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낙명할 뤄밍지에 뤄밍제 Luo Ming Jie 骆明劼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출연작 웨이보 인스타그램 추가 차기작 신작 소식 계속 댓글로

by royaltime 2022. 6. 7.

낙명할 뤄밍제 프로필 영화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그램 추가 필모는 계속 댓글로

이 사진보니 급 쫑즈먹고 싶네요.
뭔가 콘텍트렌즈 광고 찍어야 할 것 같은 분위기
깨끗하게 맑게 뭐 그런 느낌적인 느낌
이 날 사진 분위와
헤어
눈빛 모두 맘에들어서
다가져와 봤는데 약간 아이돌스럽기도 하고
사진 막 가져와서 확신할 수는 없는데 일생일세쯔음인듯 합니다
표정에 따라 이렇게 사람이 달라보이다니
뒷머리만 없애면 완벽했을 거 같은 화보사진
기여운 햄토리 같아서
이 포즈 엄청 많은 낙명할 사진.ㅋ
이것도 왠지 낙명할 스러워서
약간 제게 있어서 낙명할은 이런 분위기의 배우라고 할까요
이것도 뭔가 낙명할 스럽
신기해서 가져와봤는데 머리변화와 눈빛에 사람이 확달라보이네요 염색머리로 미루어 보아 MR, BIO 시절 같습니다
아가 낙명할과 어머님
아가 낙명할 졸귀

 

사진 포스터 출처는 낙명할 웨이보와 낙명할 출연작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개인적 생각담긴 의역과 오역이 난무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 되는 낙명할 작품활동과 정보 필모는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중국배우 낙명할 뤄밍지에 뤄밍제 Luo Ming Jie 骆明劼. 나이는 1993년 10월 18일 생으로 키는 178 cm 으로 후베이성 언스(호북성 은시 湖北恩施)시 태생입니다.

 

낙명할은 중국 소수 민족의 하나로 토가족 (Tu Jia Zu 土家族) 입니다. 고향은 토가족/투자족 자채행정구역 중 하나입니다.

토가족은 주로 후난성, 후베이성, 쓰촨성등지에 거주 한다고 하네요. Tmi지만 토가족은 노래를 통해 사랑을 고백하고 결혼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낙명할 영문이름은 Jack Lok 이고 사천음악학원을 졸업했습니다. 2022년 기준 소속사는 진철원 양사택 주언진 서개흠 이가호 이묵지 진호람 등이 소속되어 있는 과연오락(果然娱乐)입니다.

 

낙명할 웨이보 타임라인을 쭈욱 내려다보는데 홍콩영화와 장국영을 좋아하는 듯 해보입니다. 인스타계정에서도 자주 볼 수 있고요. 상단 사진은 낙명할이 장국영을 4월 1일날 기리며 올린 사진들이에요. 저도 꼬꼬마시절 얼마나 좋아했었는지... 만우절에 거짓말처럼 가버린 그.

 

하지만 그가 남긴 영화들은 여전히 곁에 있으니까요. 장국영이 출연했던 그 때 그 시절의 홍콩영화 갬성은 액션만 유명했었던 게 아니라는 걸 보여주는 증거이기도 하죠. 이제는 그런 갬성을 느낄 수가 없는 듯 합니다. 장국영이 아니면 그런 감성은 홍콩영화에서 느낄 수가 없죠.

낙명할 주언진
진철원등과 찍은 사진
낙명할이 좋아하는 장국영
지금봐도 여전히 멋있는 장국영


좋아하는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을 안다고 좋아하는 배우가 장국영이라서 그런걸까요? 낙명할이 맡은 역을 보면 보면 볼 수록 은근 매력이 있단 말이죠. 살짝 과장되었다고 하는 역도 지나고 나서 생각하면 그 역은 그랬어야 했구나 싶기도 하고요. 또 다른 역은 못알아볼정도로 이 사람이 낙명할? 이었다고 생각이 되기도 했고요.

 

낙명할은 처음에는 2015년 아이치이 경연 프로그램 류행지왕(流行之王)이라는 프로를 통해 MR. BIO라는 보이그룹으로 연예게 데뷔를 했습니다. 주언진 진철원등도 같은 팀이었습니다.

