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선검 仙剑 우견소요 하여 양우동 서호 이천 호의선 엽성가 등장인물 줄거리 내용 결말 다시보기 리뷰 원작 후거 유역비 又见逍遥

by royaltime 2022. 12. 19.

하여 하의겸 양우동 서호 호의선 이천 엽성가 선검 출연진 선검기협전 내용 결말 미리보기 다시 보기  선검 仙剑 Paladin Legend

하여,하의겸
양우동
서호
이천
호의선
엽성가
엽성가
왕경송
오월
정소영
구심지
증려
장자건
양곤
정추홍
곽군
양명나
종봉암 다른 작품 스틸컷 중 한장입니다.

사진 스틸컷 출처는 선검 관방웨이보와 각 출연 배우들 개인 웨이보 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넘쳐나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하여 양우동 서호 호의선 이천 엽성가 주연의 판타지 무협 로맨스물 선검 (Xian Jian 仙剑) 영문제목은 Paladin Legend 입니다.
 
총 회차는 40부작 예정으로 회당 45분정도의 분량으로 2023년 텐센트 방영예정작입니다만 방영되기전까지 방영한 게 아님을 중드덕들은 이미 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여 주연에 호의선이 나와서 개인적으로 관심을 갖고 보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 소개글 쓰려고 라인업 쭈욱 살펴보니 그냥 나오기는 모호하니 특별출연과 우정출연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하는 배우들이 무협물에서 다 인상 깊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듯 보입니다.

 

✔️ 선검 등장인물 출연진 감독 소개

 
- 이소요 리샤오야오 (Li Xiaoyao 李逍遥) 역의 하여 (He Yu 何与)

- 조령아 조영아 자오링얼( Zhao Linger 赵灵儿) 역의 양우동 (Yang Yutong 杨雨潼)

- 임월여 린웨루 (Lin Yueru 林月如) 역의 서호 (Xu Hao 徐好)

- 아노 아누 (A nu 阿奴 )역의 호의선 (Hu Yixuan 胡意旋)

- 류진원 유진원 리우진위안 (Liu Jinyuan 刘晋元) 역의 이천 (Li Chuan 李川)

- 당옥 탕위 (Tang Yu 唐钰 )역의 엽성가( Ye Shengjia 叶盛佳)

- 석장로 역의 곽군( Guo Jun 郭军)

- 한의선 역의 장궁 (Zhang Gong 张弓)

- 남만왕 역의 양명나 (Yang Mingna 杨明娜)

- 목도인 역의 장춘중 (Zhang Chunzhong 张春仲)

- 남조두령 역의 완성문( Ruan Sheng Wen 阮圣文)
 
• 특별출연

- 배월교주 역의 왕경송 (Wang Jinsong 王劲松)

- 주검선 역의 오월 (Wu Yue 吴樾)

- 개라교 (Gal luo jiao 盖罗娇) 역이 정소영 (Ding Xiaoying 丁笑滢)

- 양주자사 역의 전우 (Tian Yu 田雨)

- 무왕 역의 구심지 (Qiu Xinzhi 邱心志)

- 무후 역의 증려 (Zeng Li 曾黎)

- 임천남 ( Lin Tian nan 林天南) 역의 장자건( Zhang Zijian 张子健)

- 이대낭 역의 양곤 (Yang Kun 杨昆)

- 운이모 역의 란희 ( Lan Xi 斓曦)

- 강철 (Jiang Che 姜澈 )역의 종봉암 (Zongfengyan 宗峰岩)

- 팡라오반 역의 장뢰 (Zhang Lei 张磊)

- 삼당가 역의 왕성사 (Wang Chengsi 王成思)

- 독낭자 역의 탕정미 (Tang Jingmei 汤晶媚)
 
• 우정출연

- 채의 (Cai Yi 彩依) 역의 정추홍 (Zheng Qiuhong 郑湫泓)

- 아도 ( A Tao 阿桃) 역의 탕동가 (Tang Mengjia 汤梦佳)

- 지산냥 역의 감정정 (Gan Tingting 甘婷婷)

- 검성 역의 수경 (Xiu Qing 修庆)
 
이 전에  대만 CTV에서 2005년도쯔음에 방영되었던 선검기협전이 있었습니다.
 
