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샤오잔 이심 몽중적나편해 梦中的那片海 Where Dreams Begi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by royaltime 2022. 2. 8.

샤오쟌 초전 이심 리친 몽중적나편해 Where Dreams Begin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샤오잔
이심
류예린
조비연
조은
최항
장령심
로낙
존멋 샤오잔
옆모습도 존멋 샤오잔

포스터 스틸컷 사진 출처는 몽중적나편해 관방웨이보와 샤오잔 공작소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추가 되는 정보와 제가 만약 본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난무하며 무단복제, 전재 인용을 금합니다.

 

샤오잔 이심 주연의 청춘 시대물 몽중적나편해 (meng zhong de na pian hai 梦中的那片海) 영문제목은 Where Dreams Begin 입니다. 한국명으로 하면 꿈속의 그 바다 정도 될 듯 합니다.

샤오잔이 옥골요 이후 들어가는 신작인데요. 총 40부작 예정으로 CCTV에서 방영된다는 소리가 있네요. 중국 지방방송국 엄청많고 공영방송은 CCTV하나니까 어느 정도 많은 사람들은 보겠네요. 확실히는 모르겠습니다.

 

아래 내용보시면 아시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방영 후에 이 작품은 아마 안 볼 가능성이 클 듯 합니다. 중국내수용 같습니다.

이 작품 오늘 샤오잔 웨이보에 올라오고 바이두 가서 기사등등 자료 좀 찾아 봤는데... 어째 느낌이 많이 싸~하네요.

샤오잔 아무리 좋아도 왕패부대같은 콩맛은 도저히 못보겠는 사람이라... 그 정도까지는 아닌듯 하고 음... 선전물인 거 같기도 하네요. 어느 중국내 기사 보니까 신시대 기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선정된 작품이라고도 하구요. 정확한 건 방영이 시작되봐야 알겠지만 내용이 그럴 거 같다는 생각이 좀 듭니다.

 

✔ 몽중적나편해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샤오춘성 (Xiao Chunsheng 肖春生) 역의 초전/ 샤오잔 (Xiao Zhan 肖战)

- 통샤오메이(Tong Xiaomei 佟晓梅 )역의 이심 (Li Qin 李沁)

- 예궈화( Ye Guohua 叶国华) 역의 류예린 (Liu Ruilin 刘芮麟)

- 허홍링 (He Hongling 贺红玲) 역의 조비연 (Cao Feiran 曹斐然)

- 예팡 (Ye Fang 叶芳) 역의 조은 (Zhao Xin 赵昕)

- 천홍쥔 (Chen Hongjun 陈宏军) 역의 최항 (Cui Hang 崔航)

- 샤오옌추 (Xiao Yanqiu 肖艳秋) 역의 장령심 (Zhang Lingxin 张龄心)

- 치톈 (Qi Tian 齐天) 역의 로낙 (lu nuo 鲁诺)

 

기사들도 그렇고 웨이보 여러 게시글에서도 투파창궁 랑전하 이후 샤오잔과 이심이 같이 하는 작품이라고 많이들 올리던데요.

 

랑전하는 나름 볼만하긴 했지만 왕대륙 인기 한참 솟아 있을때 찍고 좀 묵히고 나서 방영된 작품이라 좀 재미가 덜했고 투파창궁같은 경우는 둘이 만나는 씬은 거의 없었던 거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경여년에도 같이 출연했군요. 은근 작품은 많이 했지만 제대로된 상대역은 이 작품이 될 듯 하네요.

 

2020.11.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대륙 샤오쟌 리친 랑전하 狼殿下 The Wolf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1.01.20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중드추천 투파창궁(斗破苍穹)Fights Break Sphere 시즌 1 다시보기 결말 리뷰

랑야방 정주행 끝낸지 얼마 안되서 거기서 인상깊었던 하동역의 배우 장령심도 나오는 군요. 거기서 완전 카리스마 있게 멋있었는데 말이죠.

 

그러고보니 주요 세배우 나이가 다 비슷하네요. 이심 1990년생, 샤오잔 류예린이 1991년생입니다.

 

류예린같은 경우는 대형고장극에서 낯이 익으신 분들이 많으실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임가륜 싱페이 주연의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에서의 류예린 캐릭터가 굉장히 인상깊었었는데요. 서브커플이었지만 상대배우와 케미도 너무 좋았었고 캐릭터도 능글맞게 연기를 잘했어서 작년에 재밌게 봤었던 거 같습니다.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는 왓챠 웨이브 티빙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 킬링타임용으로 보실만해요.

 

최근 출연 방영작으로는 언어부가 있구요. 다른 차기작으로는 완전 기다리고 있는 텐센트/WeTV 대형고장극 중 하나 차시천하가 있습니다. 이개형하고도 찍은  작품이 있는데 제목이 급 생각이 안나네요.

 

2020.09.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임가륜 형비 오아소저여석척선생 乌鸦小姐与蜥蜴先生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Miss Crow with Mr. Lizar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8.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양 조로사 차시천하 且试天下 Who Rules The World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2021.07.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서정계 교흔 허아정 언어부 嫣语赋 YanYuFu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몽중적나편해 줄거리

(바이두 내 기사 검색결과등을 참조하였으며 실제 방영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970년대의 베이징을 배경으로 개혁 개방의 시대의 물결아래 청년들이 꿈을 향해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작품.

 

사랑과 정의를 중시하며 주변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 하는 남주 샤오춘성, 의사의 꿈을 쫓는 베이징 소녀 통샤오메이.

그리고 성격은 매우 다르지만 샤오춘성의 형제같은 좋은 친구 예궈화 천홍쥔과 대학 입시부터 항해 창업 해외진출등을 함께 하며 이들을 둘러싼 우정 꿈 사랑에 대한 충돌과 성장과 변화에 대한 이야기.

개혁개방의 물결이 일고 있는 시대의 큰 흐름 속에서 서로 고군분투하며 성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응축물이기도 하다.

 

우리나라도 개혁 개방에 대한 시대물이 있긴 하지만 중국의 이런 시대물은 또 덜컥하는 콩맛 가득 선전물같은 느낌이 강해서 이 작품 샤오잔 주연작이지만 저는 왠지 안 볼 가능성이 클 듯 합니다.

차라리 민국시대 판타지물이나 탐정물 이런 건 괜찮은데 기록영상물인 것도 약간 느낌이 그렇고 기사 나온 내용들이나 바이두 소개글을 종합해 볼때 로맨스보다는 체제선전용같은 느낌이 왠지 강하네요.

샤오잔 신작소식 나올때마다 눈을 쫑긋하고 보는데 샤오잔의 다른 출연작이나 눈빠지게 기다려보렵니다.

 

계속 방영이 미뤄지고 있는 양쯔와 주연한 여생 청다지교는 대체 언제쯤 방영이 되는 거죠. 옥골요도 방일륜 왕자기까지 나와서 무지 기다려 지는 고장극이기도 하구요.

양쯔랑 샤오잔이랑 향밀침침신여상같은 선협물 하나 더 찍어 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기도 하네요. 샤오잔 작품 엄청 들어올텐데 이게 최선인가 하는 생각도 들기도하구요. 리시엔같이 작품 고르다 신작소식이 전무하는 건 바라지 않지만 해외팬들도 보기 좋은 작품 좀 찍어줬으면 합니다.

 

2020.09.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샤오잔 여생, 청다지교 (余生,请多指教) The Oath of Love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2021.08.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샤오잔 임민 옥골요 玉骨遥 The Longest Promis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프로필

2020.12.10 - [리뷰,프리뷰/스타] - 샤오잔 xiaozhan sean xiao 肖战 초전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