 

잭팟이라는 곡으로 데뷔를 했는데 뮤비는 아래 진철원에 대한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은 봐주세요. 우리나라 용감한 형제와 차쿤이 만든 곡입니다. 다시 봐도 뮤비는 난해한데 노래는 그럭저럭 들을만해요. 진철원은 찾기 쉬운데 주언진은 언뜻언뜻 보이고 낙명할은 탈색머리 찾으시면 됩니다.


2021.08.27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진철원 천저위안 ChenZheYuan 陈哲远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



✔️ 낙명할 영화

 

- 2017년 12월 기계교와 (Ji Xie Jiao Wa 机械娇娃 Mechanic Dolls )
: 아쿤 (Ah Kun 阿坤)역. 공상과학 영화 같은데 패쓰하셔도 될 듯 합니다.

 

- 2017년 7월 섬광소녀( 闪光少女 Our Shining Days )
: 왕원 (Wang Wen 王文)역.
영화판 섬광소녀로 서로(쉬루), 팽욱창 노조화등이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버전은 주의연(주이란), 학부신, 왕안우 등이 나왔었죠.

영화판은 한글자막으로 찾기 힘든 듯 하고 드라마버전은 2022년 6월기준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등에 모두 들어와 있습니다. 주의연과 왕안우때문에 참고 보려고 했는데 개취는 아니어서 하차했습니다만 왓챠 리뷰평 보니까 괜찮더라고요.

왠만한 OTT서비스 플랫폼에 들어왔다는 건 수요가 있다는 거니까 낙명할은 나오지 않았지만 보실 분들은 찾아서 보셔도 나쁘지는 않을 듯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왜 인기가 있는지 배우들 연기는 괜찮았지만 재마가 없..하지만 취향은 모두 다르니까요.

 

- 2018년 08월 빅브라더/대사형 ( Dai Si Hing 大师兄 Big Brother)
:리웨이총( Li Wei Cong 李伟聪) 역.
무려 견자단 진교은이 출연한 홍콩영화에 꽤 비중이 높았던 배역으로 나온 낙명할 출연 영화입니다. 군인출신 견자단이 학교 선생님이 되면서 학생들과 소통하고 소위 말하는 문제아들의 속사정 하나하나를 알게 되어가며 벌어지는 일들 같습니다. 보진 않았는데 꽤 흥미롭네요. 그리고 견자단 출연작이라 하니 끌리고요.

 

- 필업진행시(Bi Ye Jin Xing Shi 毕业进行时)
: 굴초소 왕언림등이 출연하고 2017년 촬영작인듯 한데 아직 미개봉상태입니다. 자세한 건 아래 굴초소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굴초소 출연작 조사하면서 이 작품 크랭크업 사진도 분명히 봤었던 거 같은데 그때는 못알아 봤는데 출연하는 걸 알고 사진을 찾아 보니 낙명할도 한쪽에 있네요. 사진은 따로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공식 스틸컷이 뭐 나온게 없기도 하고 너무 사진이 좀 그래서요.


2022.05.11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굴초소 취추샤오 Qu ChuXiao 屈楚萧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노래 차기작 신작 웨이보 인스타그램 스캔들

✔️ 낙명할 드라마

 

- 2017년 6월 아적진심남우 (Wo De Zhen Xin Nan You 我的真芯男友 My Robot Boyfriend)
: 한일풍 (Han Yi Feng 韩逸枫)역.

 

- 2018년 2월 표향검우( 飘香剑雨 The Lost Swordship)
: 릉북수 (Ling Bei Xiu 凌北修)역.
임언개 주연 무협고장극으로 총 36부작입니다.

 

- 2019년 7월 소년강호물어 / 강호 소년 이야기 (Shao Nian Jiang Hu Wu Yu 少年江湖物语)
: 조청봉(Zhao Qing Feng 赵青峰) 역.
어릴때 헤어졌던 형제(주언진)을 운명적으로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로 총 24부작. 어사소오작의 소효동과 진정령의 송계양도 보실수 있는 작품입니다. 왓챠, 웨이브 티빙등에서 2022년 6월 기준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 2020년 1월 대주재(大主宰)
: 류모백 (Liu Mu Bai 柳慕白) 역.
주연배우의 연기가 음... 그래서 볼 생각도 안했던 작품이었는데 낙명할이 나왔다니 언젠가 정말 볼 거 없으면 스킵하면서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래 첨부했지만 스틸컷과 사진을 보니 뭔가 카리스마 있는 슬픔이 보여서 처연하네요.