후거가 이소요, 유역비가 조령아, 안이헌이 임월여, 당욱 역은 팽우안, 아누역엔 류품언이 연기를 했었습니다. 중국에서는 CCTV에서도 방영이 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니 근데 이 작품 감독님이 흥미로운 게 호일천 심월 주연의 치아문단순적소미호와 당효천 형비 주연의 아적소확행을 연출한 1988년생의 양용 (Yang Long 杨龙) 이라는 분입니다.
 

2021.01.02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2021중드 형비 싱페이 당효천 my little happiness 아적소확행 我的小确幸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암흑자3같은 미스테리 수사물도 있긴 했는데... 연출작 중 로코물로 두 작품다 너무 재밌게 봤었고 지금도 한번씩 보는 터라 잘 찍는다는 건 알겠는데.. 무협물이라... 원래 본인이 하고자 했던 장르가 어떤 건지는 그것까지는 찾아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감이 잘 안집히네요.
 
그래도 많지 않은 연출작 중에서 히트작들이 있다는 건 이 감독이 능력이 있다는 거겠죠. 차기작으로 또 텐센트에서 방영될 천중경이라는 무협물이 있기도 하거든요. 아직 촬영에 들어가지 않아서 확실하진 않지만요.
 
게임이 원작이지만 이전 선검기협전1을 보시면 이소요와 조령아 아노와 당옥이 커플입니다. 하여와 양우동, 엽성가와 호의선이 되겠네요. 여기서는 어떻게 각색되어 나올지는 모르지만요.
 
양우동 나이는 1999년 7월 14일생으로 키는 170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제가 중드 엄청 보는 편인데 눈에 익숙한 편은 아닙니다.

필모를 쭈욱 살펴보다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송연 우몽룡 주연의 온덕서랍일기, 장빈빈 주연의 수술직파간, 방영작으로는 추애가족, 호상화니재일기 정도만 눈에 들어오는데요.

갑자기 이렇게 주연이라.. 중요한 역인데 존재감이 어떨런지요...? 방영하고나서는 달라질 수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사실 잘 와닿지 않는 여주입니다. 분위기는 같은 선상에 있는 선검기협전1의 유역비와 분위기가 살짝 비슷하긴 합니다.
 

2022.03.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곽경비 가내량 웅재기 추애가족 追爱家族 The Bachelors 등장인물 캐릭터 출연진간단프로필필모 줄거리 리뷰

2020.11.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계초빙 장아흠 호상화니재일기 Be With You 好想和你在一起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보기

 
서호 나이등 프로필에 대해서는 아래 주연작이었던 통천서원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되고 그 외 출연작으로는 천성장가등이 있었습니다.

천성장가는 정말 인생작. 아직도 안보신 분들 있다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

2022년 12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주연 고장극인 호리재수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방영이 늦어지는 작품입니다. 완안락융과 류욱함때문에 기다리고 있는데 말이죠.
 

2021.04.12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고장극 중드 추천 넷플릭스 천쿤 니니 천성장가 天盛長歌 The Rise of Phoenixes 리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다시보기

2021.02.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주언신 서호 통천서원 通天书院 Celestial Authority Academy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보기

2021.11.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완안락융 서호 류욱함 호리재수 狐狸在手 Fall in Love with a Fox 등장인물 출연배우프로필필모소개 줄거리 보기

 
특별출연에서도 눈에 띄는 배우들이 많은데 구심지는 설중한도행에서의 검신 이순강이 너무 강렬하게 잔상에 남은 배우입니다. 그러고보니 샤오잔의 투라대륙에서도 사부님으로 인상깊었는데 그새 까먹었네요. 비슷한 결의 작품이라면 투파창궁도 있었고요. 생각난김에 투라대륙도 한번 더 봐야겠습니다.
 

2021.01.20 -\ 중드추천 투파창궁(斗破苍穹)Fights Break Sphere 시즌 1 다시보기 결말 리뷰

2020.10.27 -  샤오쟌 초전  투라대륙 斗罗大陆 DouLuo Continent 줄거리 내용 리뷰 트레일러 영상

2021.08.10 - 무협 고장극 추천 장약윤 설중한도행 雪中悍刀行 Sword Snow Stride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구심지 차기작중에 현대극도 있는데 완전 설렘설렘 기다리는 진철원 조로사 주연의 투투장부주도 있습니다. 여봉행도 기다리고 있고요.

