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박빙 팽관영 진옥기 고한우 薄冰 Thin Ice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by royaltime 2022. 12. 9.

망고티비 팽관영 진옥기 고한우 박빙 등장인물 줄거리 미리보기 내용 리뷰 

팽관영
팽관영
진옥기
진옥기
부대룡
고한우
고한우
진소운
왕경송
오월
동결
요안렴
박빙

사진 스틸컷 포스터 출처는 박빙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곳에는 개인생각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난무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정보와 만약 제가 보게 된다면 그 후의 리뷰는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팽관영 진옥기 주연의 민국시대배경의 첩보물 박빙 (Bo Bing 薄冰) 영문제목은 Thin Ice 입니다. 총 40부작예정으로 망고티비 방영예정작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2년 3월 23일부터 시작된 작품입니다. 사실 이런 민국시대 첩보물은 로맨스가 가득 이거나 판타지물 혹은 탐정물 그런 작품들만 보는 편인데 고한우 출연작이기에 관심을 갖고 볼만할 작품일까? 기대를 안고 소개글 써봅니다.

 

✔️ 박빙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및 진옥기 프로필 간단 필모그래피 차기작 소개

 

- 진천/천쳰 (Chen Qian 陈浅)역의 팽관영 (Peng Guan Ying 彭冠英)

- 춘양 (Chun Yang 春羊)역의 진옥기 (Chen Yu Qi 陈钰琪)

- 셰동톈 (Xie Dong Tian 谢冬天) 역의 고한우 (Gao Han Yu 高瀚宇)

- 우뤄난 (Wu Ruo Nan 吴若男)역의 진소운 (Chen Xiao Yun 陈小纭)

- 관용산 (Guan Yongshan 关永山) 역의 왕경송 (Wang Jin Song 王劲松)

- 쉬더하이 (Xu De Hai 徐德海) 요안렴 (Yao An Lian 姚安濂)

- 치우잉샤( Qiu Ying Xia 邱映霞) 역의 오월 (Wu Yue 吴越)

- 허다바오 (He Da Bao) 역의 송가등 (Song Jia Teng 宋家腾)

- 구만리 (Gu Man Li 顾曼丽) 역의 동결 (DongJie 董洁)

- 이다 유타로 역의 부대룡 (Fu Dalong 富大龙)

- 하명한 (He Ming Han 何明翰)

 

부대룡이 맡은 배역이름이 저게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한자를 일본어로 읽는 건 정말 1도 몰라서 파파고가 알려준대로 썼는데 말이죠. 여튼 일본인역 같습니다. 라인업이 꽤 괜찮습니다. 진옥기는 살짝 잘 모르겠고..

특별출연인지 아닌지... 왕경송, 오안렴 동결부터 여러 관록있는 배우들이 나오죠. 배역분량이 적은 배우들도 중드 좀 보신 분들이라면 연기 꽤 괜찮았던 기억의 배우들이 채우는 듯 해보입니다.

 

하명한 나이는 19980년생으로 키는 182cm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정업성 원빙연 주연의 축경호에서 육명산역으로 나왔던 분이죠. 

축경호 같은 경우 이야기의 서사가 있거나 그렇진 않은 로코고장극이었는데 그냥 정업성의 고장극 남신미에 멋있음과 원빙연과 꽁냥꽁냥을 대놓고 전면에 내세운 작품이었죠.

사실 기대 많이 했었는데 내용적으로 살짝 실망하긴 했으나 뭐 그럭저럭 볼만했던 작품이었습니다.

 

2021.04.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원빙연 정업성 축경호 祝卿好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마사순 진위정 주연의 동홍년대에도 나왔었는데요. 동홍년대도 나름 볼만하긴 했는데 좀 많이 피로하고 고구마 목막혔던... 하지만 마사순과 진위정이 끝까지 끌고 갔던 기억이 나네요. 근데 이분 바이두 보니까 소속사가 본인 공작실을 운영하면서 호남위시소속으로 되어 있네요.

팽관영의 크뤠이지한 연기 양광지하. 이 작품이 나름 히트하기도 했고 그래서 다시 이 제작진과 주연이었던 채문정과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인 불기일지를 찍기도 했습니다.

이 전에 개인적으로는 고장극 난릉왕비에서 인상깊었던 배우입니다. 주일룡과 절친이기도 하죠. 팽관영 간단 프로필 필모는 아래 불기이지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1.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팽관영 류개 채문정 양광지하 阳光之下 The Confidenc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2021.09.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불기이지 不期而至 UnexpectedFalling 등장인물 줄거리 채문정 팽관영 프로필 필모

 

진옥기/천위치 나이는 1992년생으로 키는 개인적으로 향밀침침신여상에서 처음 봤었던 배우였는데 우몽룡과 찍었던 량세환에서 나름 괜찮네 라고 생각되었지만 금방 잊어버렸는데요.

