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연화루 성의 증순희 초순요 출연진 간단프로필필모소개 련화루 莲花楼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by royaltime 2022. 6. 28.

성의 증순희 진도령 莲花楼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길 feat. 설영웅수시영웅 리뷰

성의
차마시는 모습이 청초하네여.
그냥 요즘 복장도 한컷
이 날 왜인지  기요운 포인뜨가 은근 있는
눈찡긋 모냐공
성의 연화루 크랭크인 행사날
증순희
존잘이다
은근 그뉵남 증순희
말랐지만 은근 그뉵남 증순희
증순희 크랭크인날
초순요
정말 강렬한 아우라
원래 찐하게 생기셨넹
초순요 크랭크인 행사날
초순요 성의 증순희 이 쓰리컷 마스크 좀 벗기고 싶네요
진도령 천두링
왕학윤 왕허룬
진의함
류몽예
오시악
황유명
특별출연 류가 마스크에 가려져서 안보이지만 아래 사진 보시면
류가 존잘 프로필은 줄거리 아래쯔음에 썼음돠
배우로 전향해도 되겠어 존멋



사진출처는 연화루 관방웨이보 성의 공작소 웨이보, 환서세기 웨이보 성의 증순희 초순요 천두링 왕학윤 진의함 오시악 황유명 개인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곳에는 개인생각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일정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성의 증순희 초순요 주연의 연화루 (Lian Hua Lou 莲花楼). 회당 45분정도로 총 40회로 아이치이방영예정작입니다. 무협고장극으로 제목에 주인공 이름이 들어 갔네요. 성의 소속사인 환서세기 제작참여 작품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2년 6월 7일부터 시작되었으며 크랭크인 행사는 지난 2022년 6월 26일에 있었습니다. 이 날 같이 세 주인공 스틸컷과 포스터도 공개와 더불어 출연배우 관선라인업도 발표가 되어서 겸사겸사 소개글 써봅니다. 올해 촬영에 들어갔지만 무난하게 2023년도에 빠르게 방영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작품이네요.

 

✔️ 연화루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이연화/ 리련화 (Li Lianhua 李莲花) 역의 성의 (Cheng Yi 成毅)

- 방다병/ 팡둬빙 (Fang Duo Bing 方多病) 역의 증순희 (Zeng Shunxi 曾舜晞)

- 적비성/ 디페이성 (Di Fei Sheng 笛飞声) 역의 초순요 (Xiao Shunyao 肖顺尧)

 

- 교완만 (Qiao Wan Mian 乔婉娩 )역의 진두령 천두링 (Chen Du Ling 陈都灵)

- 왕학윤 (Wang Herun 王鹤润)

- 진의함 (Chen Yihan 陈意涵)

- 서백혜 (Xu Baihui 徐百慧)

- 류몽예 (Liu Mengrui 刘梦芮)

- 오시악 (Wu Shi Le 吴施乐)

 

- 하강 (He Gang 贺刚)

- 노성우 (Lu Xingyu 卢星宇)

- 류석명 (Liu Ximing 刘锡明)

- 조문호 (Zhao Wenhao 赵文浩)

- 이욱 (Li Yu 李彧)

- 왕구성 (Wang Jiusheng 王九胜)

- 주소비 (Zhou Xiaofei 周小飞)

- 단옥 (Duan Yu 段钰)

- 왕강 (Wang Gang 王岗)

- 마경함 (Ma Jinghan 马敬涵)

- 장립흔( Zhang Lixin 张立昕)

- 장묵석( Zhang Moxi 张墨锡)

- 언걸 (Yan Jie 言杰)

- 정일일 (딩이이 Ding Yiyi 丁一一)

- 왕언흠 (Wang Yanxin 王彦鑫)

- 섭자호 (Nie Zihao 聂子皓)

- 왕혁정 (Wang Yi Cheng 王奕珵)

- 임개 (Lin Kai 林凯)

- 왕정 (Wang Jing 王靖)

- 이창 (Li Chang 李昶)

- 곽동해 (Guo Donghai 郭东海)

- 역정복 (Yi Zhengfu 易正福)

- 포수 (Fu Shuai 浦帅)

