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부도연 등장인물 출연진 왕학체 진옥기 하윤동 浮图缘 Forbidden Love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남주망건 동북아 공정 논란

by royaltime 2022. 6. 19.

왕학체 진옥기 부도연 浮图缘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남주 망건 동북아공정

부도연
상단의 포스터와 이 포스터를 보면 망건이 우리나라 복식이네요.이 이야기는 글 하단에 좀 더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차라리 이렇게 망건 안한게 나은데
왕학체
진옥기
진옥기
하윤동
증려
학남
왕력흠
관창
한호천
부도연
부도연

사진 스틸컷 출처는 부도연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개인적 생각담긴 의역과 오역이 난무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방영 후 제가 보게 된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왕학체 진옥기 주연의 로맨스 고장극 부도연 (Fu Tu Yuan 浮图缘). 영문제목은 Forbidden Love 입니다. 총 30부작예정으로 방영 플랫폼은 아이치이입니다.

 

소개글 쓸때마다 자주 하는 말이지만 회차등은 중드계 특성상 얼마든지 변경가능성이 있음을 감안하여 주시면 될 듯 합니다.

✔️ 부도연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초탁 샤오둬 (Xiao Duo 肖铎) 역의 왕학체 (Wang Hedi 王鹤棣 Dylan Wang)

- 보음루 (부인루오 Bu Yin Lou 步音楼) 역의 진옥기 (Chen Yuqi 陈钰琪)

- 모용고공 (Murong Gao Gong 慕容高巩) 역의 하윤동 (He Run Dong 何润东 何潤東 Ho Yun Tung)

- 안롱황후 (An Rong 安荣皇后) 역의 증려 (Zeng Li 曾黎)

- 차오춘앙 (Cao Chun Ang 曹春盎) 역의 왕력흠 (Wang Li Xin 王栎鑫)

- 통윈 (Tong Yun 彤云 )역의 학남 (He Nan 鹤男)

- 모용완완 (Murong Wan Wan 慕容婉婉) 관창 (Guan Chang 关畅)

- 한호천 (Han Haotian 韩浩天)

- 정자 (Cheng Zi 程梓)

- 강항 (Kang Kang 康亢)

- 이희자 (Li Xizi 李熹子)

- 이동혁 (Li Donghe 李东赫)

- 장자건 (Zhang Zijian 张子健)

- 시우 (Shi Yu 施羽)

- 장소강 (Zhang Shaogang 张绍刚)

- 안유릉 (An Weiling 安唯绫)

 

하윤동은 예전에 정말 잘나갔던 대만계 미국 국적의 배우인데 결혼을 해서인지 아니면 이젠 나이가 들어서인지 국적때문인지 (작년부터 중국내 국적예 대한 제재이야기가 많이 들렸는데 뭐 활동하는 사람들은 꾸준히 잘 하는 듯) 주연작도 있긴 하지만 요즘은 주연과 조연사이의 중요 역할을 맡는 듯 보이네요. 그래도 운동을 꾸준히 해서 그런지 여전히 멋있는 듯 합니다.

 

오늘 날짜 기준 하윤동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비호외전, 주연작인 세세청련 (岁岁青莲), 진연희(천옌시)와 주연한 등려군적아지재호니(邓丽君之我只在乎你)등이 있습니다. 세세청련과 등려군적아지재호니는 이제 방영 될 듯도 한데 안되고 있네요.


2021.05.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준걸 형비 양결 임우신 하윤동 비호외전 飞狐外传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왕학체와 진옥기는 이 작품 이외에도 같이 금일의가유(今日宜加油)을 찍었습니다. 그 작품 감독님은 두 분인데 반시밀당반시상 감독이었던 위중중이라는 분과 내하보스시리즈 감독인 우치앙이라는 분이 같이 맡았네요.

우치앙은 이 작품 감독님이기도 하죠. 우치앙이라는 감독님에 대해서는 아래에 더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이 작품 감독님 오강 (Wu Qiang 吴强)은 우리나라에서도 알만한 작품들을 감독한 분입니다. 몇번 다른 작품 소개글 쓸때도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요.

 

감독이나 제작진은 그렇게 신경쓰지 않는 편인데 재밌게 본 게 은근 있어서 살짝 기대가 되네요. 쌍세총비 시리즈 중 젤 재밌었던 즌2, 내하보스요취아 1,2, 내하보스우여하, 장군가적소낭자등이 있습니다. 최근 감독 방영작으로는 정소원나요가애, 허순순적화다운,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등이 있었습니다.

