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무여륜비적미려 진효 구리나자 고력나찰 无与伦比的美丽 Incomparable Beauty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내용 리뷰 다시보기

by royaltime 2023. 1. 24.

구리나자 고력나찰 진효 무여륜비적미려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내용 다시보기 리뷰

진효 구리나자
류암 조달
진소운 진희군
진희군
엽청
엽청 한우진 원문강
구리나자 고력나찰
류암
진소운
진효

사진 스틸컷 포스터 출처는 무여륜비적미려 관방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정보와 정정사항 만약 방영 후 제가 본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이 필요한 곳에는 개인생각담긴 의역과 오역이 난무하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진효 구리나자 주연의 로맨스 도시 드라마 무여륜비적미려 (Wu Yu Lun Bi De Me 无与伦比的美丽). 영문제목은 Incomparable Beauty 입니다.

 

회차당 45분정도로 30부작이며 장쑤방송 JSTV 에서 방영예정입니다. 회차등은 방영전까지 얼마든지 변경가능성이 있음을 염두에 두시면 될 듯 하고 회차와 방영일정 방영 플랫폼이 정해지면 댓글로 계속 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무여륜비적미려는 베이징과 청두에서 촬영되었으며 실제 촬영은 2020년 11월 24일에 크랭크인해서 2021년 3월 3일에 크랭크업한 작품입니다.

 

✔️무여륜비적미려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허요 (Xu Yao 许耀) 역의 진효 (Chen Xiao 陈晓)
: 판싱의 설립자이자 CEO.
젊은 나이에 유명세를 타면서 이십대 초반부터 전국 인터넷 창업경진대회에서 우승했던적도 있지만 서른 살에 창업에 실패하여 인생의 암울한 시기를 보내며 헤어짐도 겪는다.

삼십대에 겨우 슬럼프에서 벗어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된 그에게 찾아온 건 샌드위치 층의 딜레마. 앞세대의 물결은 밝았고 뒷세대의 물결은 희망이 있었지만 그가 가진 것은 사회의 샌드위치층으로서의 청년 위기였다.

 

- 여가은 (Yu Jiaen 余佳恩) 역의 고력나찰/구리나자 (Gu Li Na Zha 古力娜扎 Gulnazar)
: 스펙트럼 마케팅팀 고객 매니저이자 허요의 전여자친구.
겉모습은 강하고 내면은 부드러우며 원칙과 자아를 지키는 성격.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대학 졸업후 지방에서 대도시로 올라와 자신의 노력으로 출신의 유리천장을 깨고 더 나은 삶을 꿈 꾸었지만 20대에는 사랑때문에 꿈을 접고 남자친구의 꿈을 이뤄주는 걸 도와주고 실패를 겪으며 서른의 나이에 스스로 강한 갑옷을 만들어 새롭게 인생을 시작한다.

 

- 장청 (Zhang Qing 张清) 역의 류암 (Liu Yan 柳岩)
: 스펙트럼 마케팅팀 총괄 매니저.
독립적인 여성으로 피부가 좋으며 매우 똑똑하다. 마흔의 나이에 자신만의 인생에 대한 절대적인 판단력을 가지고 있다.

돈이 사랑보다 더 신나고 설레는 일이라고 믿고 있고 아이를 키우는 것보다 돈은 늙지 않게 해준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녀는 비혼을 고집하며 자신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집중한다.

 

- 학진시 (Hao Chenshi 郝辰时) 역의 조달 (Zhao Da 赵达)
: 허요의 동문선배는 후에 회사의 동업자가 된다. 사랑이 담긴 로망을 숭배하지만 성공만을 쫓진 않는다. 그는 허요의 야망이나 장청이 가진 불안감도 없이 인생을 마음에 따라 움직이며 살고 유머러스 하고 소탈하다. 머릿속이 맑기도 하지만 약간 어리벙벙하기도하다.

결혼할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어느 날 만난 호적수인 장청에게서 자신이 사랑에서 진 죄값을 장청에게 갚아야 한다는 걸 문득 깨닫는다.

- 이념환 (Li Nianhuan 李念欢) 역의 특별출연 진소운 (Chen Xiaoyun 陈小纭 )
: 허요의 사촌여동생.
서른이 다되어 가지만 아버지와 남편 밑에서 보호받고 감싸며 살아왔으며 자라지 못한 채 사회생활을 하는 학생과 같았다.