 

2022.07.19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중드 선협 로맨스 고장극 추천 향밀침침신여상 등륜 양쯔 라운희 진옥기 추정위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스포 결말 香蜜沉沉烬如霜 The honey sank like frost

 

의천도룡기2019 버전 자체를 너무 재밌게 보기도 했고 진옥기가 연기했던 배역이 잘 맞아서 호감이 살짝 생겼었던 배우였습니다. 이후 석유유리와, 경쌍성 월상중화등을 보면 작품마다 상대배우들을 참 잘 만나더라구요.

 

근데 그 상대배우로도 출연작 자체가 크게 다가오진 않았었는데요. 이 작품외에 다른 차기작들도 상대배우 복은 많은 듯 합니다. 왕학체와 주연을 한 부도연등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외모케미로는 왕학체와 투샷이 참 괜찮아 보이긴 했습니다만 어떤 작품이 재미있을진 확신을 못하겠네요. 그러고보니 묵은 작 중에 묵은작 사립촉산학원이라는 작품도 상대배우들은 꽤 괜찮습니다. 왕이보 왕이륜과 찍은 작품이죠. 방영이 될려나 모르겠습니다만 말이죠.

 

2022.06.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부도연 등장인물 출연진 왕학체 진옥기 하윤동 浮图缘 Forbidden Love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남주망건 동북아 공정 논란


2021.01.1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이보 진옥기 왕이륜 묵은 신작 사립촉산학원 私立蜀山学院 Private shushan gakuen 등장인물 줄거리

진소운은 최근 곡주부인등으로 보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임가륜과 남염돌격이라는 작품도 최근 현지에서 방영되기도 했었죠.

 

2020.09.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위정 양미 서개빙 신작 곡주부인(斛珠夫人) 등장인물 및 줄거리

2022.04.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남염돌격 임가륜 진소운 주연 蓝焰突击 Blue Flame Assault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영자막 한글자막 보실 수 있는 곳

 

 

✔️ 박빙 줄거리

 

진동창창 (Chen Dong Qiang Qiang 陈东枪枪)의 동명의 소설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1944년 일본의 음모를 저지하기 위하여 상하이에서 군첩보요원으로 활동중인 코드명 여포 천첸은 밀명을 받고 일본의 비밀기관사절로 위장하여 기관에 깊숙히 침투하여 잠복하게 된다.

 

적진에 침투한 그는 우라늄 광석 자원 탈취 음모를 성공적으로 막아내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임무수행과정 중 사령관의 잔혹함을 목격하고 자신의 진정한 내면의 믿음을 찾아 당에 들어가게 된다.(여기서 말하는 그 콩산당 맞습니다.흠좀무...)

 

몇몇 당원들이 희생을 치렀을 때, 천첸은 강한 충격을 았지만 그는 더욱더 신념을 굳건히 한다. 그 후 당의 지하조직과 협력하여 여러 음모를 성공적으로 진압한다.

 

충칭으로 다시 돌아온 천첸은 코드명 비천 춘양과 힘을 합해 잠복중인 상대의 첩자를 적발해내어 상대의 계획을 좌절시키고 충칭해방을 맞이하게 된다."

 

그냥 저 시대상을 아니까 그냥 첩보요원이라고 하면 될 것을 콩산당이 들어가네요. 뭐 시대적으로 맞긴 합니다만 콩맛 한스푼이 첨가되는 것 같아서 줄거리 쓰다보니 볼마음이 파사삭 사라지는데요.

 

내수용으로는 앞서 열거한 출연진들 연기도 다들 괜찮아서 어느 정도는 인기를 끌 것 같으나 해외용은 아닌 듯 싶습니다.

저런 시대상을 반영한 첩보물도 우리나라 같이 만들면 충분히 해외에서도 인정받을 텐데 꼭 저렇게 한스푼씩 첨가하네요.

배니일기호호흘반의 고한우때문에 관심갖게된 박빙이라는 작품이었는데 차기작은 내수의 인기 굳히기가 아닌가 싶네요. 살짝 좀 아쉽긴 합니다.

 

그 사람이 연기한 캐릭터가 그 배우는 아니지만 캐릭터를 얼마나 잘 소화해내고 멋진역을 맞느냐 그렇지 않느냐에 따라서 배우이미지가 많이 달라지긴 하는 듯 합니다. 이 전에 본 고한우는 이렇게까지 관심이 가진 않았거든요. 반시밀당반시상도 그 작품 자체는 재밌었으나 고한우에게는 그렇게 호감이 생기진 않았던걸 보면요.



고한우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송연비와 찍은 현대로맨스물 애작감탐법이 있고 간단 프로필 필모는 아래 배니일기호호흘반에 관한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12.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정추홍 고한우 배니일기호호흘반 陪你一起好好吃饭 Dine with love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아래는 2022년 12월 기준 팽관영 미방영 차기작역광자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11.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팽관영 장우검 역광자 逆光者 InDarknes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