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사사니온난아 임일 이란적 린이 리란디 구. 여과환유시간 如果还有时间 If There is Still Time Left 등장인물 출연진간단소개 줄거리 미리보기 다시보기 리뷰

by royaltime 2022. 3. 28.

여과환유시간 If There is Still Time Left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진택
왕유균
마지막으로 보기만 해도 흐뭇한 린이 사진 한장 더.

스틸컷 사진 출처는 여과환유시간 관방웨이보입니다. 사진상으로는 꽁냥꽁냥 좋아보이기만 하는데 아래 줄거리 보시면 아시겠지만 슬플 거 같기도 한 그런 내용이네요.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정보와 정정사항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및 전재 인용등을 금합니다.

 

린이 리란디 주연의 로맨스보다 멜로에 가까운 드라마 여과환유시간 (Ru Guo Hai You Shi Jian 如果还有时间). 영문제목은 If There is Still Time Left 입니다. 한국명으로 한다면 만약 시간이 있다면 정도가 제일 어울릴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건 좀 다른 얘긴데 보통 한글독음으로 바꿔서 배우들 이름 부르는 게 듣기가 더 자연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임일 이란적의 경우엔 린이 리란디가 더 입에 착착 붙네요.

총 24부작으로 텐센트 방영예정작인데요. 로맨스보다 멜로에 더 가깝다고 생각이 드는 이유는 내용때문이에요. 그게 그말이긴 하지만 말의 어감이 주는 게 살짝 다르잖아요.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한 이야기인데 좀 슬플 것도 같고요. 크랭크인이 2022년 2월 17일에 된 작품이니 방영은 2023년 이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여과환유시간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임척/린투오 (Lin Tuo 林拓)역의 임일/린이 (Lin Yi 林一)

- 안지작/안쯔추에 (An Zhi Que 安知雀)역의 이란적/리란디 (Li Lan D 李兰迪)

- 천광푸 (Chen Guang Pu 陈光普)역의 손천우 (Sun Tian Yu 孙天宇)

- 허신디 (He Xin Di)역의 이흔연(Li Xin Ran 李欣燃)

- 린예 (Lin Ye)역의 진택 (Chen Ze 陈泽)

- 장추청 (Jiang Chu Cheng)역의 왕유륜 (Wang You Jun王宥钧)

- 웨이하이양 (Wei Hai Yang 魏海洋)역의 하명호 (Xia Ming Hao 夏铭浩)

- 황샤오루 (Huang Xiao Lu)역의 고청 (Gao Qing 高晴)

- 아바오 (A Bao) 역의 웅온온 (Xiong Wen Wen 熊稳稳)

- 린투오 부친 역의 류균 (Liu Jun 刘钧)

- 린투오 모친 역의 류결 (Liu Jie 刘洁)

 

리란디 머리를 확 잘랐네요. 성락응성당 이후에 들어간 작품이죠. 많은 분들이 몽회를 통해서 알게 된 배우라 생각합니다. 다들 통통하다고 하는데 제가 봤을때는 얼굴형과 볼살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저 나이때에 이 정도 연기되는 중국내 여배우가 그리 많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좋게 보고 있습니다. 중드 아무리 연기 생각안하고 그냥 본다지만 요즘 우리나라 작품들 많이 보다보니 역시 연기력이 좀 되야 뭐든 볼만한 거 같더라구요. 여생청다지교가 방영을 시작하고 완결 나면 보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잠깐 잠깐 뜨는 영상들 보니 역시 연기력이 되야 볼맛이 나는 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쨌든 얘기가 좀 다른 쪽으로 빠졌는데 린이의 로맨스 상대역으로 심월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데 이렇게 스틸컷 나온 거 보니 이 투샷도 꽤 괜찮은 듯 합니다. 린이는 약간 작고 귀여운 스타일의 여배우와 보여지는 케미가 더 좋아보여요.

아래는 이란적/리란디의 다른 차기작 성락응성당에 관한 글입니다. 연달아 찍는 이 두 작품 모두 기대가 되네요. 스틸컷이 둘 다 잘 나왔어요.

2021.10.3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성욱 이란적 성락응성당 星落凝成糖 Love When the Stars Fall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바이두 설명보니 회사동료로 나오는 듯한 왕유균외성여생시소칠 내 여자친구는 외계인을 통해 처음 봤던 배우였는데요. 서지현의 이복동생으로 나왔었죠. 시즌1 같은 경우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까지 2022년 3월 기준 들어와 있어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시즌2는 살짝 입장이 달라진 상태로 나온다는데 배우들 케미가 좋아서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그러고보니 려가행/대당여아행에서도 나왔던 배우죠. 그 작품 평이 안좋아서 기대가 마이너스상태로 봤는데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볼만했던 작품이었습니다. 왕유균의 경우 왕유균 캐릭터나 연기도 나쁘지 않았고요.