- 손립빈 (Sun Libin 孙立彬)

- 왕성일 (Wang Xingyi 王星壹)

- 곽위 (Guo Wei 郭伟)

- 위외/ 외외 (Wei Wei 魏巍)

- 황유명 (Huang Youming 黄宥明) : 우정출연

- 하중화 (He Zhonghua 何中华) : 우정출연

- 류가( Liu Jia 刘迦) : 특별출연

 

앞부분에 주조연급으로 언급된 젊은 여배우들을 보면 상당히 뭔가 비슷비슷한 이미지인듯 하면서 비슷하지 않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내용이 재미가 있을진 모르지만 일단 환서세기가 이번에 캐스팅을 각잡고 한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천두링, 왕학체 연기가 어느정도 받쳐주고 신인배우지만 굉장히 사진상으로는 매력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배우도 이 작품에 잘 어울릴 듯 하고요.

 

최근 왕학윤 나오는 유용전 보고 있는데 은근 재밌더라구요. 연기구멍이 없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요. 빅잼은 아니지만 나름 볼만합니다.

최근 방영작으로는 안리여광도시니 일념시광등 현대극이 있었는데 맡은 캐릭터가 이상해서 그런지 왕학윤은 중대형극 고장극에서 중요인물로 나올때 더 빛이 나는 배우같기도하구요. 왕학윤 간단 프로필등은 일념시광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2.01.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학윤 라정 안리여광도시니 眼里余光都是你 Nothing But You 등장인물 출연진 간단프로필 필모 줄거리 다시보기

2021.12.3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동몽실 왕학윤 일념시광 一念时光 Wonderful Time 등장인물 출연진 프리뷰 줄거리 볼 수 있는 곳

2022.06.20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하빙 백빙 이내문 명수사관 유용전 류용추안 刘墉追案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결말 feat. 실존인물 유용과 화신 설명

황유명이 우정출연으로 나오는데요. 산하령에서  짧게 나왔지만 인상깊었는데 여기서는 어떻게 나오려나요. 황유명 오늘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선생문청립정, 하윤동 하홍산 세세청련, 환락삼림등이 있습니다.

 

2021.05.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위철명 허가기 오희택 환락삼림 幻乐森林 Meet me in your soun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11.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한 왕효신 두순 경초 황유명 선생문청립정 先生们请立正 Gentleman attention pleas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소개

 

오시악 나이는 2000년 11월 20일생으로 키는 168cm . 본명은 오운령 (Wu Yunling 吴昀岭) 입니다. 위천상과 함께 찍은 당천진우견애정, 소환희 등에 출연했었습니다.

특이점이 2019년 북경전영학원 공연과 입학당시 전국 8위를 했네요. 아직 출연작은 별로 없지만 연기가 나쁘진 않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류몽예 나이는 2002년 9월 12일 생으로 환서세기 소속 신인배우입니다. 유리미인살에 나왔었고 이 작품 외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성하장명(구 구주주안기)등이 있습니다.

아직 제대로 연기하는 걸 보지 않아서 섣불리 뭐라 말하기 그렇지만 환서세기제작 작품이라 주연에 가까운 배역을 연기할 듯 보입니다.

 

2021.04.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성하장명 星河长明 풍소봉 팽소염 주정정 구주주안기 Novo Land - The Princess from Plateau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진의함은 상단의 사진 보시면 그래도 낯이 익으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출연작으로는 련련소주와 등이 있었고 성한찬란에도 나옵니다. 진의함 처음에는 그저 그랬는데 보면 볼수록 괜찮더라구요?

최근에 봤었던 나는 세월 너는 별 (아시세월니시성진) 에서도 나름 괜찮았었고요. 이 작품 같은 경우는 왓챠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판타지 로맨스 현대극이고 등위, 류해관이 나와서 실시간으로 봤었던 건데 기대없이 보면 볼만합니다. 살짝 유치한 건 어쩔 수가 없어요.