부모님과 남편의 품을 떠나 이혼 한 뒤 가출하여 백지에서 부터 다시 시작한 그녀는 과거에 그렇게 쉽게 살아왔었기에 서른 살의 자신에게 이러한 일들이 힘든 것임을 깨닫게 된다.

 

- 조앙 (Zhao Ang 赵昂) 역의 진희군 (Chen Xi Jun 陈希郡) - 소예 (Su Yi 苏艺) 역의 특별출연 엽청 (Ye Qing 叶青)
: 허요의 동업자이자 파트너.
원래 패션잡지의 부편집장이었고 그녀는 매우 매력적이며 지적이고 성숙한 미를 지녔다. 근심 걱정 없는 부잣집 딸로 평온한 삶을 살수도 있었으나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부유한 배경을 뒤로 하고 베이징으로 왔다.

차와 물을 건네는 실습생부터 시작해서 부편집장까지 오르게 되고 종이매체의 쇠락과 동시에 창업을 결정하게 된다. 이때 그녀는 감상적이고 안타까운 허요를 만나게 된다.

 

- 서문송 (Xu Wensong 徐文松) 역의 한우진 (Han Yuchen 韩宇辰)

- 육자걸 (Lu Zijie 陆子杰) 역의 원문강 (Yuan Wenkang 袁文康) : 우정출연

- 도도 (Du Du 嘟嘟) 역의 황기린아 (Huang Qi Lin er 黄麒麟儿)

 

사실 아래 줄거리 부터 작성을 하고 등장인물 소개를 썼는데 아래 줄거리 쓸때는 공개된 스틸컷도 그렇고 여자캐릭터 중심인가? 라고 생각이 잠시 들었다가 진효가 맡은 역을 중심으로 여러 캐릭터들이 파생이 되네요.

잘만들면 괜찮을 소재가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방영전까지 또 확신까지는 주지는 못하는 듯 합니다

 

금의지하에서 인상깊었던 엽청, 곡주부인에서 인상깊었던 진소운등이 나오고 스틸컷이 너무 잘 뽑아져 나와 몰라본 친애적 열애적에서 인상깊었던 배우 진희군도 나옵니다.

 

엽청 같은 경우 오늘 날짜 기준 엽청 미방영 다른 차기작으로 고주 호학요사록등 있는데 호학요사록 꽤 기대되는 고장극입니다. 엽청 간단프로필과 그 작품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2.05.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학요사록 장용 장릉혁 왕옥문 진유유 虎鹤妖师录 Tiger Crane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줄거리 내용 다시보기 리뷰

친애적 열애적에서 어우창으로 나와 눈에 있었던 배우 진희군 프로필은 출연작 중 아래 청군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청군에 대한 글을 쓸때도 이 분이 어우창이라니 하고 놀랬는데 새작품 스틸컷 나올때마다 머리 헤어스타일과 코디에 따라 느낌이 확확 달라지는 배우 같습니다.

 

그 외 오늘날짜 기준 다른 차기작으로는 아려인과 고장극 반성화우반군리가 있습니다. 아려인 꽤 기대하고 있던 작품이었는데 언제 방영될지 모르게 되었군요. 하아 등륜... 보고싶네요. 또 생각나네요 왜 그랬어. 도대체.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등륜에 대한 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2.03.15 - [리뷰,프리뷰/스타] - 등륜 Deng Lun 덩룬 邓伦 세금탈세 등륜 웨이보 공작소웨이보 폐쇄 인스타는 그대로

2021.12.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가륜 이심 청군 请君 Welcom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는 방영후 댓글로

2021.07.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등륜 니니 야여인 야려인 夜旅人 Night Wander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보기

2021.06.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반성화우반군리 양정강 진요 半城花雨伴君离 등장인물 줄거리 부룡비 프로필 필모 보기

 

진효 최근 방영작으로는 몽화록, 호호설화 빙우화등이 있었고 2023년 1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운양전 이심과 주연을 하는 인생로요(人生.路遥),등이 있습니다.

 

진효도 보면 정말 쉴새없이 작품을 찍는데요.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진연희와 주연을 한 신조협려2014가 최근에 왓챠와 웨이브에 올라왔던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신조협려2014 그런대로 재밌게 봤거든요 오뢰도 귀엽 청량하게 나오고요.

