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중국판 로봇이 아니야 양정강 손천 니호아 아적귤자연인 你好呀, 我的橘子恋人 Robot in the Orange Garden 등장인물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by royaltime 2022. 3. 26.

로봇이 아니야 중국판 량징캉 순첸 니호아, 아적귤자연인 Robot in the Orange Garden

니호아 아적귤자연인
양정강 로맨스장인인데..
양정강
손천
왕방
주운혜
정야청
주우항
앍.. 양정강의 키스씬은 정말.
키스씬 예쁘게 찍은 남자배우 라고 생각되는 양정강
은근 로맨스 장인 양정강
로코물 더 많이 찍어주셨으면



스틸컷 사진출처는 드라마관방웨이보 각배우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단복제 전제 인용등을 금하며 중드 특성상 회차나 제목등은 방영전에 바뀔 수도 있습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와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리뷰 결말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양정강 손천 주연의 로맨스 드라마 니호아 아적귤자연인 (Ni Hao Ya Wo De Ju Zi Lian Ren 你好呀,我的橘子恋人) . 굳이 한국말로 하자면 안녕! 나의 귤연인 정도가 될 듯 합니다. 영문제목은 Robot in the Orange Garden 입니다. 아래 줄거리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 주연작인 2017년 방영작 로봇이 아니야 중국판입니다.  

총 24부작이며 요우쿠방영예정작인데요. 드디어 방영일정이 잡혔네요. 2022년 3월 28일부터 현지방영예정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0년 11월부터 2021년 1월까지 한 드라마입니다. 극중 핵심장소 같은 경우 제작진이 직접 타일을 붙여 만들기도 하고 소품등에도 신경을 쓴 작품이라고 합니다.

 

✔ 니호아, 아적귤자연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육삼 ( Lu Sen 陆森) 역의 양정강 (Liang Jingkang 梁靖康)

- 양선선 (Yang Shan Shan 杨善善)역의 손천 (Sun Qian 孙千)


그 밖에 왕방 (wangfang 王放), 주운혜(zhuyunhu 朱云慧), 정야청 (chengyeqing 程也晴) 주우항 (zhuyunhu 周宇航), 려사동 (lusitong 吕思瞳), 장심운 (jiangqinyun 蒋沁芸) 등이 출연합니다.

 

사실 양정강하고 손천 빼고는 누군지 잘 모르겠습니다. 왕방 같은 경우는 하신2에도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봤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얘기가 나와서 하는 말이지만 하신은 확실히 리시엔이 나온 시즌1이 더 재미가 있긴 합니다.

양정강은 개인적으로는 로맨스 장인 키스씬 정말 멋있게 찍는 배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난난청다지교에서 이개형과 외적으로도 케미가 좋았을 뿐만 아니라 키쓰신까지 너무 예뻤어서 정말 재밌게 봤던 작품이었습니다. 양정강 정말 로맨스 키스씬장인인데 말이죠. 중드보다보면 어색한 키스씬이 많은데 양정강 정말 그런 위화감이 1도 없...ㅋ

최근 방영작으로는 기지적상반장이 있었는데 심월하고 커플로 나왔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잔뜩 남는 청춘성장물이었죠. 웨이브 티빙등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한 작품입니다.  칠월여안생에서 심월 양정강 잠깐이지만 꽁냥꽁냥했던 부분이 제일 재밌었는데 둘이 제발 제대로 로맨스물 한번만 찍어주면 좋겠습니다.

 

2022년 3월 기준 양정강 다른 차기작으로는 진요와 함께 촬영한 고장극 반성화우반군리등이 있습니다.

 

2020.11.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심월 양정강 적자로 장약남 신작 기지적상반장 机智的上半场 The Witty First Half 소개

2020.11.04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추천 양정강 이개형 난난청다지교 暖暖请多指教 My Love, Enlighten Me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한글자막

2021.06.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반성화우반군리 양정강 진요 半城花雨伴君离 등장인물 줄거리 부룡비 프로필 필모 보기

 

손천 나이는 1997년 4월 18일생으로 키는 172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유성화원2018에 나와서 처음 봤던 배우인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리 막 호감이 가는 배우는 아닙니다만 그래도 신인배우 중에서는 두각을 나타내고 있죠. 다른 출연작으로는 황준첩과 주연을 맡았던 맹의첨저, 당효천과 주연을 맡은 습광리적아문등이 있습니다. 차기작으로는 환락송시즌3가 있었는데 포스터까지 촬영완료 하고 나중에 손천에서 이호비로 출연진이 바뀌었습니다. 

2021.06.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환락송3 欢乐颂 Ode to Joy 등장인물 출연배우 간단프로필 줄거리 소개

손천웨이보 https://weibo.com/u/5983451319

✔ 니호아, 아적귤자연인 줄거리

 

첨단 기술회사 CEO는 사람을 만지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병을 앓고 있다. 그런 그는 표면적으로는 누구에게나 차갑고 냉정한 무관심하고 한편 엄격한 젊은 CEO지만 집으로 돌아가면 여러 가전제품과 천진난만하게 지내곤 한다.

 

후에 낙천적이고 털털한 성격의 무해한 미소를 지닌 양선선이 로봇인 척 하고 육삼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된다. 육삼은 양선선에게 따뜻함과 순수한 사랑을 보내고 자신이 로봇이 아닌 걸 밝혔을때 그의 병이 악화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마음은 아프지만 로봇이 아니라는 진실을 묻는다.

 

웨이보와 바이두 검색 기사내에서 찾은 니호아 아적귤자연인의 내용은 대략 이런 내용일 듯 합니다. 그래서 이게 확실한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이렇게 내용이 흘러간다면 제 뇌피셜이지만 남주는 다행히 낫고 여주와 해피엔딩이 아닐런지 생각해봅니다. 

 

근데 바이두백과에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거 빼박 정말 로봇이 아니야 중국판이네요. 바이두에서도 원작 검색해봤는데 제가 못찾는 건지 이런 부분에 있어서 언급이 없네요. 사람알러지가 있는 남주가 로봇을 연기하는 여주를 만나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니까요. 이 작품 역시 판권을 사서 각색되어 촬영이 된건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중국판 굿닥터 비범의자에서도 잠깐 언급했는데 판권을 사지 않고 리메이크되었는데 양정강의 인기로 다시 국내로 판권을 사서 들여와서 방영되게 된다면 그거 참 이상한 일이니까요. 판권을 사서 찍은 작품이길 바래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양정강때문에 유튜브나 중국사이트에서 대략적으로 보는 거 말고 정확한 한글자막으로 보고 싶은데 만약 판권을 사지 않고 각색된 작품이라면 이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긴하네요.

 

2022.03.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만의 강패요 정운룡 굿닥터 중국판 비범의자 非凡医者 Fantastic Doctors 등장인물 출연배우 간단프로필필모 줄거리 리뷰

 

아래는 양정강 프로필 필모 등에 관한 글입니다. 양정강 웨이보주소도 아래 이전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방영 이후 제가 본 다음의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2021.06.28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양정강 량징캉 梁靖康 LiangJingkang 프로필 영화 드라마 차기작 필모 웨이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