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춘화추월:천생의 연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리뷰 조로사 이굉의 근황 차기작 천뢰일부지춘화추월 (天雷一部之春花秋月) Love Better Than Immortality

by royaltime 2022. 6. 27.

이굉의 리홍이 조로사 춘화추월 : 천생의 연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결말 다시보기 리뷰

이굉의
우리의 추월꺼거
그래 오빠야.ㅋㅋ
조로사
꺼거 게이워 어쩌구.
오준여
뭔가 반듯한 이미지
강원
류이동
성혜자
이굉의 조로사 오준여
첫만남
29~31화 오붓한 한때
장당 이성진
우리 꺼거는 늘 훅훅
훅훅 들어와와
어머 꺼거~!
이굉의의 처연한 저 눈물 뚝뚝.


사진 출처는 천뢰일부지춘화추월 관방웨이보와 관련 출연자 개인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개인적 생각이 들어간 스포와 내용 리뷰가 섞여 있습니다.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하며 혹시 수정사항 정정사항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굉의 조로사 주연의 판타지 로맨스 고장극 춘화추월 : 천생의 연인.

 

원작 중문명은 천뢰일부지춘화추월 (Tian Lei Yi Bu Zhi Chun Hua Qiu Yue 天雷一部之春花秋月). 영문제목은 Love Better Than Immortality 입니다.

총 40부작으로 2019년도에 유쿠에서 방영되었었고 실제촬영은 2018년 6월 말에 크랭크인한 작품입니다.

 

2022년 기준 왓챠 티빙 웨이브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넷플릭스에 들어와도 좋을 작품인데 말이죠. 근데 차시천하도 이미 다 보긴 했지만 다른 나라 넷플릭스에서는 보여주는 듯 싶은데 우리나라는 서비스를 안하더라구요. 나중에 들어오려나..

어쨌든 이미 서너번 본건데 본지 좀 되기도하고 이굉의와 조로사의 케미를 다시 보고싶어서 다시 정주행하다가 뒤늦게 추천글 써봅니다.

 

✔️ 춘화추월 : 천생의 연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상관추월 (Shangguan Qiuyue 上官秋月)역의 이굉의 (리홍이 Li Hongyi 李宏毅)

- 춘화/뢰뢰 (Chunhua/ Lei Lei 春花/ 雷蕾) 역의 조로사( 자오루쓰 Zhao Lusi 赵露思)

- 소백 (Xiao Bai 萧白) 역의 오준여 (Wu Junyu 吴俊余)

- 풍채채 (Feng Cai Cai 风彩彩) 역의 강원 (Jiang Yuan 姜嫄)

- 진류풍 (Qin Liu Feng 秦流风) 역의 류이동( Liu Yitong 刘怡潼)

- 냉응 (Leng Ning 冷凝 )역의 성혜자 (Sheng Hui Zi 盛蕙子)

- 부루 (Fu Lou 傅楼) 호건 (Hu Jian 胡健)

- 유사 (You Si 游丝) 임정 (Lin Jing林静)

- 엽안( Ye Yan 叶颜) 역의 장당 (Zhang Tang 张棠)

- 고만 (Gu Wan 顾晚) 역의 이성진 (Li Xing Chen 李星辰)

 

오준여 나이는 1993년 3월 7일생으로 키는 177cm. 북경현대음악학원 출신이며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 이후 출연 방영작이 아적여주별태명, 열혈동맹, 사등정도입니다.

 

사등에서는 완전 다른 이미지로 나왔었죠. 과학기술을 신봉하는 현문제자 왕건곤(왕첸쿤) 으로요. 사등 분명히 재미있게 봤는데 왜 생각이 안나지? 하면서 제가 전에 쓴 글 다시 보고 왔네요. 너무 다른 이미지라 바로 떠오르지 않았던 거였어요.

 

사등 안 보신 분 추천합니다. 오늘 날짜 기준 왓챠 티빙 웨이브 모두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등같은 경우는 소개글 쓰면서 이게 뭥미..했던 작품이라 실시간으로 안보고 현지에서 인기가 많았다는 얘기를 듣고 나중에 봤는데 기대를 없이 봐서 그런지 생각보다 재밌게 봤던 작품입니다.

물론 결말은 좀 그렇습니다. 심지어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도 뭔가 자른 느낌이 나서 그런지 결말이 맘에 들지 않아요. 한마디로 기대없이 보면 꽤 볼만합니다.

 

2020.12.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빈빈 경첨 사등 司藤 Rattan 출연진 등장인물 예고편 줄거리

2022.01.26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웨이브 티빙 중드추천 사등 리뷰 결말 두 가지 버전 인물관계도 스포 있음.