여기 함께 출연하는 증려 역시 여봉행 투투장부주 모두 출연합니다. 증려 이 분은 정말 완전 다작입니다. 하긴 이만큼 저 나이때 연기되면서 카리스마 있고 관리 잘된 배우도 많지 않긴 하네요.
 

2022.12.0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투투장부주 조로사 진철원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소설 원작 드라마 줄거리 결말 리뷰 다시보기 偷偷藏不住 Hidden Love

 
그 밖에 중요한 인물로 출연하는 왕경송, 전우 장자건 종봉암등 현대극에서도 자주 나오지만 고장극이나 무협물에도 자주 출연하는 얼굴들이 많이 보입니다.
 
탕웨이 결혼 전 사귀기도 했었던 전우에 대해서는 아래 흑백밀마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배우 전우를 보니까 경여년이 또 생각나는데요. 세번이상은 본 최애 중드 중 하나인데요. 드디어 경여년 시즌2가 2023년에는 촬영에 들어간다는 소식입니다. 상반기에 촬영해서 하반기에는 봤으면 좋겠습니다.

경여년을 재밌게 봐서 원작 소설도 읽어봤는데 원작보다 드라마버전이 훨씬 재밌는 거 같습니다.
 

2022.05.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흑백밀마 왕자기 전우 소효동 당효천 黑白密码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feat. 왕자기 당효천 소효동 차기작

2021.02.17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2021중드 곽기린 송일 췌서(赘婿) 데릴사위 My Heroic Husband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2022.04.30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최애 중드강추 경여년 QingYuNian 庆余年 시즌1 등장인물 줄거리 소설 경여년 내용 리뷰 결말 해설 다시보기 출연진 샤오잔 ost 여년 한글자막

 
이천은 이 작품 감독 연출작인 아적소확행에도 나왔던 배우입니다. 다른 기억에 남는 출연작으로는 반전인생봉래간등이 있었고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 역시 개인적으로 기다리고 있는 로코물인 니급아적희환이 있습니다.
 
이천에 대한 나이등 프로필 필모는 아래 니급아적희환에서 참조해주세요.
 

2022.03.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마사초 주의연 반전인생 反转人生 When You Be Me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feat. 주의연 마사초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

2022.06.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니급아적희환 왕자기 왕옥문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你给我的喜欢 The Love You Give Me 당신이 네가 나에게 준 사랑 다시보기 리뷰

 
이천과 정추홍은 봉래간에서 잠깐 만났던 적이 있었는데요. 이 작품에서도 그럴 것으로 보입니다.
 
선검기협전1에서는 정추홍이 연기하는 채의라는 배역이 나중에 자신을 희생해서 유진원을 살리는 역. 류진원과 신혼부부라 해야 할까요. 근데 선검 2023버전에서는 어떻게 나오게 될지 확신 할 순 없지만요.
 
봉래간 같은 경우는 나름 볼만했던 판타지 로맨스물이었는데 주연보다 사실 서정계가 가장 극중에서는 매력적으로 나온 작품이었습니다. 한번쯤 흘려보듯 기대감 없이 보시면 재밌게 볼만합니다.
 
봉래간과 정추홍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 글들을 통해 참조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정추홍은 호감배우라 잘되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습니다.
 

2021.01.17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로맨스 판타지 중드추천 봉래간 蓬莱间 Fairyland Lovers 다시보기 결말리뷰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2021.04.1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정추홍 쩡치우홍 정치우홍 ZhengQiuhong 郑湫泓 JadeCheng 프로필 필모 드라마 영화 인스타그램

엽성가 마스크만 보면 매력적인데 현대물에서 청춘물 좀 찍어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꽤 동안이기도 하구요.

출연작으로는 기묘정재서입중 옥골요 방심탕양 그리고 주연작인 소야여야적라만사등이 있습니다.
 
엽성가 프로필 및 웨이보 주소는 아래 주연작이었던 소야여아적라만사에 대한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은 봐주시면 됩니다.
 

2021.09.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위철명 페이 기묘정재서입중 奇妙正在书入中 My Marvellous Fabl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프로필필모소개 웨이저밍 촬영브이로그

2021.08.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샤오쟌 임민 옥골요 玉骨遥 The Longest Promis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프로필

2022.08.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방심탕양 진람 남영영 정합혜자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 필모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芳心荡漾 Hello My Love

2020.12.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엽성가 양지문 우서흔 소야여아적라만사 少爷与我的罗曼史 A Love So Romantic 등 출연진 소개 영자막 볼 수 있는 곳

 
남주인 하여련련강호 아적린거장부대등을 통해 알려진 배우죠.
 