 

2021.12.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뢰 조로사 우레이 자오루쓰 성한찬란 星汉灿烂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2021.12.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나는 세월 너는 별 류해관 진의함 등위 아시세월니시성진 我是岁月你是星辰 I am The Years You Are The Star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 보기

2021.02.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련련강호 후속작 련련소주와 恋恋小酒窝 Cute Dimple In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진도령/천두링은 심월 양정강의 꽁냥꽁냥 보려고 찾아본 칠월여안생에서 처음 봤던 배우였는데요. 최근 방영작으로는 아문적당타지년, 량진호경지기하등이 있습니다. 간단프로필은 량진호경지기하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영화 드라마 모두 활발히 활동중에 있습니다.

 

2022.06.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문적당타지년 서로 쉬루 진도령 천두링 장우검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결말 리뷰 我们的当打之年 WoMen Walk The Line

2021.06.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두효 천두링 량진호경지기하 良辰好景知几何 Love in Flames of Wa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초순요 나이는 1988년 3월 23일생으로 키는 185. 단건차와 같은 보이그룹 mic남단(MIC男团) 소속입니다. 가수와 배우로 활동중이고 칭다오 관광경영대를 나왔습니다. 출연작으로는 어교기지여군초상식, 천성지로 등이 있습니다.

필모가 사실은 꽤 되는데 최근 방영 작중에 눈에 띄는 건 저 두 작품인 듯 합니다. 천성지로 같은 경우는 진비우가 장야시즌2를 놔두고 찍은 건데 여주 연기가 흠좀무... 내용도 그렇게 흡입력이 있지 않았고요. 장야 시즌2도 이러쿵 저러쿵 말이 많았지만 차라리 그걸 좀 기다렸다 찍었어야 하지 않나 싶은 생각이 보면서 들더라구요.

초순요 오늘 날짜 기준 눈길이 가는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라운희 백록 주연의 고장극 장월신명이 있습니다. 이 작품에 같이 나오는 진도령(천두링)도 출연하는 작품이기도 하죠.

 

2021.02.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가륜 디리러바 어교기 驭鲛记 The Blue Whisp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11.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라운희 백록 천두링 등위 장월신명 长月烬明Till The End of The Moon 등장인물 출연진간단소개 줄거리 보기

 

아래는 성의와 증순희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참고로 증순희 인스타그램은 지금은 없어진 상태입니다.

얼마전에 제 지인도 그렇고 vpn사용해서 인스타그램 접속하는데 잘 안되었다고 하는 시기가 있었는데 그때 쯤에 증순희 인스타도 없어지고 같은 아이디는 다른 분이 가로챈 듯 하고요. 적자로도 새로 인스타를 개설했습니다.

 

2021.01.0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증순희 曾舜晞 ZengShunxi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그램 차기작

2021.08.1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성의 ChengYi 成毅 프로필 필모그래피 드라마 영화 차기작 웨이보 보기

✔️ 연화루 줄거리

 

등평 (Teng Ping 藤萍)의 소설 길상문연화루 (Ji Xiang Wen Lian Hua Lou 吉祥纹莲花楼) 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 상이태검(相夷太剑)으로 천하를 다스렸던 정도 무림고수 사문 문주(四门門主) 이상이(李相以). 양대고수였던 금원맹주. 양대고수들이 만경창파위로 사라졌다. 사문과 금원맹도 둘을 잃고 점차 강호에서 사라진다.

 

십년 후 시골을 돌아다니던 의사 이연화는 연화루를 끌고 다니다 우연히 명의라는 칭호를 얻고 강호에 발을 들여놓지 않으려 했지만 휘말리게 된다.

 

의협을 꿈꾸는 젊은 청년 팡둬빙은 이연화가 만만치 않은 인물임을 알고 그가 명의로 둔갑한 죄증을 찾아내겠다고 다짐한다. 일련의 사건들을 겪으며 이연화 디페이성 팡둬빙은 우정을 쌓게 되고 본래 강호에서 벌어지는 일에 무심했던 이연화와 디페이성도 열혈청년 팡둬빙에 이끌려 뜨거운 열정을 불태우게 된다.

 

세 사람은 함께 힘을 합쳐 십여년동안 숨겨져 있던 강호의 기이한 사건을 함께 해결하고 천하의 평화와 정의를 쫓는다."