류이동은 류혁군 아들로도 알려져 있죠. 류이동에 대한 프로필은 임우신과 주연작이었던 쌍면신탐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연기 꽤 잘하는데 전면으로 나서는 주연을 하기에는 살짝 부족한데요. 롱런은 할 것 같은 배우입니다. 자기만의 캐릭터나 연기의 아우라는 확실히 있어 보여요

 

최근 출연 방영작으로는 애정응해유적양자가 있습니다. 능미사와 커플로 나오는 듯 한데 아직 제가 안 봐서 뭐라고 리뷰하기는 그렇네요. 생각보다 빨리 방영된 듯 합니다.

오늘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척연적과 주연을 한 타과월산해이래( Ta Kua Yue Shan Hai Er Lai 他跨越山海而来)라는 로맨스물과 동몽실 장의의 주연의 니시아적영항성진 (你是我的永恒星辰)백우범 상함지등과 출연한 미스테리고장극 번성지하(繁城之下)등이 있습니다.

 

2021.06.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망고티비 임우신 류이동 쌍면신탐 双面神探 Detective A&B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1.07.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안젤라베이비 라이관린 애정응해유적양자 爱情应该有的样子 love the way you are 출연진 줄거리 보기

 

이굉의는 정말 쉼없이 끊임없이 작품을 찍고 있는데 생각만큼 쭉쭉 방영이 안되고 있는 듯 한데요. 2022년 6월에 허가기 육정옥과 함께 고장극 물요비승(勿扰飞升) 촬영에 들어갔고 랄목양자와 주연을 한 아규류금봉 (구 황후류흑반)이 최근 현지에서는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2021.08.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규류금봉 이굉의 랄목양자 황후류흑반 등장인물 출연배우간단프로필 줄거리 메이킹필름보기 我叫刘金凤 The Legendary Life of Queen Lau 아규유금봉

 

이굉의는 주연작만 할 법도 한데 캐릭터에 따라서 서브도 그렇게 신경쓰지 않는 듯 해보이는데요. 현대극도 주우동과 찍은 거보니 너무 좋았는데 살무지하게 빼야하는 압박감의 고장극 말고 로맨스 현대극도 찍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앞서 말한 최근 크랭크인작 물요비승 외에 눈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봉화유금, 무림유교기, 소년가행, 특별출연인 착가세자비등이 있습니다.

 

2022.01.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굉의 류학의 임박양 오서붕 등개 소년가행 少年歌行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차기작 줄거리보기

2021.02.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굉의 황일영 무림유교기 武林有骄气 Wulin Has Squeamish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2021.04.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관홍 황일영 왕탁성 착가세자비 错嫁世子妃 특별출연 이굉의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6.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단건차 진철원 이굉의 송계양 봉화유금 烽火流金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구 살파랑杀破狼

✔️ 춘화추월 : 천생의 연인 줄거리 다시보기 결말 리뷰

 

촉객 (Shu Ke 蜀客)의 소설 천월지천뢰일부(chuan yue zhi tianlei yibu 穿越之天雷一部)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 2196년. 더이상 일상생활에서 걱정을 하지 않고 불멸의 삶을 사는 새로운 차원의 시대. 하지만 그들은 가상 현실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 가지 경험을 대신 하며 살고 있었고 춘화는 진정한 사랑을 경험하기를 원했다.

그래서 불멸의 삶을 포기하고 과거로 돌아가 완전히 다른 세계에서 깨어나 자신만의 진정한 사랑을 찾으려 한다. 그녀가 깨고 나서 처음 본 사람이 그녀가 원하던 사람이라고 시스템에서 알려준다.

 

화소뢰의 몸으로 깨어난 그녀가 처음 봤던 이는 상관추월이었지만 소백이었다고 착각한 그녀는 소백을 따라다니기 시작하며 그녀만의 천진난만함으로 소백도 사로잡게 된다.

 

천월동 동주 상관추월은 화소뢰의 몸에서 깨어난 그녀가 화소뢰가 아닌 다른 이라는 걸 알아보고 처음엔 그녀를 이용하다 점자 춘화에게 이끌리기 시작하고 장난스럽게 시작한 남매놀이가 어느새 사랑으로 변하고 그녀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려놓는다."