데뷔작이었던 꽃미남 로맨스 련련강호에서 연기가 나름 안정적이어서 꽤 인상깊었던 배우입니다. 여담입니다만 개인적으로 아적린거장부대도 괜찮았지만 아적린거수불착을 더 재밌게 봤습니다. 근데 아적린 시리즈 둘 다 괜찮게 볼만합니다.앞서 언급한 세 작품 중 추천을 하자면 련련강호지만요.
 

2022.08.07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꽃미남 로맨스 련련강호 강정우 양사택 하여 하의겸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차기작 신작 줄거리 내용 결말 다시보기 리뷰 恋恋江湖 Lovely Swords Girl

2021.07.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적린거장부대 이계예 하여 하의겸 我的邻居长不大 My Fated Boy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2.08.20 -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 아적린거수불착 내 이웃은 불면증 왕자흠 진이형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리뷰 我的邻居睡不着 My Neighbour Can't Sleep 아적린거장부대 결말 리뷰


그 외 여봉행에서도 나름 중요한 역할일 듯 보이고 최근 출연 방영작으로는 당니년소시 견면파취현재등이 있었습니다.
 

2022.07.1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로양양 하여 견면파취현재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필모 소개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리뷰 见面吧就现在 Let's Meet Now 하의겸 노양양

2021.09.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당니년소시 当你年少时 So Funny Youth 등장인물 하여 이가호 진이형 프로필 필모 줄거리 보기

 
하여호의선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이나 웨이보주소등은 아래 이전 글들을 참조해주세요.
 

2021.07.17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하여 허위 하의겸 HeYu 何与 HeYiQian 何宜谦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웨이보 차기작 필모 추가 정보 댓글로 계속

2020.12.02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호의선 후이쉬안 胡意旋 HuYixuan 프로필 필모그래피 웨이보 소개 추가 정보 댓글로 게속

 

✔️ 선검 줄거리 내용 결말 미리보기 리뷰

 

' 세월 속에 잠복한 사랑과
속세에 의지하는 칼을 가지고 떠나는 쾌락강호의 길.
 
죽간전이 펼처지고 협객들이 모여든다.

칼집을 뽑아들고 내일을 기다린다.
 
늙은 것도 두렵지 않고 세월이 가는 것 또한 두렵지 않다.

부생치정 속에 파도가 창해로 흩어진다.'
 

앞서 언급했듯이 게임이 원작으로 드라마화 된 이 시리즈의 내용은 후거(호가) 유역비 안이헌 팽우안, 류품언 주연의 선검기협전1 을 전신으로 한 내용입니다.

새로운 선검기협전1이 어떻게 선검2023으로 나오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이야기는 비슷하게 흘러가지 않을까 합니다.
 
아래 내용은 후거 유역비가 나오는 선검기협전1 2005버전으로 2023년 버전 하여의 선검 방영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감안해 주시면 될 듯 합니다.
 
" 작은 어촌에서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집의 둘째 이소요. 어느 날 모친이 쓰러지고 그에게 찾아온 이가 소요에게 선령도에 가면 약이 있다고 한다.
 
그렇게 선령도에 가게 된 이소여는 쫓기고 있던 남조국의 공주 조령아를 만나 혼인을 하게 된다. 조령아의 모친인 남조국의 왕비는 백월교 교주로 인하여 요녀로 몰려 세상을 뜬 상태였고 백월교 교주는 계속해서 멈추지 않고 자객을 보내 선령도를 습격한다.
 
이후 어쩔 수 없이 헤어진 둘. 이소요는 선령도에서의 일을 모두 잃어버린 채 검선에게 법술을 전수 받게 된다. (이후에 소요가 모든 걸 기억하게 되는데 그 사이에서도 꽁냥꽁냥 러브라인은 있습니다)
 
그 사이 여러 모험들와 일들이 벌어지며 이소요 임월여 류진원 조령아 당옥 아노등과도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일들이 펼쳐지는 이야기들"
 
이소요는 당옥과 좋은 친구로 지내다 류진원을 만나게 되고 소요 조영아 임월여 아노 당옥, 류진원은 객잔에서 각자의 인생 이상 감정등에 대해 고민하기도 하고 여러 가지 일들이 극중에서 일어납니다. 영아는 딸도 낳습니다.
 
