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심월 진철원 낙명할 아적반파남우 我的反派男友 Mr. Bad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리뷰 차기작 다시보기

by royaltime 2022. 2. 16.

진철원 심월 선웨 아적반파남우 Mr. Bad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필모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아적반파남우
진철원
심월
낙명할
이렇게 두커플 출연인가봅니다
굴정정
굴정정
낙명할
진철원
멋있고 귀여운데 남자다운 매력을 지닌 듯한 진철원
심월은
그냥 좋아 긴머리도 이쁘당.

사진 포스터 출처는 아적반파남우 관방웨이보와 아이치이드라마웨이보, 각배우들 웨이보 인스타그램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정보와 정정사항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방영 후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오역과 의역이 난무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을 금합니다.

 

진철원 심월 주연의 로코물 아적반파남우 (Wo De Fan Pai Nan You 我的反派男友) 영문제목은 Mr. Bad 입니다. 우리나라 한국명으로 하자면 나의 악당 남자친구 정도가 알맞을 듯 합니다. 공식아니고 제 뇌피셜이에요.

 

심월과 진철원 주연작에 낙명할까지 나온다고 해서 크랭크인부터 관심갖았던 아적반파남우였는데요. 오늘 드디어 스틸컷이 공개가 되어서 소개글 써법니다. 총 24부작으로 방영은 아이치이에서 될 예정입니다.

근데 아이치이국제판 2022년되서 개편되고나서 거의 안보게 되는 듯 하네요. 뭔가 정신없고.. 예전에는 처음공개시에는 가입안하고도 볼 수 있었는데 그런 거 없어지니 거의 안보게 되고 아이치이 방영작은 리뷰글도 잘 안쓰게 되는 듯 합니다.

무엇보다 설중한도행 끝나고 요즘 중테기 맞아서 우리나라 작품들 좀 봤더니 눈높이가...ㅎㅎ 그냥 우리나라 OTT사이트에 올라오면 그때서부터 중드는 찾아보게 되는 듯 하네요.

 

그래도 심월 출연작이니 이제는 가입해야 볼 수 있는 아이치이국제판 말고 그냥 가입안하고 볼 수 있는 중국내 다른 사이트 찾아가서 광고 보면서 보려고요. 심오한 고장극이면 보기 힘들 거 같은데 가벼운 현대극이라 자막없이 그냥 대충 이해하며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 아적반파남우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소무적 (Xiao Wu Di 萧无敌)역의 진철원(Chen Zhe Yuan 陈哲远)

- 남성 (Nan Xing 南星)역의 심월 (Shen Yue 沈月)

- 육자진 (Lu ZiChen 陆子辰)역의 낙명할 (Luo Ming Jie 骆明劼)

- 엽청 (Ye ching 叶晴)역의 굴정정 (Qu JingJing 屈菁菁)

 

굴정정 나이는 1990년 5월 17일생으로 키는 170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필모 보다보니 얼마전 뒤늦게 본 전세계최호적니에서 송이인 동생으로 나온 배우 진택 상대역이자 송이인과 룸메이트 선배였던 배우더라구요.

세상에서 가장 좋은 너. 전세계최호적니 아직안보신 분들 보세요. 생각보다 잘만든 청춘성장물이어서 재밌게 본 거 같습니다. 유쿠가 중뽕없이 해외팬들도 볼만한 괜찮은 작품들을 한번씩 낸단 말이죠. 아래는 그 작품에 관한 글입니다. 저는 저 작품포고 장요까지 좋아졌어요.

 

2022.02.01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중드추천 송이인 장요 전세계최호적니 세상에서 가장 좋은 너 全世界最好的你 The Best of You in My Mind 등장인물 결말 리뷰

낙명할 나이는 1993년생으로 출연작으로는 소년강호물어, 소주차만행, 일생일세, 일섬일섬량성성등이 있습니다. 맡은 캐릭터들을 이제까지 쭈욱 보면 은근히 연기 잘하는 거 같아요.

아적반파남우에서 낙명할은 재색을 겸비한 남신작가로 나오고 굴정정은 그를 만능으로 보조하는 역입니다.

2022.01.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굴초소 장가녕 오희택 일섬일섬량성성 一闪一闪亮星星 Shining For One Thing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리뷰 프리뷰 다시보기

2020.11.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임가륜 백록 일생일세 (一生一世)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진철원 최근 방영작으로는 암격리적비밀이 있었는데요. 현지에서는 인기가 좋았던 거 같고 왓챠평도 좋던데 우리나라 드라마 "그해 우리는"을 보고 난 직후에 봐서 그랬던건지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크게 막 재밌진 않았고 최근에 본 중드 청춘 학원물로 내용적으로는 전세계최호적니가 더 재밌었던 거 같습니다. 그래도 진철원 보려고 볼만합니다. 머시쒀.