 

- 2020년 2월 소주차만행 ( 少主且慢行)
: 백일비(Bai Yi Fei 白一飞)역
류혁창 우서흔 주연작으로 낙명할은 진호람 상대역이었죠. 약간 논란이 있었던 작품입니다. 낙명할 잘못도 아니고 주연들 복장에는 그런 모습이 나오지 않아서 몰랐던 부분이라 저도 나중에 알았네요. 완결나면 스킵해서 보다보니 몰랐는데 그런 거 알고나니 이 작품이 꺼려지더라구요.

마찬가지로 화호월우원에서도 시녀에게 한복을 입혔었죠. 알고나니 그 작품도 바이바이.. 중드를 즐겨보긴 해도 이런 거 나오면 바로 정뚝떨이 되어버려요. 근데 류혁창이 이 작품에서 매우 멋있게 보이고 잘생기게 나오긴 했습니다. 헤매코가 류혁창 출연작중에서 가장 찰떡이었어요.

 

2020.11.28 - [리뷰,프리뷰/스타] - 류혁창 프로필 류이창 LiuYichang 필모그래피 드라마 작품소

2020.10.1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우서흔 (위슈신 estheryu yushuxin 虞书欣) 프로필 및 작품소개

 

- 2021년 9월 일생일세 (一生一世)
: 주문천 (Zhou Wen Chuan 周文川) 역.
연기 너무 잘해서 일생일세 한참 보고서야 어? 주문천이 낙명할이었어??? 했던 작품입니다. 그전에도 아 저 배우 왠지 사차원같다 관심간다 그 정도 였는데 안경과 머리스타일과 연기하는 모습이 전혀 다른 사람같아서 나중에 알아봤습니다.

이 작품 이후로 낙명할에게 완전 관심이 갔던 거 같아요. 그 전에 봤었던 약간 장난끼 넘치는 허당미 있는 사차원 느낌있는 그런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었거든요. 못알아 볼 정도로 연기를 잘 했다는 거 아니겠어요.

주문천 역 너무 어둡고 못되고 한편으로는 안쓰럽기도 하고 얄미워서 막 뭐라고 했었는데 낙명할이었다니 다시 생각해도 놀랍습니다.

 

왜냐면 아래 소개글을 쓸때 너무 일찍 소개글을 쓰기도 했고 임가륜과 백록 중심이기도 했고 크랭크인 행사때 보이지 않아서 몰랐거든요. 일생일세는 2022년 6월 기준 티빙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요즘 중드 최강자는 티빙인 듯 합니다. 원래 왓챠와 넷플을 가장 즐겨보는데 티빙 한번씩 결제해서 볼 수 밖에 없게 만드네요. 티빙 중드 추천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가장 최근에 쓴 거고 추천작은 계속해서 댓글로 추가됩니다.

 

사실 일생일세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건 배우 차사였지만요. 아.. 차사 멋있었다.

 

2021.09.1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차사 츠샤 CiSha 此沙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2020.11.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임가륜 백록 일생일세 (一生一世)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2022.04.18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Tving 티빙 해외시리즈 중드 대드 추천 리뷰 소개 다시보기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일드 중드 중복되는 추천작 함께) 이후 추가작품 댓글로 계속

- 2022년 1월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원제목 : 일섬일섬량성성 一闪一闪亮星星)
: 양차오양 (Yang Chao Yang 杨超洋) 역.

제 최애 중화권 드라마 중 하나가 된 일섬일섬량성성.. 원래는 24부작인데 중화티비에서 22부작으로 방영이 되었나 봅니다. 티빙에  22부작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티빙에서 다시 봤는데 내용흐름에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뭘 잘라내긴 한 것 같은데 왜 잘랐는지 모르겠네요. 중뽕 그런거 없는 그냥 순수 청춘 로맨스 타임슬립물인데 말이죠.

