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방생인간 송위룡 문기 이홍기 仿生人间 Bionic 등장인물 출연배우 소개 줄거리 내용 리뷰 다시보기 미리보기

by royaltime 2023. 2. 3.

아이치이 송위룡 문기 리홍치 방생인간 출연진 줄거리 내용 리뷰

수염위룡은 아닌듯 그래도 존잘이긴하지만
문기
이홍기
방생인간


사진출처는 방생인간 관방웨이보 송위룡 문기 개인웨이보 이홍기 페이스북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넘쳐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송위룡 문기 주연의 공상과학 스릴러물 방생인간 ( Fang Sheng Ren Jian 仿生人間). 영문제목은 Bionic 입니다. 2021년에 촬영된 작품입니다.

 

요즘 군자맹도 방영을 드디어 시작하고 송위룡 드디어 새작품 촬영에도 들어가고 생각나서 이 작품 살펴보는데 출연진에 리홍치가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소개글 써봅니다.

 

아이치이방영예정작으로 총 회차는 12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회차등은 중드계 특성상 변동가능성이 있으며 변동사항이 있을 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방생인간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정낙 정눠 (Cheng Nuo 程诺) 역의 송위룡 (Song Wei Long 宋威龙)

- 안추 안치우 (An Qiu 安秋) 역의 문기 (Wen Qi 文淇)

- 이홍기 (Lee Hong Chi 李鸿其 Li Hong qi)

- 조봉 (Zu Feng 祖峰)

- 려율래 (Lu Yu lai 吕聿来)

- 도혜 (Tao Hui 陶慧)

- 류림 (Liu Lin 刘琳)

- 려성진 (Lu Xing chen 吕星辰)

- 송녕봉 (Song Ning feng 宋宁峰)

- 류단 (Liu Dan 刘丹)

 

앞서 말했듯이 대만배우 이홍기(리홍치)가 나와서 반가운 마음에 써보는데요. 친애적 열애적에서 미샤오페이로 나왔던 배우입니다.

연기 참 잘하는 배우죠. 영화를 주로 찍고 드라마는 필모에서 서너작품정도 거의 하지 않는데 이 작품을 다 찍었네요. 재밌으려나... 근데 또 영화도 자주 촬영하는 건 아니란 말이죠.

이홍기 최근 다른 방영작으로는 2020년 개봉영화 안젤라 베이비와 주연한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가 있습니다

 

이홍기 간단 프로필등 필모 인스타그램 주소등은 아래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에 대한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친애적열애적 제외하고 이홍기 출연작 중 재밌게 본 건 이일동과 주연을 한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입니다. 왓챠에선가 봤었던 거 같은데 꽤 볼만해는데 사실 결말은 제 개취가 아니라 이렇게 끝날 거였으면 안 봤을 거 같은데요.

사실 제 기준에서 꽉 찬 해피엔딩이 아닐 뿐이지 보는 사람에 따라서는 꽤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그 외 개봉을 기다리는 다른 차기작으로는 쟝샤오페이와 주연을 한 미스테리 서스펜스물 증구혐의인 ( Who's the Suspect)이 있습니다. 약간 수위가 있는 작품인 듯 합니다. 음모에 휩쓸린 변호사 얘기 같은데 출연진들을 살펴보니 왕자이도 출연해서 눈길을 끄네요.

 

2021.07.04 - [리뷰,프리뷰/영화] - 넷플릭스영화 리홍치 안젤라베이비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 명천니시부의연애아 明天你是否依然爱我 I Remember 리뷰

문기에 대해 바이두를 살펴보다가 키는 160cm(바이두 피셜 성장중)이라 씌여 있고 몸무게가 38kg 너무 말랐네요. 그리고 중앙희극학원 2021학번입니다. 대만태생 배우지만 4살때 소주로 건너와서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만 금마장 영화제에서 수상한 적도 있으며 연기잘하는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더 자세한 문기 나이등 프로필은 아래 출연작이었던 치명원망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1.10.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풍소봉 문기 범승승 치명원망 致命愿望 Wisher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간단 프로필

