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관우당의생적일체 진람 위대훈 고로 황각 황요경 인물관계도关于唐医生的一切 Dr. Tang 닥터탕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리뷰

by royaltime 2022. 6. 26.

진람 위대훈 관우당의생적일체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결말 리뷰

진람
위대훈
황각
고로
선언
김택호
녕문동
장상
곡고위
왕요경
가경휘
류미함
양자화
인물관계도
배우들 사인
진람 위대훈
고로 진람
위대훈 진람

사진 스틸컷 출처는 관우당의생적일체 관방웨이보 김택호 개인웨이보 등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 후 만약 제가 보게 된다면 리뷰는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진람 위대훈 주연의 메디컬 드라마 관우당의생적일체 (Guan Yu Tang Yi Sheng De Yi Qie 关于唐医生的一切). 영문명은 Dr. Tang 입니다.

 

실제촬영은 2021년 8월 27일 크랭크업한 작품으로 총 36부작이며 2022년 6월 25일 아이치이 방영작입니다. 회차등은 중드계 특성상 변경가능성이 있음을 감안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변동사항 있을 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관우당의생적일체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탕쟈위 (Tang Jiayu 唐佳瑜) 역의 진람 (Qin Lan 秦岚)
: 심장외과 전문의 탕쟈위는 다년간의 해외생활을 마치고 안화제생병원 심장 센터장으로 돌아온다.그녀는 도도하고 냉담한 성격처럼 보이지만 부드럽고 친절한 면도 가지고 있고 이혼한 경험이 있다. 그녀는 의료에 대한 높은 기준점을 가지고 있으며 환자에 대한 간절함으로 병원동료들을 설득한다. 모든 수술은 그녀에게 있어서 중요했기 때문이다. 심장 센터장이 된 후에 난치성 심장질환과 중환자치료를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자기부상 인공심장에 대한 연구개발을 추진한다.

 

- 예이밍 (Ye Yiming 叶弈明) 역의 위대훈 (Wei Daxun 魏大勋)
: 안화제생병원 심장외과 마취의. 털털하지만 내면은 진중하며 겉은 따뜻해 보이지만 속은 냉정하기도 한 훈남. 외과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결국 마취과를 선택한다. 끈기 있고 부드러운 그는 탕자위의 없어서는 안되는 파트너. 그리고 함께 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탕자위와 사랑에 빠졌음을 점차 깨닫게 된다. 탕자위가 수술에 대한 순수한 마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 류펑 (Liu Feng 刘沣) 역의 황각( Huang Jue 黄觉)

- 오우양전위 (Ouyang Zhenyu 欧阳真予) 역의 고로 (Gao Lu 高露)

- 자오진안 (Zhao Jin An) 역의 왕요경 (Wang Yaoqing 王耀庆)

- 장바이리에 (Jiang Bai lie 江百列) 역의 선언 (Xuan Yan 宣言)

- 롱상동 (Long Xiangdong 龙向东) 역의 김택호 (Jin Zehao 金泽灏)

- 친다종 (Qin Dazhong 秦大中) 역의 녕문동 (Ning Wentong 宁文彤)

- 예이란 (Ye Yilan 叶弈岚) 역의 장문( Zhang Wen 张雯)

- 저우다 (Zhou Da 周达) 역의 장상 (Zhang Xiang 张翔)

- 랴오샤오보( Liao Xiaobo 廖小波) 역의 곡고위 (Qu Gao Wei 曲高位)

- 최정강 (Cui Zhengqiang 崔铮强) 역의 왕책 (Wang Ce 王策)

- 우민민 (Wu Minmin 吴敏敏) 역의 팽양 (Peng Yang 彭杨)

- 왕하이밍 (Wang Haiming 王海明) 역의 가경휘 (Jia Jinghui 贾景晖)

- 리잉 (Li Ying 黎樱) 역의 류미함 (Liu Meihan 刘美含)

- 송바오더 (Song Baode 宋保德 )역의 양자화 (Yang Zihua 杨子骅)

진람 위대훈 황각 외에도 다른 서브출연자들이 의학드라마라 그런지 꽤 눈길이 가는 배우 라인업입니다. 크게 연기구멍은 없어 보이네요. 중드보다보면 눈에 익은 중견배우들이 꽤 나옵니다.

 

진람과 위대훈 실제 나이차이가 딱 열살차이인데요. 뭐 근데 진람은 왕학체와도 같이 찍었어서... 진람이 예쁘긴 참 예쁜데 장나라나 한지민같은 동안은 아닌데 동료 다른 중국내 여배우와 달리 유난히 완전 어린 남자배우들하고 커플이 되서 연기를 많이 하는 듯 보입니다. 실제 공개 된 연애상대는 그렇지 않았지만요.

 

약간 못된 역으로 각인되어 있는 장상도 나오네요. 최근 출연 방영작으로는 몽화록 심택렵인 민국기탐등이 있었습니다.