 

2020.10.09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2020중드 추천 선로 조지위 내하보스우여하 奈何boss又如何 소개

2022.03.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군가적소낭자 将军家的小娘子 오희택 탕민 General's Lady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결말 리뷰 다시보기

2021.11.0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곽자범 이묵지 허순순적다화운 허순순의 동백꽃 같은 운명 许纯纯的茶花运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프로필 간단소개

2020.11.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형소림 축서단 정소원나요가애 Cute Programmer 등장인물 줄거리

2020.09.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임가륜 형비 오아소저여석척선생 乌鸦小姐与蜥蜴先生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Miss Crow with Mr. Lizar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이 감독님의 다른 미방영차기작으로는 호리재수, 택군기, 류동심이 나오는 미스테리물 니시아적영웅, 위금니아적소심심 등이 있고 다른 작품들을 왠만한 배우보다 더 계속 찍고 있습니다.

택군기나 위금니아적소심심등은 개인적으로도 기다리고 있고 호리재수도 나름 괜찮을 듯 해서 기대중입니다. 택군기와 호리재수는 곧 방영될 듯 했는데 오늘 날짜 기준으로 아직 안되고 있네요. 이 작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을 통해 참조해주세요.

2021.04.1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형소림 장설영 왕이륜 택군기 择君记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내용 보기

2021.11.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완안락융 서호 류욱함 호리재수 狐狸在手 Fall in Love with a Fox 등장인물 출연배우프로필필모소개 줄거리 보기

2021.12.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개형 김택 류사녕 위금니아적소심심 喂,给你我的小心心 Give you my heart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 보기

✔️ 부도연 줄거리

 

우사저 (You Si Jie 尤四姐) 의 소설 부도탑 (Fu Tu Ta 浮图塔)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 융화연간에 태감 초탁이 복왕이 궁궐 변경을 계획하고 그가 왕위에 오르는 것을 도왔다. 순장 될 운명이었던 재인 보음루는 황제의 호의로 초탁에게 구출되어 후에 초부에 의탁하게 된다.아침저녁으로 함께 지내며 정이 들었지만 그 둘은 신분때문에 감정을 감출 수 밖에 없었다.

 

초탁이 외국과의 비단과 공단 거래를 감독하기 위해 강남으로 가게 되고 초음루는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 그와 함께 동행하게 된다. 이 기간 동안 두 사람은 서로 헤어나올 수 없는 사랑에 빠지게 되어 속마음을 드러내게 되지만 이 사실이 밝혀진다면 초탁의 정체와 앞길이 막히고 황제의 탄압, 그리고 큰 재앙으로 이어질 것이다.

 

초음루가 전반적인 상황타파를 위하여 자신이 희생하고 입궐을 결심한다. 상황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한 초탁은 이에 그녀를 오해하게 되고 서로 사랑했던 이를 그리워하며 마음의 병을 얻는다."

 

이렇게 소설도 드라마도 내용이 알려져 있긴하나 해피엔딩으로 끝이 날거라 생각이 듭니다.

상단의 젤 윗 부도연 포스터 2개를 보시면 왕학체가 쓰고 있는 망건이 우리나라 조선시대 복식의 망건이군요. 왕학체 출연작이라 기대했었는데 동북아공정이 들어갔네요. 너무나 확실하게 보이는 두개의 포스터...

 

이 망건에 대해서는 현미경하적대명에 관한 글에서 잠시 얘기한 적이 있었는데요. 명나라 시대에서도 망건이 있었습니다만 우리나라의 망건과는 복식이 다릅니다.

근데 이 포스터에서는 누가봐도 빼박 조선시대 복식의 망건이네요. 머리를 더 덮는게 중국의 전통 망건 복식입니다.

 

2022.05.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현미경하적대명 장약윤 척미 치웨이 显微镜下的大明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복장논란 리뷰

 

다른 포스터와 스틸컷에서는 망건 쓴 모습이 그렇게 보이지 않아서 추이를 지켜 봐야겠습니다. 처음 애니형식으로 나온 포스터와 일부러 비슷하게 찍으려 포스터만 저렇게 뽑아져나온 건지 어쩐건지 예고편이 나와 봐야 확실하게 판단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근데 누가 처음에 저렇게 그렸는지 모르겠네요. 바이두에서 원작 소설 표지도 저렇진 않던데...

 

어쨌든 관건은 포스터만 저렇게 뽑은 건지 본편에 저 복식을 하고 나오는지 안나오는지가 될 듯 합니다. 만약 본편에도 계속 저렇게 나온다면 왕학체 출연작이지만 이 작품도 패쓰 보이콧 할 듯 합니다. 



진옥기의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이 작품외에 아이치이 련련극장 시리즈인 초시공라만사, 앞서말한 금일의 가유, 박빙, 그리고 언제 방영될지 모르는 사립촉산학원이 있습니다. 사립촉산학원은 거의 방영될 기미가 안보이네요. 왕이보 인기로 방영될 줄 알았는데 말이죠.


2021.03.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일천 진옥기 초시공라만사 超时空罗曼史 See You Agai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1.1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이보 진옥기 왕이륜 묵은 신작 사립촉산학원 私立蜀山学院 Private shushan gakuen 등장인물 줄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