결혼을 발표합니다.

 

류우년과 결혼 이전에는 역시 유명배우였던 원경천과 8년여간 사귀기도 했었습니다. 이렇게 보면 굉장히 연애사가 화려한 거 같지만 허위녕 나이가 있잖아요. 결혼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좀 너무 빠르게 결정해서 그러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 뭐 개인사니까요.

 

근데 원경천과 구택 모두 대만 연예계를 알만한 사람은 다 알겠지만 화려한 싱글라이프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허위녕은 그런 적은 없었구요. 류우녕이 유일하게 중국 사람인데 중국 대만 커플이 은근 많은 거 같아도 생각하는 차이도 있고 떨어져 많이들 있다 보니 더 노력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허위녕 인스타그램 @anno8o7 입니다. 더 많은 소식을 보실 분들은 가서 보세요.

진호삼은 1996년생의 대만태생 배우입니다. 동성애자인 누이를 지지하고자 LGBT 행사에 참여하기도 하고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으로 시작한 작품도 bl 드라마입니다.

 

사실 진호삼에게 살짝 꽂힌 상태라 이 작품 완결나서 더 꽂히게 되면 나중에 자세히 필모등 쓰도록 하겠습니다. 진호삼 인스타그램은 @chenhaosen802 입니다.

 

이 작품이 중국자본 아아치이지만 대만작품이라 드라마 홍보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 되고 있고 출연하는 배우들도 다 대만배우들이라 인스타그램을 애용해서 웨이보까지 안가도 해외팬들이 접하기에는 더 좋은 듯 합니다.

 

 

✔️ 제 9절과 9교시 줄거리 내용 보기

 

' 선생님이 매일 제게 따로 9교시 수업을 해주시면 좋겠어요.

선생님.. 선생님을 위해서 얼른 빨리 클게요.
그는 학생이기만 한 건 아니에요.

 

미친 거 같아. 우리 그럼 같이 미쳐요.

선생님도 나를 원하죠...?

 

천멍윈..당신한테 난 뭐였어요? 날 사랑하긴 했었나요?'

장이샹이 당신의 갇혀 있던 영혼을 풀어주었나요.?

 

선생님을 차지 할 자 누구인가.ㅋ
이랬는데
괴로운 이상
떠들 썩 ...

 

" 난이고등학교에 새로 온 국어(중국어)교사 천멍윈. 그 곳에서 그녀는 영재학생이지만 온갖 말썽을 부리고 다니는 장이상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표적이 된다.

 

그의 뒤에는 학부모 회장이자 학교내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통제하려 하는 엄마 셰수펀이 있다. 천멍윈과 이상의 관계는 초기에는 절대 어울릴 것 같지 않았지만 그들의 대립은 어느새 낭만적으로 짜릿하고 빠르게 발전한다.

 

학교내에서 이루어질 수 없는 로맨스는 그들이 있는 곳을 들썩이게 한다.."

제 구절과 결말이 어찌될지 모르겠는데 공개된 영상들을 보면 상당히 꽤 끌립니다.

 

고등학생과 선생님이라는 이런 조합을 작품으로 보는 것도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실제로는 고등학생이 아닌 배우이기도 하고 고등학생처럼 살짝 보이기도 하지만 대학생 같은 너무 상남자 느낌이라 큰 괴리감은 또 없을 거 같기도 하고요.

 

근데 또 대드라 화끈하게 장면으로 나올 거 같기도 합니다. 18세 이상관람가더라구요. 대드가 또 그런 건 미드스럽게 나오는 장면들도 없잖아 있으니까요.

 

하지만 단지 그것 뿐은 아닌 작품 같습니다. 예고편 여러 버전이 나왔는데 보니 재미있을 거 같아요. (설마 예고편이 전부는 아니겠죠) 대드는 그리고 왠만하면 연기구멍이 많이 없기 때문에 볼만할 거 같기도 하고요.

 

이 작품 완결나면 하루 날잡아서 달릴 거 같습니다. 완결 나고 시청한 이후 자세한 결말 내용 스포 리뷰는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