 

송위룡 요즘 작품 활동이 뜸했는데요. 2023년 1월 드디어 새작품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안젤라 베이비와 주연작 고장극 상사령인데요. 안젤라 베이비의 인기가 많고 연기력도 나아지긴 했지만 또래와 촬영을 하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아니면 이가인지명에서처럼 송위룡을 받쳐줄 수 있는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이 상대역이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이가인지명은 보기 드물게 잘 만들어진 중드라 지금도 한번씩 보곤 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아직도 못 보신 분들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가족이야기가 곁들어진 로맨스물.

개인적으로 현지시간에 맞춰서 실시간으로 정주행한 몇 안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현지에서도 인기가 많아서 방영 중에 연장된 작품이기도 하고요. 이가인지명 이후 담송운 장신성은 기세를 몰아서 여러 작품 그동안 많이 찍었는데 송위룡은 아쉬움을 금할 길이 없네요...

 

2020.09.1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 여배우 담송운 (탄쑹윈 TanSongyun 谭松韵) 소개

2020.10.10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신성 张新成 stevenzhang 장신청 zhangxincheng 프로필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담송운 송위룡 장신성 이가인지명 GoAhead (以家人之名 )

2020.09.0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가인지명 연장(feat. 송위룡 Song Weilong 남친짤영상 asmr)

 

오늘 날짜 기준 송위룡의 다른 차기작으로는 곧 개봉 될 듯한 류호존과 주연을 한 청춘 로맨스 영화 념념상망이 있습니다.

 

2022.01.0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류호존 리우하오춘 LiuHaoCun 刘浩存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웨이보

2021.11.20 - [리뷰,프리뷰/영화] - 송위룡 류호존 념념상망 염염상망 念念相忘 Just For Meeting You 등장인물 줄거리 프리뷰

 

송위룡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과 웨이보 주소등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1.07.02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송위룡 송웨이롱 宋威龙 Song Weilong 프로필 영화 드라마 필모그래피 인스타그램주소 추가 필모 정보는 댓글로 계속

 

 

✔️ 방생인간 줄거리 내용 보기

 

방생인간
방생인간
아..수염위룡 ㅋ

 

인간과 다를 바 없는 바이오닉의 급속한 발전으로 2035년에 대중의 우려를 불러일으킨다. 바이오닉 사건을 담당하는 명모의 팀원 청락은 냉철한 두뇌에 침착하고 안추는 감정의 공감에 능숙하다.

 

계속 되는 바이오닉의 끊임없는 사건들에 맞서 두 사람이 함께 미스테리를 풀기 위해 팀을 이룬다. 모든 존재의 불꽃같은 바이오닉의 세상은 인간 세상을 본 뜬 것으로 인간과 바이오닉의 운명은 조용히 다시 쓰여지고 있다.


가까운 미래에 초점을 맞춘 이야기로 인간은 바이오닉을 사용하여 정서적인 지원을 받는다.

 

하지만 이로 인해 끊임없는 위기를 초래하고 생체공학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대중이 우려를 나타내고 그러한 세계 속 인간과 바이오닉과의 운명을 그려 낸 이야기.

 

공개된 내용을 살펴보니 24부작분량은 확실히 아닌 듯 하고 12부작이 적당한 거 같긴 한 듯 합니다. 약간 심오할 거 같기도 하고 살짝 긴 영화 같은 느낌같기도 합니다.

 

이홍기가 출연해서 방영하면 찾아 보긴 할 거 같습니다. 만약 방영 후 보게된다면 방생인간 리뷰 결말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2023년 1월 30일 드디어 방영을 시작한 송위룡 징보란 주연의 군자맹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아직 보진 않았습니다만 슬쩍 보니 두 사람 인물은 훤하네요.

 

2020.11.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정백연 송위룡 군자맹 君子盟 구 장공안 A League of Nobleman등장인물 줄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