 

2021.06.11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오뢰 우레이 吴磊 Wu Lei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차기작 인스타그램

 

지금은 유명해진 단역 배우에 가까운 배우들 찾는 재미도 있구요. 왜 그렇게까지 현지에서 까였는지 다른 작품 포스팅할때도 썼지만 이해가 좀 안가요. 진연희 극중 헤어가 좀 그랬을 뿐이지 여전히 극 중에서 진연희 미모는 청조하고 예뻤고 연기도 좋았습니다.


좀 옛날 화면이긴 하지만 나름 볼만합니다. 부부가 같이 사이 좋은 로맨스물 한번 더 찍어주면 좋겠다는 뭐 그런 개인적인 바램이 있네요.



2022.02.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WeTV 진효 유역비 임윤 몽화록 梦华录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리뷰

2022.04.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호설화 진효 왕효신 好好说话 Simmer Dow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내용 리뷰 다시보기

2021.09.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효 왕이보 빙우화 冰雨火 Being a Hero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8.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효 모효동 당효천 운양전 云襄传 The Ingenious On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프로필 필모 보기

 

✔️ 무여륜비적미려 줄거리

 

20대 30대, 40대 세 커플의 이야기. 가족과 직업에 있어서 분기점을 맞은 현실적인 위기를 맞은 이들.

 

" 사업실패로 여자친구를 잃은 베이징 출신 허요, 베이징에 사는 미혼 여성 여가은. 그들은 십년째 이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밝고 아름 다운 삶을 사는 어떤 이, 유산의 어려움을 겪는 이, 사업실패와 빝 이별을 경험한 남녀 한쌍, 삶에 단계별로 주어진 과제들을 차근차근 수행해나가던 모범 적인 한 쌍의 커플은 갑자기 이탈하고 반항적이 되어가기도 한다.

 

얼굴을 붉히고 싸웠던 동료, 지하철 입구를 지나가던 행인, 하이힐을 신고 찬바람을 맞으며 혼자 우는 이상한 소녀 그들은 너였고 나이기도 했다.

 

다양한 위기에 직면해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사랑과 오늘 날 도시 현실에 초점에 맞춘 그들만의 이야기로 그들은 그들만의 어려움과 불안을 통해 성장하면서 삶의 아름다움을 재정의 한다."

소재 자체는 괜찮은 듯 한데 개인적으로는 이런 소재에 그렇게까지 흥미가 생기지 않아서 말이죠. 더더군다나 중드에서 이런 소재를 어떻게 풀어나갈까 기대감이 없기도 한데 삼십이이나 이십불혹같은 작품들 보면 잘 만들면 괜찮은 작품이 나오기도 할 듯 하기도 하고 말이죠.

사실 방영전에는 어떻다고 감을 잡지를 못하겠네요. 너무 고구마 콱콱 막히게만 만들지 않고 현실적이면서도 삼십이이같은 감성을 잘 살리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고력나찰/구리나자 다른 차기작으로는 서개빙과 주연을 하는 련련홍진, 풍기서주, 설응영주등이 있습니다.

 

련련홍진은 서개빙 스캔들로 방영이 되려나 모르겠습니다.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들 참조해주세요. 사실 련련홍진 스틸컷이나 예고편 속의 로맨스 케미가 좋았어서 기대했는데 씁쓸하네요.

 

서개빙은 그나마 이해가능한 웨이보도 아니고 해외팬들이 보는 인스타그램까지 신장면화 올리고 지난번에 그 스캔들까지 2연타를 안겨줘서 개인적으로는 그 동안 쌓아왔던 호의 감정이 없어진 상태이긴 합니다.

 

2022.08.26 - [리뷰,프리뷰/스타] - 서개빙 쉬카이청 바람 장천애 웨이보 녹음본 폭로 구리나자 공식입장 스캔들<

2022.07.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련련홍진 고력나찰 서개빙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구리나자 쉬카이창 차기작 연연홍진 恋恋红尘 Got a Crush on You<

2022.04.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풍기예상2 풍기서주 风起西州 허위주 고력나찰 구리나자 Weaving a Tale of Love Season 2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결말

2022.01.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허개 고력나찰 쉬카이 구리나자 설응영주 Dongbo Xueying Lan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리뷰 프리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