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매화홍도 미스터 미세스 스미스 중국판 한동군 관효동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 다시보기 리뷰 梅花红桃 Mr. & Mrs. Chen

by royaltime 2023. 1. 21.

관효동 한동군 주연 중국판 미스터미세스 스미스 매화홍도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관효동
관효동
한동군
전뢰
록자정
장의
왕수죽
ㅠ해
담개

 

조화위
장맹
조혁환
매화홍도

사진 출처는 매화홍도 관방웨이보와 출연진 개개인 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은 의역과 오역이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방영 후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한동군 관효동 주연의 로맨스 스파이 첩보물 매화홍도 (Mei Hua Hong Tao 梅花红桃). 영문제목은 Mr. & Mrs. Chen 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2년 5월 24일에 크랭크인 한 작품입니다.

 

총 46부작 예정으로 텐센트 방영예정작입니다만 회차등은 중드계 특성상 방영전까지 변동 가능성이 있음을 염두에 두시면 될 듯 합니다.

 

매화홍도 관방웨이보 크랭크인날 사진 쭈욱보다가 왜 우정출연인 장맹만 따로 관효동과 한동군과 찍었을까? 생각했었는데요.

총괄 프로듀서에 이름이 또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이두에서 찾아보니 제작자네요? 와우. 뭔가 살짝 호기심이 생겨나기 시작합니다.

 

 

✔️ 매화홍도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좌쌍도 쭤솽타오 (Zuo Shuang Tao 左双桃) 역의 관효동(Guan Xiao Tong 关晓彤)

- 진가평 천자핑 (Chen Jia Ping 陈家平) 역의 한동군 (Han Dong Jun韩东君)

- 자오안 (Zhao An) 역의 전뢰 (Tian Lei 田雷)

- 록자정 (Lu Zi Zhen 逯恣祯)

- 뤄관춘 (Luo Guan Qun) 역의 장의 (Jiang Yi 蒋毅)

- 루팡팡 (Lu Fang Fang) 역의 왕수죽 (Wang Xiu Zhu 王秀竹)

- 류우창( Liu Wu Chang) 역의 류해관 (Liu Hai Kuan 刘海宽)

우정출연

- 담개 (Tan Kai 谭凯)

- 조화위 (Zhao Hua Wei 赵华为)

- 장맹 (Zhang Meng 张萌)

- 조혁환 (Zhao Yi Huan 赵奕欢)

 

장맹이 제작자이자 직접 우정출연한 작품이라 그런지 캐스팅 나름 신경 쓴 느낌입니다. 한두명 빼고는 얼굴이 다들 낯이 익네요. 아..이거슨 제가 너무 중드를 본 탓일지도 모르겠지만요.

 

장맹 나이는 1981년 3월 6일생으로 키는 175.5cm 호주 시드니 뉴사우스웨일스대 졸업했으며 이번에 찾아보니까 원래부터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고 있었네요.

그 외 진행자이자 가수 모델로도 활동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미지가 내 여자친구는 외계인(외성여생시소칠)에서 처음 봤었고 그때 이미지가 너무 강렬해서 인지 생각보다는 어리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름하나 없지만 미모를 떠나서요. 그 캐릭터가 갖고 있는 이미지가 너무 세게 다가와서요.

 

오늘 날짜 기준 장맹 출연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진람 왕양주연의 타지시부상수, 오강 조로사등이 나오는 후랑,그리고 외생여생시소칠2등이 있습니다. 전편이 나름 재밌어서 기다리고 있는 내 여자친구는 외계인 시즌 2가 개인적으로는 제일 기대가 되는 중입니다. 어쨌든 다재다능하신 분이네요.

 

2022.05.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강 우강 조로사 라일주 후랑 Hou Lang 后浪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라일주 뤄이저우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

2021.07.10 리뷰,프리뷰/스타 중국태국배우 서지현 쉬즈셴 XuZhiXian 徐志贤 BIEKPN 프로필 필모 드라마 차기작 인스타

2021.05.0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만붕 완펑 Wan Peng 万鹏 프로필 필모 그래피 드라마 인스타

2021.10.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만붕 서지현 외성여생시소칠2 外星女生柴小七2 내 여자친구는 외계인2 My Girlfriend is an Alien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우정출연하는 배우중 피지컬이 눈길이 가서 본 배우 조화위 나이는1998년 5월 2일생으로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당가주모, 주연작이었던 영화 설산비호지새북보장에 나왔었고 오늘 기준 미방영 작으로는 2018년에 촬영한 왕초연과 찍은 주연작 곤륜귀( 昆仑归) 와 황경유 왕이보 장철한등이 나오는 평화유지 경찰 소재 영화 유화방폭대( 维和防暴队)등이 있습니다. 근데 전작은 왜 묵은작인지 알아보진 않았지만 여전히 미방영 상태이고 후자는 많이들 아시다시피 개봉이 언제 될런지는 모를 영화입니다.

 

2021.11.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근근 양용 장혜문 모자준 서해교 당가주모 当家主母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류해관진정령, 장가행, 당혜흔 주연의 고장극 독보천하 황태극의 연인, 불설황연인, 나는세월, 너는 별 경쌍성 등에 나왔던 배우인데 진정령이 가장 유명하긴 하죠.

 

개인적으로 주연작이었던 판타지 로맨스물 너는 세월 나는 별도 나름 재밌게 봤습니다. 등위가 나와서 더 관심이 가는 작품이기도 했고 상대역이 성한찬란에서 의외로 인상깊은 연기를 펼친 하소군역의 진의함이었습니다.