모든 걸 다 준 꺼거
전기곡의 꽃밭에서 다시 만나게 되고
메껍 떡칠만 보이지 않았다면 모든 게 다 좋았던 마시막 뽀뽀씬
난 이제 널 보호해줄 수 엄쒀.
다 괜츈. 이리와 꺼꺼
백발 이굉의 멋있었고
이렇게 둘은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상관혜와 소백의 부친 소원의 이야기를 들은 춘화의 표정을 보고 추월 꺼거가 이렇게 말하죠

" 경험이 사람을 변하게 하지 너는 변하게 하지 않을게"

 

내용은 크게 없는데요. 미래에 사는 레이레이라는 여자가 불멸의 삶을 포기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아서 다른 세계로 가서 정말 그녀가 원하던 진정한 사랑을 여러 우여곡절 끝에 만나서 산다라는 얘기인데요.

 

이 작품이 매력적인 건 남주 여주 모두의 장점이 극대화 되어서 잘 드러난 작품이라고 할까요?

사실 대사가 생각하면 엄청 느끼하거든요. 근데 오빠가~ 할때마다 이굉의 표정이 너무 진지 느끼한데 그게 또 엄청나게 매력이라 빠져든단 말이죠. 이 드라마 다 보고나면 추월꺼거를 계속 외치게 된다니까요.

그나마 중국말로 꺼거 찾고 메이메이 찾고할때는 괜찮은데 이걸 우리나라 식으로 패치해서 머릿속으로 생각하면 정말 오그라드는데 그게 또 이굉의라서 수긍이 되는 듯 합니다.

 

어쨌든 이 작품은 조로사가 가진 장점인 특유의 천진난만함과 긍정적인 아우라와 밝음. 이굉의가 가진 치명적인 느끼한데 느끼하지 않은 그런 나쁜남자 같은데 그렇지 않은 츤데레 매력과 직진남의 매력이 잘 담긴 작품이라서 잊을만 하면 한번씩 보게 되는 듯 합니다. 조로사는 누구와도 잘 어울리긴 하지만 이굉의와의 케미는 못 잃어요.

 

두 작품이나 같이 했지만 다시 한번 만나줬으면 한다고 할까요? 아래 조로사 프로필에 쓰긴 했지만 두번째 같이 한 작품은 작품 자체가 좀 재미가 없어서 추천은 못하겠지만 다시 한번 만나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정업성하고도 참 잘 어울렸는데 정업성하고도 다시 한번 작품 해줬으면 좋겠고요.

 

아래는 조로서와 이굉의 프로필 필모 웨이보등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조로사는 인스타가 없지만(조로사 성격에 할법도 한데 대학도 대만으로 갔었는데 희안하게 공식 인스타가 없단 말이죠. 비공계는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살짝 해봅니다)

 

이굉의는 요즘에 종종 인스타에 이것저것 올려줘서 좋은 거 같아요. 친형이 페이스북 예전에 가끔해서 동생소식까지 올려주곤 해서 팔로우 해서 봤었는데 요즘은 본인 얘기 많이 올리는 듯 보이구요. 뭐 당연한 거지만요.

 

2020.09.09 - [리뷰,프리뷰/스타] - 로코여신 중국배우 조로사(赵露思 ZhaoLusi) 자오루쓰 프로필 작품 드라마 웨이보

2021.05.2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이굉의 리홍이 李宏毅 Li Hongyi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인스타

조로사 최근 근황으로 들리는 소문으로는 웨이보등을 보니 2022년 7월쯔음에 진철원과 학원물 투투장부주(偷偷藏不住)을 찍는다는 얘기가 있던데요. 학원 청춘물 찍고 싶어했는데 확정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조로사와 진철원도 둘이 연기도 어느정도 괜찮고 외모나 나이로도 케미가 좋을 듯 해서 만약 확정이면 기대가 꽤 될 듯 하네요. 어느 정도 확정이라고 해도 크랭크인전까지는 아니 사실 아적여해 보니까 갑자기 이가양 사라진 거 보니 크랭크인되더라도 크랭크업 전까지는 어찌될지 모르니까요.

 

약간 진철원도 이굉의 같은 느낌이 있어서 조로사와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적소문도 출연한다는 말이 있던데 이것도 오늘 날짜 기준으로는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투투장부주에 대한 소식은 확정나는대로 소개글 쓰도록 하겠습니다. 나중에 조로사 태그 눌러서 검색해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아래는 오늘 날짜 기준 조로사 미방영 차가직인 성한찬란과 후랑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조로사는 다작을 하면서도 거의 묵은작 없이 쭉쭉 방영되고 있는데요. 성한찬란도 2022년에 곧 방영 될 듯 싶습니다. 메이킹 필름 나온 거 보니 오뢰와 케미가 너무 기대가 되네요.

 

2021.12.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뢰 조로사 우레이 자오루쓰 성한찬란 星汉灿烂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2022.05.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강 우강 조로사 라일주 후랑 Hou Lang 后浪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라일주 뤄이저우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