이게 뭐랄까... 선검기협전1을 보려다 화면이 너무 옛스러워서 포기하고 그래서 정주행은 하지 않았습니다만 바이두에서 찾아보니 얘기 자체는 꽤 재미있습니다. 비록 결말은 마음에 들지 않지만요. 조만간 화면으로 정주행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들기도 합니다.
 

- 선검 기협전 1 결말

 
" 아노와 당옥의 진심어린 애정으로 아노는 영혼을 되찾고 정상으로 돌아온다. 온갖 고난 끝에 성숙해진 아노는 당옥과의 관계도 지켜낸다.
 
백월이 보낸 류진원은 이소요를 찌르고 신임을 얻는다. 하지만 뜻밖에도 이소요는 부활을 하는데 가짜 죽음을 만들기 위하여 류진원이 찌른 것은 이소요 마음에 있는 불멸의 재앙이었다
 
이후 중상을 입은 류진원은 이소요와 당옥에게 찾아와 죽기전 팬던트가 가진 힘의 비밀에 대해 말해준다.

진심으로 사랑에 빠진 두 커플은 그것으로 소원을 빌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하지만 그것으로 인해 그들은 새로 변할 거라는 것.. 그렇게 류진원은 비밀을 토로하고 세상을 떠난다.
 
백월은 세상을 재편하기 위해 물괴를 불러 홍수를 일으켰고 소요와 조령아가 와서 막는다. 이때 아누는 통제 당했던 기억을 떠올리고 자신이 아버지를 없애고 당옥의 팔을 부러뜨렸다는 사실을 알고 고통스러워 하지만 다행히 당옥이 그녀를 제지할 수 있었다.

 
이소요와 조령아는 배월과의 경쟁에서 점차 밀리게 되고 이때 아노와 당옥이 팬던트를 들고 간절히 소원을 빌어 대지의 힘과 달의 힘을 일으킨다.
 
그렇게 배월을 멸하고 아노와 당옥은 함께 하늘로 날아간다. 조령아는 물괴를 처지하지만 중상을 입고 이소요의 곁으로 돌아와 그의 품에서 세상을 떠난다."

 

꽉 막힌 해피엔딩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그렇지 않습니다만 어떻게 봐서는 이건 도중에 벌어지는 로맨스이야기들도 중요해서 어떻게 선검이 이야기를 펼쳐나갈지.. 선검기협전1은 호평을 받은 편입니다.
 
선검. 이름을 붙은 작품을 2022년에 선검6 과 함께 2개 정도 제작한 텅쉰입니다. 방영은 2023년에 쭈욱 될지 모르겠지만요.
 
선검기협전4도 아이치이 방영예정에 있습니다. 선검기협전4는 쥐징이 진철원 주연작이죠.

여자배우들은 솔직히 연기력에 대해서 잘 모르겠고 진철원 부터 모자준 진초하 왕탁등도 출연해서 꽤 끌려서 공식 스틸컷이 나오면 소개글을 쓸 예정입니다.
 
이 작품 선검은 하여 호의선 엽성가 이천등 다른 중견배우들까지 나름 꽤 볼만할 듯 하여 선검은 방영 하면 챙겨 볼 듯 합니다.
 
주로 완결 나면 중드는 달리는 편이기에 방영 후 완결 나서 제가 만약 보게 된다면 자세한 회차별 리뷰 내용 결말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주요 배우들 본체 평소 컷 화보 컷입니다. 호의선이 젤로 예쁘고 귀엽고 다하고 남자배우들은 각자의 매력이 있지요.



양우동
서호 본체
아.. 호의선 청순 맑음 기욤
이천
엽성가 본체 잘생기긴 엽성가도 오지게 잘생겼는데 뭔가 아쉬움
하여
하여 남주니까 한장 더


아래는 텐센트 (WeTV)에서 방영될 다른 선검. 시리즈 중 하나 허개 우서흔 부신박 만붕 주연의 선검6 기금조 선검기협전6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한번 쯤 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2022.12.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선검육 기금조 선검기협전6 仙剑奇侠传六: 祈今朝 Sword and Fairy 6 허개 우서흔 줄거리 내용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728x90

댓글