말이 나왔으니 하는 말이지만 련련소주와까지는 그렇게 매력적이게 다가오진 않았는데 배우는 맡은 배역과 주변환경이 사람을 돋보이게 만든다고 달리보이더라구요. 진의함이 그렇게 카리스마 있을 줄이야~

장가행에서 잠깐 나왔지만 눈길이 가는 배역이기도 했습니다. 고장극에서 장가행 헤매코로 비슷하게 나와 웹드 주연으로 나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구요.

 

류해관 간단 프로필은 나는 세월 너는 별(아시세월 니시성진)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오늘 날짜 기준 류해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정업성등이 나오는 일념영항이 있습니다.

 

2021.12.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나는 세월 너는 별 류해관 진의함 아시세월니시성진 我是岁月你是星辰 I am The Years You Are The Star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 보기

2021.07.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정업성 손이 류해관 정추홍 일념영항 一念永恒 An Eternal Thought 출연진 줄거리 보기

 

우정출연하는 배우 중 한명인 조혁환은 개인적으로 관심있게 보는 배우인데요. 임가륜 형비 주연의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에서 류예린 상대역으로 나왔던 배우입니다.

임가륜 싱페이 때문에 보기 시작했다가 서브커플이 더 매력적이어서 나름 재밌게 봤었던 작품이었는데요. 커플의 서사도 서브커플이 더 이해가 갔었던 작품이기도 했고요.

 

최근 출연 방영작으로는 강소영 팽욱창 주연의 여사적법칙이 있습니다. 조혁환의 자세한 프로필등은 아래 여사적법칙에 관한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0.09.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임가륜 형비 오아소저여석척선생 乌鸦小姐与蜥蜴先生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Miss Crow with Mr. Lizar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2.02.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강소영 류민도 팽욱창 여사적법칙 女士的法则 Lady of Law 등장인물 줄거리 리뷰 출연진 대향우 주징오 조혁환 목자양 프로필 필모보기

관효동 최근 방영작으로는 영화 투란도트아취시저반여자, 이십불혹 시즌2등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십불혹 시리즈가 제일 볼만했었던 거 같습니다.

 

오늘 날짜 기준 다른 차기작으로는 장일산 판청청과 함께 출연한 증소년등이 있습니다. 관효동 웨이보주소등은 출연작이었던 아래 아취시저번여자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1.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관효동 후명호 아취시저반여자 我就是这般女子 A Girl Like Me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2021.10.14 - [리뷰,프리뷰/영화] - 중국영화 관효동 딜런스프라우스 소피마르소 투란도트의 저주 The Curse of Turandot (图兰朵: 魔咒缘起) 투란도트:저주의 기원 등장인물 줄거리

2022.03.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관효동 복관금 이경희 서몽결 동사역 이십불혹2 二十不惑2 Twenty Your Life On2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feat. 기지적상반장 리뷰 결말

 

 

✔️ 매화홍도 줄거리 내용

 

미국 영화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Mr. Mrs. Smith의 리메이크작.

 

" 1940년 상하이에서 매화사라는 별명을 가진 공산당 지하당원 천자핑은 전 약혼자였던 쭤솽타오를 만나게 된다. 이때 솽타오는 국민당의 공작원이었고 수행하던 임무를 마치는데 실패한 상태로 문제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고 있었다.

 

서로가 첩보원으로 활동하는지 몰랐던 두 사람은 예전의 암묵적인 케미로 일본인들의 깐간한 검문에 응했고 둘은 연인으로 아슬아슬하게 상황에서 벗어난다.

 

일본인들은 두 사람에 대한 의구심을 갖고 있었기에 결혼을 강요했고 솽타오도 상점에 들어가 일하기로 한다. 그 후 천자핑은 해결할 수 없는 정체성의 위기에 대처하며 임무를 수행하며 동시에 솽타오의 정체성을 시험해보려 한다.

 

이 싸움은 날이 갈수록 심해졌고 자핑은 솽타오가 홍도였고 솽타오 역시 자핑이 매화사라는 걸 알게 된다. 솽타오는 양당의 항일에 대한 태도등에 대한 이해로 결국 천자핑과 함께 싸우기로 결정한다. 그리고 그들은 고된 임무를 완수하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1940년대 상하이의 배경으로 옛 연인이었던 솽타오와 천자핑이 뜻하지 않는 상황 속에서 재회하여 첩보원으로 일하면서도 같은 신념으로 함께 하고 사랑도 되찾는 이야기.

배경이 되는 시기가 항일시대죠. 우리나라도 역시 그랬고요. 그 시기에 공산당과 국민당에서 각각 남주와 여주가 첩보원으로 활동하는 설정인데요. 결국은 결말은 남주가 속해있는 공산당과 함께 첩보활동을 하는 얘기네요.

 

미스터 미세스 스미스가 2005년도 개봉영화였고 저도 어릴때 봤던 거라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코믹 액션 로코물이었잖아요.

어렴풋이 부부가 반대되는 편에 서있고 부부관계를 개선하려고 상담도 받고 그러다가 서로의 정체를 알게 되고 살벌하게 부부싸움을 하는 영화였던 걸로 기억을 하는데요. 이 관계성을 항일시대의 스파이로 옮겨 왔는데 어떻게 그려질런지요. 영화와는 느낌이 확 다를 거 같긴합니다.

 

근데 이 작품 리메이크로 들여왔으면 원작 개런티를 꽤 줬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워낙 유명한 작품이니까요.

 

한동군 나이 프로필등은 아래 팽소염과 주연한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작인 주기아적천재가방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무심법사 시리즈와 삼국기밀 한헌제전등을 통해 인상이 깊었던 배우인데 그 두 작품을 뛰어 넘을 차기작은 쉽게 나오지 못할 거 같기도 하지만 연기를 잘하는 배우라 어느 정도는 믿고 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2021.07.2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한동군 팽소염 주기아적천재가방 走起我的天才街坊 MyTalent Neighbour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