2022.02.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WeTV 진효 유역비 임윤 몽화록 梦华录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리뷰

 

개인적으로 연기를 잘해서 눈여겨 보고 있는 배우 선언도 나오는데요. 상고밀약에서 처음 봤던 배우였는데 연기가 인상깊더라구요. 그때 보여주는 연기를 보고 멋있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이후 출연 방영작이었던 불설재견, 설중한도행에서도 참 괜찮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외모 믿고 반짝 사라지는 주연보다 깊이감 있는 연기로 롱런할 것 같은 배우입니다. 그러고보니 갑자기 시즌 2개로 나뉘어져 버린 설중한도행생각이 또 나네요.

아직 선언이 연기한 캐릭터는 살짝 맛보기로만 나오고 본격적인 출연도 하지 않았는데 말이죠. 아니 다 찍어놓고 왜 보여주질 못하냐고요. 짐작이지만 아마도 광총에서 뭐가 걸린 듯 한데 뭔지를 모르겠네요.

 

2021.06.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가륜 장균녕 불설재견 不說再見 不说再见 NeverSayGoodbye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영상 보기

2021.08.10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장약윤 설중한도행 雪中悍刀行 Sword Snow Stride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오늘 날짜 기준 선언 출연 미방영작으로는 설중한도행 시즌2, 청잠행, 민국대탐험등이 있습니다.

청잠행은 우이판 크리스때문에 남주를 AI로 대체하지 않는 이상 방영이 힘들 듯 하구요. 최근 방영 당예흔 주연작 미스바이어 보니까 남주를 AI로 대체 하니 영 좀 이상하긴 하더라고요. 양사택 원래 피지컬이 더 좋아서 더 이질감을 느끼는지도 모르지만요.

2021.05.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우이판 진철원 청잠행 青簪行 The Golden Hairpi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10.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일천 장운룡 민국대탐험 民国大侦探 Checkmate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 필모 줄거리 보기

 

✔️ 관우당의생적일체 줄거리

 

"해외에서 수년간의 연수와 수련을 한 심장외과 의사 탕자위는 안화제생병원 심장 센터장으로 임명되어 돌아오게 된다.

그녀는 중증환자를 위한 팀을 만들고 국내 인공심장 개발 프로젝트를 이끈다. 대부분의 병원 동료들은 갑자기 그들의 보스가 되어 온 탕자위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

 

하지만 그녀는 여러운 수술등과 평소 생활을 통해 계속해서 자신을 증명하게 된다. 탕자위는 마치과 의사인 예이밍과 함께 여러 차례 수술을 통해 긴밀히 협력하면서 좋은 관계를 맺게 된다. 그러던 중 첫번째 인공심장을 받는 환자의 수술은 생각되로 되지 않고 탕자위의 전남편도 갑작스레 나타나게 되면서 그들의 관계도 멈칫하게 된다.

 

국내 인공심장의 응용 프로그램은 병목현상을 겪는 와중에 연애 생활에서도 힘겨운 시기를 맞게된 그녀는 병원을 떠나 선천성 심장병 발병율이 높은 지역으로 가게 된다.

 

예이밍도 탕자위가 심장수술에 대한 자신감과 마음을 되찾도록 도와주고 그녀가 돌아올때까지 기다린다. 그녀의 복귀와 더불어 예이밍등 의료진들의 노력으로 국내 인공심장 임상을 추진하게 된다."

 

의학 드라마에 로맨스 한두스푼정도 첨가된 작품 같습니다. 결말은 전형적인 듯 하고요. 사실 이런 의료드라마는 우리나라 작품이 훨씬 더 재밌기도 하고 그래서 중드는 기대치가 한도 끝도 없이 낮은 편이긴 한데요.

앞서 얘기했듯이 서브출연자들이나 그냥 나오는 출연자들이 꽤 인상깊어서 재밌게 볼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중뽕없이 실제 의료계와 로맨스를 얼마나 잘 조합하느냐에 따라서 재미가 있을 것도 같고 없을 것도 같습니다. 완전 기대 된다 이런 마음은 솔직히 생기지 않고요.

 

위대훈 최근 방영 출연작으로는 초시공대완가등이 있었고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작으로는 인생약여초견이 있습니다. 인생약여초견은 곧 방영될 듯 한데 리시엔 출연작이라도 영 그렇단 말이죠.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9.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위대훈 신지뢰 장예상 초시공대완가(超时空大玩家) 아진시대명성 내가진짜대스타 I Am a Superstar 등장인물 출연진간단 프로필 줄거리

2021.05.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리시엔 리셴 이현 춘하 위대훈 인생약여초견 人生若如初见 A Love Never Lost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오늘 날짜 기준 진람 미방영 차기작중에는 고장극 은낭이 제일 기대가 됩니다. 정업성이 나와서 그렇지만요. 진람 프로필등은 아래 은낭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2.06.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은낭 진람 정업성 隐娘 The Assassin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정업성 차기작 및 여심리사 리뷰 살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