티빙 웨이브 왓챠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는데요. 사실 암격리적비밀은 그해 우리는 이후에 본 여파가 너무 컸어요.ㅋㅋ 재밌었어요... 그해 우리는... 최우식 김다미 사랑해...ost까지 완벽했던 그해 우리는... 안보신 분들 넷플에서 보세요. 하아 존잼. 아련아련. 학원물과 청춘물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그 해 우리는..

2022.02.04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완전추천 최우식 김다미 넷플릭스 sbs 그해 우리는 Our Beloved Summ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결말 스포 리뷰 전곡 OST 듣기

 

아래는 진철원과 심월의 다른 차기작들에 대해 쓴 이전 글입니다. 봉화유금은 개인적으로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고장극이고 사실 낭군불여의는 좀 뭐랄까...

어쨌든 심월하고 주연인 이 작품이 좀 더 기대가 되네요. 심월 이즈 뭔들.! 2022년 2월기준 차기작으로 심월은 영화 일주적붕우와 드라마 월간소녀이 있는데요. 그냥 심월은 다 좋네요.

 

중드는 보되 중연 덕질 안하기로 마음먹었지만...사심가득 담은 배우중에 위철명처럼 입덕부정을하고 있지만 이미 입덕한 것일 수도 있는 심월. 왕경헌과 투샷도 좋을 거 같고 진철원하고도 투샷 좋을 거 같고..이제 린이와 투샷으로 분량 긴~~~ 로코물 좀 찍어줬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습니다.

영화는 조금맥하고 린이가 주연인 작품이거든요. 활동길이 막힌 임언준하고도 잘 어울릴 거 같구요. 임언준 잘살고 있는지...ㅠ.ㅠ 갑분 임언준 얘기지만 그냥 대만에서 다시 활동길을 모색하는 것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021.06.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단건차 진철원 이굉의 송계양 봉화유금 烽火流金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구 살파랑杀破狼

2021.10.1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선의 진철원 낭군불여의 랑군불여의 郎君不如意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2.01.30 - [리뷰,프리뷰/영화] - 조금맥 임일 린이 심월 영화 일주적붕우 一周的朋友 일주일간친구 One Week Friends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프리뷰

2022.01.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심월 왕경헌 월간소녀 月刊少女 The Comic Bang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 필모 줄거리 리뷰 프리뷰 다시보기

✔ 아적반파남우 줄거리 리뷰

 

외적으로는 털털하고 소년 같지만 실제 마음은 온통 핑크빛 버블로 가득한 원반던지기 선수였던 난싱.

그녀는 아이돌 드라마와 같은 소녀의 사랑을 갈망하고 다른 사람들의 연애를 부러워 하며 자신에게도 그러한 러브스토리가 펼쳐지길 기도한다. 그런 그녀는 그러한 소망을 한가득 담고 소원을 비는 연못에서 동전을 던지게 되고 자신이 쓴 소설 속에 나오는 악당 샤오우디가 소환된다.

우디는 영리하고 교활한 악당같은 성격으로 난싱을 협박해서 그녀에게 옆집에서 살도록 강요하고 그들은 티격태격 같은 동네에서 살기 시작한다. 난싱은 자신이 바랬던 핑크핑크한 그런 러브스토리가 멀어지는 걸 느끼며 절망한다.

 

이런 저런 상황들이 계속되고 우디는 일상적인 생활 속에서 난싱의 따뜻한 분위기에 마음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자신도 모르게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두 사람은 사귀게 되면서 그를 둘러싼 비밀이 난싱의 과거 상처와 관련이 있는 걸 알게 되고 이미 그들의 인연은 십여년전부터 시작된 걸 알게 된다.

 

영리하고 교활한 미스터 배드 소무적/샤오우디와 전직 운동선수인 남성/난싱의 사랑이야기.

웨이보에서 검색해서 파파라치컷 보니까 눈가리고 찍는 키스씬도 있는 거 같고 설렘포인트의 심월 진철원 투샷이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진철원이 심월 보다 실제로는 한살 위네요. 어쨌든 이 작품 진철원의 냉미남 역할도 잘 어울릴 거 같고 머리긴 심월도 기대가 됩니다.

애기 이뻐하는 진철원 너가 더 예뻐
현대분장이 더 낫긴 하지만 심월과 투샷 좋네요.

아래는 진철원과 심월에 대해 쓴 프로필 및 필모에 관한 글입니다. 웨이보 인스타그램등도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8.27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진철원 천저위안 ChenZheYuan 陈哲远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

2021.05.11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심월 선웨 沈月 Shen Yue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인스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