 

2022.01.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티빙 대당여아행 려가행 리뷰 결말 생각보다 볼만한 중드 하지만 기대하고 보면 생각보다 그런

 

소속사는 본인 공작소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022년 3월 기준 왕유균 다른 차기작으로는 적자로 대로와 주연의 청춘물 아적가로리남해(마이 칼로리 보이), 내 여자친구는 외계인 시즌2, 그리 큰 비중은 아닌 듯한 주연이 연기파로 눈길을 확 끄는 천재기본법등이 있습니다.


2021.10.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뇌가음 장자풍 장신성 천재기본법 天才基本法 The Heart Of Genius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1.10.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만붕 서지현 외성여생시소칠2 外星女生柴小七2 내 여자친구는 외계인2 My Girlfriend is an Alien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른 조연도 은근 얼굴이 낯익은 배우들이 나오네요. 나름 캐스팅에 신경쓴 것처럼 보입니다. 린이 동생역으로 배우 진택이 나오네요. 실제 나이로는 진택이 형이죠.

최근방영 주연작으로는 시혼99천이 있었고 자세한 프로필은 아래 시혼 99천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만붕 왕안우 소속사인 일심일가인이라 눈이 더 가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일심일가인이 백우 리시엔 소속사라인의 신인배우 소속사인데요. 제가 아는 중국내 소속사 몇 안되긴 하지만 신인배우 케어는 제일 잘하는 것처럼 보이는 곳입니다. 그래서 자연스레 일심일가인소속배우들이 눈이 가고 들어가는 작품들도 재미가 간혹 없는 게 있을지언정 꽤 괜찮은 듯 합니다.

 

진택에 나온 작품 중에서 제일 재밌게 본건 송이인 동생으로 출연한 전세계최호적니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 계시다면 보세요. 중드 청춘 성장물중 나름 괜찮습니다. 아주 큰 기대는 하시면 안되고요. 다른 차기작으로는 역시 또 송이인 주연작인 고장극 화청가가 있습니다.

 

2021.08.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택 왕패한 시혼99천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 줄거리 보기 试婚99天 Trial Marriage

2022.02.01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중드추천 송이인 장요 전세계최호적니 세상에서 가장 좋은 너 全世界最好的你 The Best of You in My Mind 등장인물 결말 리뷰

2021.06.3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송이인 정택인 화청가 花青歌 Different Princess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 줄거리 보기

✔ 여과환유시간 줄거리

 

대학 3학년 여름 인턴쉽 기간에 열린 취업박람회에서 임척과 안지작은 만나게 된다. 그들은 첫눈에 사랑에 빠지게 되었고 서로에 대한 깊은 이해가 이루어진 후 두 사람의 관계를 결정한다.

졸업시즌이 다가오면서 손을 맞잡은 두 사람은 사회에 뛰어 들어 함께 더 나은 미래를 향해 계획을 세운다. 비록 그 기간의 길이 순탄치는 않았지만 서로에 대한 격려로 차츰 자리를 잡게 된다.

 

일과 사랑에 있어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처럼 보인 그들에게 어느날 린투오는 근위축성 경화증이라는 ALS진단을 받게 된다. 그 병은 겉으로 보기엔 평범해 보였지만 린투오의 삶은 갑자기 모든 게 끝이 난 것 같았다.

 

그의 수명이 짧아졌어도 그의 친척 친구들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연인으로 부터 따뜻함과 사랑을 받았고 그가 불치병으로부터 삶을 포기 하지 않도록 용기를 북돋아 주고 도전할 수 있게 해주었다.

린투오의 주변사람들과 환자들도 그에게서 영향을 받아 삶에 대한 자세와 현재를 소중히 하는 법을 배우게 되고 후회없이 하루하루를 보내며 희망을 가지고 살기로 결심한다.

 

린이가 불치병환자로 나오다니..ㅠ.ㅠ 가슴이 벌써 아프네요. 앞에서도 잠깐말했지만 사진은 왜 저리 해맑고 저리도 꽁냥꽁냥...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행복하게... 결말은 막 슬프게 끝날 거 같지 않지만 그래도 벌써 감정이입되어서 슬프네요.

현실적인 드라마라고 했기때문에 갑자기 불치병이 완치가 된다던가 그러진 않을 거 같고 삶은 계속 되고 그 삶속에서 우리가 어떻게 지금 이 순간 순간을 살아가느냐에 대한 자세와 생각 태도에 대해서 다뤄질 작품인 듯 합니다.

디테일한 내용과 연출 순간순간 나오는 비지엠과 상대배우와의 케미 린이의 연기에 따라서 이 작품 린이의 필모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거 같다는 작품이 될 수도 있을 듯 하네요.

 

아래는 곧 방영될 린이의 영화 일주적붕우와 린이 프로필 필모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시고 이후 추가되는 이 작품에 대한 정보 및 방영 후 제가 만약 보게 된 다음의 여과환유시간 리뷰 결말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2022.01.30 - [리뷰,프리뷰/영화] - 조금맥 임일 린이 심월 영화 일주적붕우 一周的朋友 일주일간친구 One Week Friends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프리뷰

2021.05.30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임일 린이 林一 LinYi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인스타 차기작 추가되는 정보와 필모등은 계속해서 댓글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