등장인물 및 소개글만 보시려면 아래 첫번째 이전 글만 참조해주시면 되고 결말 및 해설등을 보고 싶으시면 그 아래 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2.01.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굴초소 장가녕 오희택 일섬일섬량성성 一闪一闪亮星星 Shining For One Thing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리뷰 프리뷰 다시보기

2022.06.05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중드 타임슬립 로맨스 추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일섬일섬량성성 결말 리뷰 내용 해석 노래 ost 전곡 듣기 다시보기 스포 유

 

- 아적반파남우 ( Wo De Fan Pai Nan You 我的反派男友 Mr. Bad )
: 이청용 (Lu Zi Chen 李青蓉) 역.
심월 진철원 주연작입니다. 심월 주연작이라 무조건 반갑기는 반가운데 심월 중심으로 심월 좋아하는 남주 좀 몽땅나오는 그런 캐릭터 좀 맡으면 안되나 싶은 생각이 들어요.

낙명할 짝은 여기서 따로 있지만 낙명할도 심월 좋아하는 역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사심을 담아 봅니다. 실제 자세한 이 작품에 대한 설명은 아래 이전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2.02.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심월 진철원 낙명할 아적반파남우 我的反派男友 Mr. Bad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리뷰 차기작 다시보기

 

✔️ 낙명할 뤄밍지에 SNS

 

대만쪽 배우들이야 원래 인스타그램을 더 공식적으로 사용하고 인스타를 중점으로 사용하지만 중연의 경우 웨이보를 공식으로 사용하고 인스타는 팬들이 수십만 팔로워가 있어도 사칭하는 경우들이 있어서 긴가민가 하거든요. 근데 우서흔과 랄목양자가 팔로한걸 보니 아래 주소의 인스타그램이 맞는 듯 합니다.



낙명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gjie_lok/

낙명할 웨이보 https://weibo.com/u/1270788695

종종 중연은 인스타그램 계정이 갑자기 없어지기도 하고 거의 사용하지 않기도 하고 다른 계정을 다시 만들기도 하는데요.

 

요즘 들어 그런일이 많은 듯 해요. 증순희 적자로등등 갑자기 인스타그램이 없어졌다가 적자로는 최근 다시 만들기도 했고요 적자로는 트위터와 페이스북도 활발히 연동해서 사용하기도 하고 최근 가가연과 같이 작품활동을 하고 있어서 가가연이 팔로하고 있어서 알아냈어요.

 

적자로 새로운 인스타 주소는 적자로 프로필에 대한 글 댓글에 써놓았습니다. 근데 증순희는 못찾겠네요. 위철명 같은 경우도 비슷한 시기에 인스타그램을 한동안 안들어오기도 했고요.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중국에 아는 지인 분의 경우에는 그 비슷한 시기에 인스타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고도 했거든요. 다들 vpn사용해서 하는 거라 뭔일인지는 누가 알겠어요.

 

어쨌든 아이디를 바꾸기도 하기도 하기때문에 그럴 경우 댓글로 바뀐 주소를 남기겠습니다. 더불어 낙명할의 계속되는 작품 소식과 필모, 정정사항 역시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아래는 낙명할 출연작에서의 모습들입니다. 더 보고 가세요. 낙명할 보면 볼수록 꽤 괜찮은 배우 같습니다. 매력있어요. 약간 뭐라할까 어두운데 사차원 같은 밝음이 있는 배우라고할까요? 순전히 개인적인 느낌이에요. 그냥 오늘 웨이보랑 인스타랑 올렸던 글이나 사진들 그 동안 출연했던 작품들 생각해보니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적반파남우
소주차만행촬영시
소주차만행
소주차만행
대주재
대주재
대주재
대주재
대주재
일생일세. 연기 넘 잘해서 못알아봤던
엄청 얄미워했었는데 낙명할 이었다니.ㅋ 다시 봐도 쇼크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일섬일섬량성성) 촬영당시
장가녕 낙명할 부청 굴초소 순 별처럼 빛나는 나에게
일섬일섬량성성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낙명할 장가녕
이 사진은 아 굴울 쓰는 오늘 안스타와 똑같이 올라온 사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