 

내용을 보니까 갑자기 설영웅수시영웅이 떠오르는데요. 잠깐 설영웅수시영웅 리뷰를 해보자면 방영전에 엄청 기대했었거든요. 진초하 증순희 류우녕 세사람의 무협 브로맨스를 기대했는데 이상한 애정씬을 마구 끼어 넣고 류우녕 흑화하고 이게 뭔가 싶고 그래서 보다 하차했어요.

이런 내용을 좋아했던 분도 계실지 모르지만 제가 상상했던 제가 원했던 무협 브로맨스와는 다른 방향성이었거든요. 그럼 제목도 영웅이라는 걸 뺐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방영전 소개할때만 해도 흠껏 세 사람의 브로맨스를 다룰것처럼 해서 엄청 기대했었는데 중후반부에 이게 뭐냐고요. 아니 로맨스를 굳이 굳이 그것도 고구마 로맨스를 일부러 넣은 것도 그렇고 증순희와 양초월커플도 그렇게 다가오지 않고 도대체 누가 난세의 무협물에서 영웅이냐고요.

 

개인적으로 보기 전에 기대를 왕창해서 그런 것도 있고 캐릭터들이 이해안가는 점들도 많고 걱정했던 것처럼 어떤 중요 여자배우의 연기는 중대형극 고장극에서 주요 인물을 맡기에는 아니다 싶어서 더 몰입이 안되기도 했었지만요.

 

무협 고장극에서 적절한 로맨스는 플러스 알파가 되지만 설영웅수시영웅처럼 망..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것은 브로맨스를 바탕으로 하는 무협 고장극으로 보는 개인적인 관점에서 쓰는 리뷰입니다. 저와 달리 로맨스의 관점으로 보거나 특정배우의 팬분이라면 만족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진초하 류우녕 증순희를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이건 아니다 싶은 내용 전개였습니다. 헤매코도 후반부에 이상.류우녕 증순희 헤메 그게 최선이냐고요. 가뜩이나 류우녕 캐릭터가 이해가 안되는데 헤어까지 이상해버리니... 그 와중에 류우녕 너무 얄밉게 연기 잘해서 문제...

 

그래도 이 작품은 출연 여자배우들을 보니 로맨스가 들어가더라도 그렇게 어색할 거 같지 않고 한결같은 표정의 배우는 없을 듯 해서 볼만할 듯 싶긴 하네요. 앞서 말한 것처럼 환서세기에서 신경써서 캐스팅한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요. 외모의 케미가 누구를 옆에 둬도 꽤 괜찮을 듯 싶습니다.

쓰다보니 빼먹었는데 특별출연인 류가는 국가 일급연원입니다. 국가일급 연원(演员)이라고 하면 배우만 떠올리기 쉬운데 여기에는 예인도 속해있습니다. 예술계쪽 인재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류가 나이는 1991년 9월 20일생으로 키는 183cm. 난징예술학원에서 무용을 가르치기도 하고 현업에서도 안무가이자 창작자로도 활발히 활동중입니다. 양양과 같은 중국인민해방군예술학원 무용과 출신입니다.

2008년 서울국제무용콩쿠르에서 금상등을 받기도 했습니다. 윤방처럼 배우로 전향해도 상단에 첨부한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매력적일 것 같습니다.

 

아래는 성의 양쯔 선협물이라 엄청 기대하고 있는 침향여설 스틸컷입니다. 최근 나온 예고영상 보니 어느 정도 좀 그동안 봤던 성의와 양쯔의 모습이 둘이 가장 잘 하는캐릭터 같더라구요. 그래서 어느 정도는 재밌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사진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환서세기에서 성의를 정말 퐉퐉 밀어주는 게 보이네요. 뭐 어차피 유리미인살로 뜨긴 했지만 연화루도 그렇고 침향여설도 환서세기제작인데 중대형 S급 고장극에 성의가 계속 투입되는 듯 합니다.

 

침향여설
침향여설
침행여설
유쿠 빨리 내놓아주세여 침향여설


침향여설 자세한 출연진 소개와 침향여설 영상등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8.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성의 양쯔 침향여설 沉香如屑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예고편 보기

 

이후 추가되는 연화루 정보나 정정사항, 방영 후 제가 본 후에 자세한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